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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2278-000 공고일시  2025/06/04 09:45
공고명 2025년 하반기 시설관리 통합전산시스템 유지보수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수요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공고담당자 최지용(☎: 041-360-6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314,560 원
   
배정예산
31,314,560 원
   
추정가격
28,467,7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공고 제2025-41호


                            2025년 6월 4일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2025년 하반기 시설관리 통합전산시스템 유지보수용역

추정금액

31,314,560원

입찰서접수개시일시

2025.06.04.(수) 15:00

기초금액

31,314,560원

공동수급협정서제출기한

해당사항없음

 

추정가격

28,467,782원 

입찰서접수마감일시

2025.06.10.(화) 10:00

부가가치세

2,846,778원

개 찰 일 시

2025.06.10.(화) 11:00

관급자재(도급)

0원

가격개찰장소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사업관련 문의 :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041-360-6941 강성훈)

 


2.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2025.07.01. ~ 2025.12.31.

 나. 용역내용 : 시설관리 통합전산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유지보수

   ※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참고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동도급 : 불허


3. 견적서 제출방식

 가.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 당진시)대상 공사입니다.

 다. 단년도계약 대상공사입니다.

 라. 전자입찰 대상공사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당진시에 둔 업체이여야 한다.

 나. 「소프트웨어진흥법」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사업은 20억원미만 사업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고시를 준수하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사. 본 용역은 제조․공급사와 당진시 간 상호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최종 낙찰자는 착수 시 발주처에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로 인하여 과업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협약업체는 ㈜새올정보기술이며 세부내용은 붙임의 기술지원협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차.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역(과업)설명 및 원가계산은 당진시 시설관리사업소 시설관리팀(041-360-6941)에서 개찰 전까지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대행공사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및계약집행기준, 기술용역사전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포괄적인 재하청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 상대자는 반드시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과업수행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납입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