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중랑구 재무공고 제2025-115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중랑구 패션봉제산업 브랜드화 및 판로확대 지원사업 용역
(2) 사업내용 : 붙임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참조
(3) 사업기간 : 착수일 ~ 2025. 12. 31.까지
(4) 사 업 비 : 금 120,000,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사업설명회 : 붙임 ‘제안요청서’로 갈음
(6) 입찰참가등록 및제안서 제출 ※ 인감(사용인감 지참)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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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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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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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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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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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2.(월)〜6.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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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6.(월) 10:30~17:00
※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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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후 일정
개별 통보
코로나19 등
대면평가 불가 상황시
비대면 서면평가로
진행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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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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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랑구청 기업지원과 패션봉제팀(구청 4층)
○ 안진영 주무관 (☎02-2094-1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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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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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또는 대리인 직접방문 제출(※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입찰참가 신청서, 제안서(기술+가격)등 제출
○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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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 마감시간(17:00)을 엄수하기 바라며 마감시간 이후 건은 접수 불가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3. 입찰참가자격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사업자 또는 법인
(2) 디자인 개발, 의류생산 관리, 콘텐츠 기획, 홍보, 브랜딩, 유통, 패션·봉제산업 분야 행사를 전문으로 수행하는 패션관련 법인 및 단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22~’24년도) 이내 패션·봉제 분야 수주상담회 진행 실적을 가진 법인 및 단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22~’24년도) 이내 패션·봉제 분야 교육·컨설팅, 마켓 운영 등의 실적을 가진 법인 및 단체
- 당해 업무와 관련하여 국내․외 네트워크(패션·봉제 분야 디자인, 홍보, 마케팅, 유통 등)를 보유한 법인 또는 단체
※ 본 사업은 공동수급방식을 불허
③「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88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를 서울시에 둔 업체
⑤ 입찰공고일 현재까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⑥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⑦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⑧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 (10%)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합니다.(협상일자 추후 통보)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참가신청서,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참가 공문 각 1부
나.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
- 제안내용 일체를 담은 PDF형식 CD 또는 USB 1장
다.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봉함 날인하여 제출) 1부
라. 투입인력계획
(참여인력 기술자격증, 학력(경력)증명-관련분야 자격증, 경력/재직 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첨부)
마. 주요사업 실적증명 제출
바. 신청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사.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 평가)
아.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자. 가점부여대상자 입증서류(해당업체인 경우)
차. 입찰참가제한 및 업무정지 행정처분 여부 확인서
카.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참고)
타.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④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등록증)사본 1부씩, 실적증명서 사본 각 1부씩
⑤ 재직증명서 1부 및 신분증 지참(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⑦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부
⑧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⑨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입찰참가 등록시 유의사항
가.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 업체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개인)상 대표자,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입찰참가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 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를 꼭 확인하세요.)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용역 및 세부사항 문의 : 기업지원과 패션봉제팀 안진영 주무관
(☎02-2094-1283)
나. 계약체결 : 재무과 조혜란 주무관 (☎02-2094-1232)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법령찾기』활용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콜센터(☎ 1588-0800)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제44조의 규정에 따라 “중랑구 패션봉제산업 브랜드화 및 판로확대 지원사업 용역”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일
서울특별시 중랑구(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