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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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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1844-000 공고일시  2025/06/02 16:55
공고명 고성군 빈집정비계획 수립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수요기관 강원도 고성군
공고담당자 황혜정(☎: 033-680-37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000,000 원
   
배정예산
88,000,000 원
   
추정가격
8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성군 공고 제2025 – 624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고성군 빈집정비계획 수립 용역

  나. 위    치 : 고성군 지정장소

  다. 사 업 량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40일간

  마. 예정금액 : 금88,000,000원(금팔천팔백만원)

                 (추정가격 80,000,000원, 부가세 8,000,000원)

  바. 기초금액 : 금88,000,000원(금팔천팔백만원)

  사.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2.(월) 18:00 ~ 2025. 6. 10.(화)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10.(화) 11:00 고성군 세무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소액수의(총액), 실적제한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빈집 정비계획 수립 용역을 수행하여 완료한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제4조에 따른 빈집정비계획 수립용역 또는 「농어촌정비법」 제64조에 따른 빈집정비계획 수립 용역

        *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빈집 및 소규모주택정비에 관한 특례법 시행령」제7조(실태조사 대행기관) 또는 제42조(정비지원기구)에 따른 기관, 「농어촌 정비법 시행령」제59조5(빈집실태조사의 대행기관)에 해당하는 기관에서 발주한 빈집정비계획 수립 용역



실적증명서 사전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5. 6. 9.(월) 18:00 까지

 ▶ 제출방법: 메일(eh02213@korea.kr) 접수 

 ▶ 담 당 자: 허가민원과 주택팀(☎033-680-3300)

 ▶ 주의사항

  - 제출 후 담당자에게 수신 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담당자 미확인 시 인정 불가)

  - 미제출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 제외 처리되고,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허가민원과) 의견에 따릅니다.

    

< 실적증명서 증빙서류 제출 시 주의사항 >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상기 다에 해당하는 실적증명서(사본)2025.06.09.(월) 18:00(근무시간에 한함)까지 팩스(033-680-3191), 이메일(eh02213@korea.kr)중 하나의 방법으로 고성군 허가민원과 통과로 제출하고‘적정’여부를 반드시 담당자(김은혜, ☎033-680-3300)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 회신을 통해 확인 받아야 합니다.

  ※ 증빙서류 미제출 업체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자격이 없으며, 정해진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 무효로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계약체결 시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는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자격이 없습니다.

      ※ 비영리법인이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2항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장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생략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 확인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 발생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제 시행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의 내용을 수락하고 청렴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 합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서약서(업체제출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전자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동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나라장터의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조달청을 방문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 하한율 88%이상 최저가를 투찰한 업체를 선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일 때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행안부 예규), 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공고일부터 등록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후 5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군 허가민원과(033-680-3300),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세무회계과(033-680-374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2일



고 성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