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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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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2411-000 공고일시  2025/06/02 16:46
공고명 2025 사천 북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사천시
공고담당자 박은경(☎: 055-831-29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천시 공고 제2025–303호


2025 사천 북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입찰공고)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따라 「2025 사천 북 페스티벌」행사 대행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일

사  천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 사천 북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0. 20.까지

 다. 사 업 비: 금8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장소: 경남 사천시 정동면 우주항공테마공원 일원, 사천시립도서관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412, 예수리 552-2)

    ※ 우천 시 강수량 따라 장소 변경 가능(사천체육관, 사천읍 운동장길 7)

 마.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과업 내용에 관한     문의 사항은 평생학습센터 도서관리팀(☏055-831-2944)으로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제안 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총액)

 나.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관련 근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2)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 3. 28.)

     ※ 제안서 평가 및 협상 진행의 세부적인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9901)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같은 법 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 한다.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에 규정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및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및대행서비스(90151890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음

  5)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영업정지, 부정당 업체 지정 등의 결격사유가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에 참가한 업체의 모든 행위는 원천 무효 

  6) 공동도급 불허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

     ※ 투찰 전 세부 내역을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서 제출

구   분

추진일정

추   진   사   항

1. 입찰공고

2025. 6. 2.(월)

 ~

2025. 6. 13.(금)

 ◦공고방법: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사천시 홈페이지

2. 제안서 질의

2025. 6. 3.(화)

 ~

  2025. 6. 8.(일)18:00까지

◦질의방법: 이메일 신청 abc3377@korea.kr(업체당 1회로 제한)

◦질의답변: 질의서 접수 마감 후 5일 이내

  ※발송 후 반드시 전화로 수신 여부 확인

    평생학습센터 도서관관리팀(☏055-831-2944)

 3. 제안서접수

  (평가위원추첨)

 2025. 6. 13.(금)

13:00~17:00

 

 ◦접수처: 사천시립도서관 사무실

          (사천시 정동면 반룡로 27, 4층)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접수 불가)

    - 17:00 이내 접수분에 한함

    - 대표 및 대리인이 직접 접수       

     (대리인: 위임장, 대리인의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 제출서류: 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함께 제출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 무효)

 ◦제안서 접수 시 평가위원 선정 투표 추첨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5. 6. 18.(수)

14:00 예정

 ◦장    소: 사천시립도서관 4층 중회의실

            (사천시 정동면 반룡로 27)

 ◦대    상: 제안서 접수한 업체

  ※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5. 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보

추후통보

 ◦우선협상적격자 선정통지(개별 통보)

  탈락자 개별 미통보

  6. 협상 및

    계약 체결

추후통보

 ◦협상기간은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4. 일 정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 해 개별 통지함


5.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5. 6. 13.(금) * 접수시간 13:00~17:00

 나. 제출장소 : 사천시 정동면 반룡로 27, 사천시립도서관 4층 사무실            

 라.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등 기타 접수 불가)

 마.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서류는 참가 자격을 갖춘 제안사의 대표 또는 위임받은 소속 직원이 직접 제출

  - 대표자 직접 제출 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소속 직원) 제출 시(위임장 1부,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신분증 지참)

 ※ 사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바랍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6. 18.(수) 14:00 사천시립도서관 4층 중회의실(예정)

     ※ 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함

나. 평가위원: 해당 용역 관련분야 7인

다. 제안설명

  1) 제안서 설명 시간: 제안사 당 25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2) 제안서 설명 순서: 제안설명 당일 추첨에 의함

  3) 제안서 설명 방법: 제안요약서(발표용), 제안서 내용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라. 유의사항

  1) 제안 업체는 지정 일자와 장소에서 제안 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 참여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함

  2) 제안 설명은 반드시 용역에 직접 참여하는 임직원이 발표하여야 함

     ※ 발표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제안 업체 재직자에 한함(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3) 제안자 및 업체에 관한 사항은 일체 밝히지 않고 설명하여야 하며, 유추 가능한 사항은 제안서 내 표기하지 않아야 함

  4)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하는 업체의 제안 설명자 및 보조자 1명 외에는 평가장에 입장할 수 없으며, 질의응답 시 제안서 설명자가 직접 응답해야 함

  5)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거나 끝낸 업체는 지정 장소에서 대기하여야 함 

  6) 제안설명 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으며, 제안서 설명 시 설명한 내용 및 평가위원의 질의에 답변한 내용은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나. 제안서 기술평가 90%(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70%)와 가격평가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가 100점 만점 기준의 70점 이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평점 70점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제3절 4-다에 근거하여 저가 입찰 현상을 방지하여, 고품질의 연구 결과를 도출하여 기술력이 우수한 업체 선정을 위하여 정성적 평가의 배점을 70점, 입찰가격평가를 10점으로 가감 조정

 라.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

 마. 협상적격자와 협상 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 한해 협상순위 및 협상일시, 장소 등 일정을 개별 통보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업체에 대하여는 통보를 생략

 바.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최종낙찰자로 결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사.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아. 협상 범위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과 제안서 평가위원회 권유 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하여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납부확약서 제출로 갈음하나,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ㆍ귀속 조치하며, 부정당 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음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입찰무효 요건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함께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sacheon.go.kr)에 게시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일정상의 모든 시간을 정확히 준수하고,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 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라. 자료 보완 요구

  1)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음

  2) 평가위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자에게 보완자료 등 평가에 필요한 자료를 추가로 제출하게 할 수 있음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함

      - 계약 체결 전 : 협상 대상에서 제외

      - 계약 체결 후 : 계약 해지 및 물품 계약 일반조건 중 계약 해제·해지 절차에 따름

 바.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고 심사발표 후 임의로 처분할 수 있음

 사. 제안 공모 및 평가 일정, 평가 방법 등은 사천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으며, 공고문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사천시의 의견에 따라야 함

 아. 공모 일정의 변경이 불가피할 경우 변경된 일정은 참가 등록 시 제출된 전자 우편 또는 팩스를 통하여 모든 응모자에게 통지하며, 제안공모 진행기간 중 응모자 주소, 연락처 등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신속히 우리 시로 통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자. 평가위원회 구성, 심사기준, 심사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차.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시 회계과(계약관련 문의 ☏055-831-2933) 또는 평생학습센터 도서관관리팀(과업내용 및 이행 관련 문의 ☏055-831-2944)으로 문의


사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