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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3186-001 공고일시  2025/06/04 10:07
공고명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안산대학교 수요기관 안산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선일(☎: 031-400-69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00,000 원
   
배정예산
120,000,000 원
   
추정가격
1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산대학교 구매 제2025–03호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2026학년도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계약을 위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견적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


 

 

< 본 공고는 청렴∙공정 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등록자는 반드시 입찰 서류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공정 계약(청렴∙공정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사업담당 부서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공고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공정 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 및 알선 등의 요구ㆍ약속과 수수(授受) 금지 등에 관한 사항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에 관한 사항

5.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사업담당 부서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6. 기타 국가계약법령 및 계약예규를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

7.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해야 함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1) 입찰건명: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2)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부터 ~ 2026. 02. 28.

  3)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5) 기초금액: 120,000,000원(부가세 및 기타 제반경비 포함)

  6) 견적 제출공고 일정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2025.06.02.(월)~06.12.(목)

대학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2

제안서 접수

 2025.06.13.(금) 10:00 ~ 11:00

본관 3층 행정지원처(방문접수만 가능)

3

낙찰자 발표

 협상적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4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대학지정장소


2.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 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22.05.01.~2025.04.30.) 신입생 모집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업무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단일실적 5,000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5)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서울특별시

    또는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자.

  6) 본 대학이 정하는 제작 사양을 충족하여 기한 내 납품이 가능한 업체

  7)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안내

  1) 총액계약, 청렴계약, 경쟁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 제43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방법을 적용합니다.

  3)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제외한 금액으로 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1) 공고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 제안서 심사 및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진행

    ⇨ 낙찰자 선정

  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3) 해당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 (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음(비예가 방식)


5. 제안서 평가 관련 안내

  1) 입찰의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USB)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입니다.

  3)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자가 다른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할 구체적 증거가 있는 경우 당해

    제안자의 제안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금액(가격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제안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반영한 금액으로 간주합니다. 제안서

    제출자는 제안서에 추가제안 등으로 표시하고 협상과정에서 입찰금액 이외의 추가금액을 요구할 수 없으며,

    추가제안 미이행 시 제안서 평가에 대한 불공정한 행위로서 간주되어 협상대상자 지위를 상실할 수 있습

    니다.

  6) 본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안산대학교로부터 취득한 내용에 대한 비밀유지 및 정보유출의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 있습니다.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1)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합니다.

  2)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운영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높은 항목 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합니다.

  3)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해야 합니다.

7. 입찰 보증금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8. 입찰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합니다.


9.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1부.

  2)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서식2] 1부 추가]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5) 입찰보증금(입찰보증증권) : 입찰금액의 5%  ※ 이행보증보험증권 : 안산대학교(134-82-02670)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6)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7) 위임장[서식3]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4],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서식5] 각 1부.

  9) 확약서[서식6],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7]  각 1부.

  10) 신용평가등급서(한국신용정보 등 기타발행) 1부.

  11) 최근 3년간 신입생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실적[서식8] 1부.

    ※ 실적 인정 기준

      - 공동계약 및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및 증빙서류에 반드시 관련실적 사항이 명시되어야 함

      - ‘실적증명원’ 제출이 어려울 경우: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등 사본 제출(원본 대조필 인감 날인) 첨부

      - 실적입증의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허위 조작 등이 확인 되는 경우에는 입찰 및 계약은 무효처리

  12) 제안업체 일반사항[서식9], 조직 및 인력 현황[서식10] 각 1부.

  13) 참여 인력 이력사항(개인별)[서식11], 장비 보유 현황[서식12] 각 1부.

  14) 가격제안서[서식13] (VAT포함, 산출내역과 밀봉하여 제출, 일자는 참가신청 접수일로 기재) 1부.

  15) 제안서 10부(출력물 또는 인쇄본) (서식8 ~ 서식12 포함)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포함)





10. 기타 사항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2)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3)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5)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7)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통보하며, 미협상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8) 낙찰 된 업체는 [참고. 용역업체 보안 준수사항]을 참고하여 준수하여 용역을 수행하여야 한다.


11. 문의

  1) 입찰 관련: 행정지원처 (031-400-6914 / 담당: 김선일)로 문의

  2) 제안 관련: 입학홍보협력처 (031-363-7700 / 담당: 이영선)로 문의


2025년  6월  2일


안산대학교 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상호또는법인명

 

 법인등록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입찰개요

 입찰 공고 번호

안산대학교

구매 제2025–03호

 입 찰  일 시

2025년 6월 13일 10:00

 입  찰  건  명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입찰보증금

 보  증  금  율

 5%

 보  증  금  액

 일금                      원정(₩                        )

 납  부  방  법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제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귀 대학에서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인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 기타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신 청 인:              (인감)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2]

사 용 인 감 계




   귀교에서 시행하는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있어 아래의 인감을 사용코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정 인감

사용 인감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정인감)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3]

위    임    장

신청인

제출자

상호또는

법 인 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대 리 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소    속

(업체명)

 

전 화 번 호

(휴대폰번호)

 

주    소

 

  안산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사업자 선정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 대표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붙임 : 재직증명서 1부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

※ 지참서류 : 신분증, 재직증명서

※ 대리 접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대리인이 모든 책임을 짐.

[서식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사는 안산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단의 “청렴계약 특수조건”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안산대학교로 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지 등 귀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안산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서약자)                   (인)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안산대학교 계약담당자와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안산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안산대학교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안산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안산대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안산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안산대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 상대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담당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서식 5]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개인 신용정보를 금융거래 등 상거래 관계의 설정 및 유지여부 등의 판단 목적의 다른 목적으로 제공․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23조에 따라 서면 또는 공인 전자서명이 있는 문서에 의하여 본인(업체)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업체)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의 목적으로 한 서명,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를 안산대학교 에 제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연 락 처 :                      

      작성자/대표자 :                           (인)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6]


확    약    서

입찰공고번호(대학)

안산대학교 구매 제2025–03호

입  찰  건  명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입  찰

참가자

 상호또는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인)

 

 

  귀 하의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제안요청서자료의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본 입찰에 관한 귀 대학에서 확정된 업체 선정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의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7]


사 업 수 행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계약일로부‘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사업(업무)을 수행 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안산대학교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안산대학교 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 및 불이익도 감수한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대 표 자)        사업자  번호 :            

                   직        위 :            

                   성        명 :                        (서명)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8]


최근 3년간 신입생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실적


 1. 총  괄

사업 년도

수행건수

수행실적

비 고

 

 

 

 

 

 

 

 

 

 

 

 

 

 

 


 2. 수행실적 상세

순번

사업명

기관명

사업기간

사업금액

비  고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교)에서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실적에 한함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첨부)

※ 허위증명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으며, 제안서 기술평가를 0점으로 함

[서식 9]

제안사 일반현황

회   사   명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주요사업분야

 

주 소

 

연 락 처

   전 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 연혁

 

[서식 10]

조직 및 인력현황


※ 본 과업 관련 참여인력 현황만 기재


1. 조직현황

 

 

 

 

 

사업총괄책임자

 

 

 

 

 

 

 

 

 

 

 

 

 

 

 

 

 

 

 

 

 

 

 

 

 

 

 

 

 

 

 

 

 

 

 

 

 

 

 

 

 

 

 

 

○○○ 분야

 

 

○○○ 분야

 

 

○○○ 분야

 

 

○○○ 분야

책임자 :

 

 

책임자 :

 

 

책임자 :

 

 

책임자 :


2. 기술인력 현황

분야

성명

생년월일

(만  세)

담당역할

학력전공

(학위)

근무경력

자격증

(자격종목)

비고

 

 

 

 

 

 

 

 

 

 

 

 

 

 

 

 

 

 

 

 

 

 

 

 

 

 

 

 

 

 

 

 

 

 

 

 

 

 

 

 

 

 

 

 

 

 

 

 

  ※ 총괄책임자와 부문별 책임자 명시하고 사업참여인력 전부 기재

  ※ 근무경력은 공고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



[서식 11]

참여인력 이력사항(개인별)

소 속

 

직 위

 

연 령

만     세

성 명

 

참여분야

 

 해당분야경력 : 총      년     월

사업명

사업개요

참여기간

(년월-년월)

담당업무

발주처

비고

 

 

 

 

 

 

 보유 자격 현황 : 총     개

자격증 명

발급처

구분

(국가공인 여부)

관련 분야

 

 

 

 

 

 

 

 

 

 

 

 

 

※ 참여인력 자격증사본,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관련 증빙서류 첨부






[서식 12]

장비 보유 현황


 

구 분

주요장비

모 델 명

수 량

구 입 일

소유(임차)

여     부

촬영장비

 

 

 

 

 

 

 

 

 

 

 

 

 

 

 

편집장비

 

 

 

 

 

 

 

 

 

 

 

 

 

 

 

오디오

장  비

 

 

 

 

 

 

 

 

 

 

 

 

 

 

 

조명장비

 

 

 

 

 

 

 

 

 

 

 

 

 

 

 

기 타

 

 

 

 

 

 

 

 

 

 

 

 

 

 

 


 





[서식 13]

 

 

 

 

 

 

 

가  격  제  안  서

 

 

 

 

 

 

 

 

공고번호

안산대학교 구매 제2025-3호

입찰일자

2025.06.13.

 

 

건    명

안산대학교 신입생 모집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금    액

(총액,부가세포함)

총 합계

\                 원

일금                        원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6년 2월 28일까지

 

 

 

 

 

 

 

 

 

 

상호 또는

법인 명칭

 

사 업 자

등록번호

 

 

 

주     소

 

법    인

등록번호

 

 

 

대 표 자

 

전화번호

 

 

 

 

 

 

 

 

  본인은 ‘안산대학교 신입생 홍보 인쇄물 및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입찰 제안요청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대학에 의하여 수락되면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및 사업·제안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용역기한 내에 용역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 붙임: 세부 산출내역서 1부.

 

 

 

 

 

2025년    월     일

 

 

 

 

 

입 찰 자 (대 표 자)

(인)

 

 

 

 

 

 

 

안산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