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3727-000 공고일시  2025/06/04 10:44
공고명 (긴급) 2025학년도 부산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제주도)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황은지(☎: 051-607-38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6,205,500 원
   
배정예산
136,205,500 원
   
추정가격
123,823,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25호 


(긴급) 2025학년도 부산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제주도)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부산공업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총 200명(학생 185명, 인솔자 15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실제 참가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다. 여행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일원(2팀으로 나누어 일정 진행)

  라. 여행일정: 2025. 9. 29.(월) ~ 2025. 10. 2.(목) 3박 4일

      ※ 해당 일정은 감염병 확산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금136,205,500원

               (학생 1인당 689,360원, 교원 1인당 578,260원, VAT 포함)

  바. 여행경비 내역

항  목

내   용

1

왕복항공료

-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일체 경비 포함

ㆍ항공권은 사전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구간

출발 일시

좌석수

항공사

부산 → 제주

2025.09.29. 12시대

200

진에어

2025.09.29. 13시대

제주 → 부산

2025.10.02. 19시대

200

진에어

2025.10.02. 17시대

2

숙박비 및 식비

- 일반호텔 3성급 또는 리조트급에 준하는 숙박시설

※ 우리 학교 수학여행 참여 인원을 상회하는 정원을 허가받은 숙박시설

※ 가능한 타 학교와 공동 사용 불가

- 식사 : 1식은 5찬 이상(밥, 국 제외)

3

입장료 및 관람료

-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 장소

4

차량 임차료

- 제주 현지차량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6대(차령 기본 11년, 차령 기간이 만료되기 전 정기 검사 기준에 적합한 경우 13년까지 가능)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을 배치해야 함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음.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하여 용역 수행 불가

-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 차량 불가

5

현지가이드비용

- 국내여행안내사 등

6

여행자보험료

-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분실물 보상’등에 관한 내용 포함

7

안전요원 및

야간 근무 인력 경비

- 주간 안전요원 2명, 야간 안전요원 2명

  ※ 안전교육 이수(교원 자격증 소지자,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소방경력자, 숲길체험지도사 소지자 중「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직무연수」를 이수한 자)

  ※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건강진단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야간 근무 인력 2명

  ※ 현장체험학습 사전교육 및 심폐소생술 교육 의무

  ※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및 건강진단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8

의료비 및 기타 경비

- 긴급 구급약품 구입, 예비비 등

- 기타 잡비

9

용역 이윤 및 일반관리비

- 알선수수료 포함(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사.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코로나19 대응 단계 등 교육청의 관련 지침에 따라 취소할 수 있음)

  아. 특기사항

    1) 학생 및 인솔 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2) 인솔 교사의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 교사 무료 항목은 제외합니다.

     ※ 단체 할인이 가능한 항목은 학생 금액에서 할인 혜택 우선 적용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 및 교직원 1인당 금액을 각각 명기하여야 합니다.

    3) 낙찰자는 항공권 및 차량용역 계약서(또는 예약확인서), 숙박(식사 포함), 허가 업체 확인 서류, 보험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부산공업고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험 가입확인서 종류: (차량) 자동차종합보헙 / (숙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4)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부산공업고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낙찰자는 다음 자격요건에 맞는 안전요원 4명 및 야간근무인력 2명을 배치하여야 합니다.

    ※ 안전요원의 자격: 교원자격증 소지자,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 소방경력자, 숲길체험지도사(산림청) 등(국가자격)으로서「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직무연수」이수자(자격증과 교육 이수증 두 가지 모두 취득)

     ※ 야간근무인력 자격: 현장체험학습 사전교육 및 심폐소생술 교육 이수자

     ※ 공통 사항: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결과, 건강진단 결과 등 결격사유가 없는 자

    6) 낙찰자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및 보험 가입 내용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고,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또는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부산광역시) 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본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추정가격 1억원 이상)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하여야 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중인 업체는 투찰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광역시 내 및 제주특별자치도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 중 발생한 인사 사고가 있었던 업체는 투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전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1) 제출기간: 2025. 6. 4.(수) 15:00 ~ 2025. 6. 18.(수) 16:00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 일・공휴일 제외)

    2) 제출장소: 부산공업고등학교 1층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제출, 우편 제출 불가

     ※ 봉투 봉합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자의 신분증 지참 필수,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업체 부담입니다.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6-1) 1부

      나) 제안서(붙임6-2) 9부  ※ 평가위원용 8부는 업체명과 업체표시 문양 기재 불가

       - 규격 A4 크기로 본교 서식(붙임5)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스프링을 이용한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다) 최근 3년 이* 제주도 수학여행 계약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금액 명기)(붙임6-3) 1부            *2022. 1. 1. 이후 계약 체결 건에 한하여 실적 인정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사)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아)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자)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1부

      차) 신분증 지참,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카) 최근연도 재무제표 1부

      타) 정규직원 현황(붙임6-4)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각 1부

      - 최근 3개월간 개인별 건강보험 고지산출내역 또는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파) 서약서(붙임6-5) 각 1부

      하) 안전요원 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사본 각 1부

      거)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5. 6. 4.(수) 15:00 ~ 2025. 6. 18.(수) 16:00

    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한 당해 입찰의 취소 신청의 경우 개찰 시간 전 또는 개찰 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에 따라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3) 반드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서 제출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요구할 경우 시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 공지합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24.(화) 11:00 부산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및 결과 집계 완료 후 개찰하므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따라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제3항 및 제42조제1항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를 통해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합계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합계 평균 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4 참조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라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고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 추첨방식에 의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규정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서 중대한 결함이 있는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자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 메뉴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부산광역시교육청은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 제보 신고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pen.go.kr)→민원마당→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사.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pen.go.kr) ’입찰계약정보-입찰정보‘ 및 G2B(나라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부산공업고등학교 행정실(☎051-607-3805)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학년 수학여행 과업설명서 1부.

      2.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5.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6. 입찰 관련 제출서류

       6-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6-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6-3.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

       6-4. 정규 직원 현황 서식 1부.

       6-5. 서약서 서식 1부.

       6-6.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서식 1부.

      7. 낙찰자 계약 시 제출서류

       7-1. 청렴서약서 1부.

       7-2.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 서식 1부.

       7-3. 항공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 서식 1부.

       7-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서식 1부.

       7-5.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서식 1부.

       7-6. 개인정보처리 보안서약서 서식 1부.

       7-7. 수탁업체 개인정보처리 실태점검표 서식 1부.

       7-8.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서 1부.

      8. 계약 체결 이후 제출서류

       8-1. 확인서 서식 1부.

       8-2.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서식 1부.

       8-3. 운전자 연락체계 서식 1부.

       8-4. 차량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서식 1부.

      9.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서식 1부. (정산 시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4.


부 산 공 업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