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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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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3905-000 공고일시  2025/06/04 10:06
공고명 동관 3층 중증환자 긴급치료병상 확충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충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충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남지협(☎: 043-269-63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356,000 원
   
배정예산
48,356,000 원
   
추정가격
43,96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북대학교병원공고 제 2025-74호 


 소액수의 전자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동관 3층 중증환자 긴급치료병상 확충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2) 용역위치 :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776(개신동), 충북대학교병원

 3)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간

 4) 용역내용 : 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5) 추정금액 : 48,356,000원 (추정가격 : 43,960,000원, 부가세 : 4,396,000원)

 6) 기초금액 : 48,356,000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전자 입찰서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방법 및 계약 방식

 1)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찰입니다.

 2) 소액견적 대상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3) “충청북도” 지역대상입니다

 4)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합니다

 5)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6)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부가세포함)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 견적업체 순으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에 따라 결격여부를 심사한 후 결정합니다.

 2)  동일가격 최저가 견적제출자가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함.

 3)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 제2항 제5호에 따라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를 확보하지 못 경우에는 재공고 합니다.


4. 견적제출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북도에 두며 아래 각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업종코드 : 1253)

      ②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 6728)

     ※ 단,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 1253)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 6728)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3) 공동도급사항

  3-1) 면허보완을 위하여 2)의 항목별 면허(자격) 보유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공동도급(분담이행)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하고, 공동도급의 대표자는 “2-①”호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가 되어야 합니다.

    “2)-②”호의 입찰참가자격자는 지역제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공동도급 (분담이행방식)]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해당 면허를 모두 보유한 업체는 단독응찰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은 2025. 06. 10.(화) 18:00 입니다. 

 4)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국가조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나라장터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을 한 업체여야하며,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록을 하여야 합니다.

 6) 견적 체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    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견적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조달청 전자견적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       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한다.

 2) 소액수의 견적제출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전자견적서 제출

 1) 견적제출은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견적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한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06. 05. (목) 09:00   -  2025. 06. 11. (수) 10:00

 3)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조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       랍니다.


7. 견적서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

 1) 개찰일시 : 2025. 06. 11. (수) 11:00

 2) 개찰장소 : 충북대학교병원 입찰 집행관 PC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1)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에 따라 청렴 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전자조달시스템에서 대표자가 전자서명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1)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설계도서, 공고사항,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모든 계약기준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제반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3) 견적제출참가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소액수의 견적제출의 예가방식은 복수예가이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10.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1)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1) 본 공고문에 대한 세부사항은 우리병원 경리과(☏ 043-269-6328)로, 과업 관련 문의사항은 시설과(☏ 043-269-66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공고사항과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입  찰정보』-『용역』에 게재합니다.

 3) 입찰 및 계약 등 관련자가 부정 청탁 및 금품 등의 수수나 부당요구가 있을 시는  아래의 전화번호로 접수 및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원 감사실 : 043-269-6006


2025. 06. 04.


충 북 대 학 교 병 원 계 약 담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