용아초등학교 공고 제 2025- 3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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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아초 수학여행 위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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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및 제30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일
용아초등학교장
계약 미체결 및 불이행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안내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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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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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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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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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용아초 수학여행 위탁 용역
나. 계약기간: 2025.10.20.(월) ~ 2025.10.22.(수) (2박 3일)
* 해당 날짜 추진 불가능할 경우, ‘2025.9.29.(월) ~ 2025.10.1.(수)’로 대체 가능
* 학사 일정에 따라 계약 기간 변경 가능
다. 기초금액: 125,39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예정인원: 총 283명(학생 263명, 인솔자 20명)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산출항목별로 정산함.
* 학생운송 차량은 45인승 이상 버스로 하여 반별로 배차
라. 규격: 과업내용서 참조
* 포함경비 : 숙식비, 현지식비, 학생운송차량비(차량비,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비, 가이드 비용, 안전요원 비용(문화해설사, 야간안전요원 포함), 기타 잡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모든 일체의 경비
* 인솔교사 비용은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산정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가격입찰서 제출 시 학생 및 인솔교사를 합한 총액으로 투찰하며, 계약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 제출하여야 함
* 안전요원은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
* 여행자보험은 1인당 보상보험금액 1억원 기준으로 가입합니다.(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 계약체결 이후 일정변경 시, 변경된 일정의 실비기준으로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 본 계약은 국내여행 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제13조 제2항 제2호에 해당될 경우, 천재지변,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 및 기타 학교의 부득이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음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며,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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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입찰 평가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우편접수 불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수학여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및 지역제한 경쟁입찰(충청북도)이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하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라. 본 입찰은 전자계약,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본교의 수학여행 세부계획에 따라 수학여행 위탁 용역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중ㆍ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6-19호, 2016.5.16.)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계약
본 입찰은 공동 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파일(과업설명서 등)을 숙지하고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6.5.(목) 10:00 ~ 2025.6.16.(월) 14:00
나.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다. 유의사항
1)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3)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6.5.(목) 10:00 ~ 2025.6.16.(월) 14:00
* 평일 09:00부터 16:00까지 접수(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과 제안서 제출을 기한 내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
나. 제출 장소: 용아초등학교 행정실 (☎043-295-0183)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2번길 32-15(용암동)
다. 제출 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신분증 사본,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및 제출(법인일 경우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 자료 추가 제출)
라.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첨1 서식 참조) 1부
2)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별첨2 서식 참조) 총 12부(행정실제출용 1부, 평가용 11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수학여행 일정, 숙박, 식사, 운송, 레크레이션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 긴급사태 발생시 대처방안(수학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학생안전 사고, 식중독 발생 등) 및 수행원(가이드, 안전요원 등)의 명단‧자격증 사본 등
3)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4)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참여인원 100명 이상 초, 중, 고등학교의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인원 명시) 1부
* 숙식, 운송, 프로그램운영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첨1 서식 참조) 1부
13) 신분증 사본,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구비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목록 추가 참고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한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의 경우,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기 제출한 제안서가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에서 유효]
5) 제출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바. 제안서 평가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 따라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별첨 서류 제안서의 [별첨 3]과 같음
- 제안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함에도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항목은 0점 처리함
8. 제안설명회
가. 제안설명회: 2025.6.19.(목) 14:30, 본관 4층 교육공동체실
* 일정변경 가능하며 제안설명회 불참 시 입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해당 평가 0점 처리)하여, 부적격자로 처리, 가격개찰을 제외합니다.
나.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설명 순서는 제안서 제출 순서에 따릅니다.
라. 학교사정에 의해 제안설명회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추후 개별 통보). 제안설명회를 생략할 시,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제안서 서류만으로 이루어집니다.
9. 현장답사 실시
숙소 등 현장 답사는 별도의 학교 계획에 따른다
10. 제안서 평가
가. 일자: 2025.6.26.(목)
* 제안서 평가는 현장답사 이후 완료되며, 완료일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2025.7.3.(목) 11:00 (용아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제안서 평가점수 85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합니다.
* 가격개찰은 제안서평가 완료 후 실시되며, 제안서평가 등 학교 사정이나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일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같은 날 14:00까지, 개찰은 같은 날 15:00에 실시합니다.
*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의 경우,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기 제출한 제안서가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에서 유효)
12.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후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 적격업체 중 가격 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이면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5.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6.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cbe.go.kr) ⇒ 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7.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 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계약 특수조건 및 사양서,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 바랍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718)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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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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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용아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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