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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8000-000 공고일시  2025/06/04 11:30
공고명 2025학년도 한신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 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한신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북부교육청 한신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선애(☎: 02-901-7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4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7,714,290 원
   
배정예산
77,714,290 원
   
추정가격
70,649,3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신초등학교 공고 제2025-9호


2025학년도 한신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업체 선정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한신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

용역명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간 및 장소

참가 

예정 인원

기초금액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

 2025학년도

한신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

형교육여행 용역 업체 선정

2025.06.25.(수)~

2025.06.27.(금)

제주도 일대

학생 81명

교사 5명

총계 86명

77,714,290

(부가세 포함)

2025.06.04.(수)

[13:00]~

2025.06.10.(화)

[10:00]

2025.06.12.(목) 

[10:00]

입찰집행관 PC

  

  나. 여행경비-학년별 과업 지시서 필수 확인

    1) 숙박비 5성급 이상의 숙박시설-숙소 내 조식 2식, 중‧석식 (현지식 포함) 5식 및 간식 4회 포함

    2) 전세버스 임차료 (현지 이동, 주차료, 도로 통행료, 봉사료 포함, 권역별 동일 회사 동일 색상의 생산년도 2020년 이후 출고된 차량 4대 종합보험 가입 필수)

    3) 그 외 간식, 생수, 주차료, 통행료, 기사 봉사료 등 포함), 여행 안내원비, 안전요원(야간), 행사 진행비 (안내 책자, 여행자보험(최대 보상한도 1억원), 의료비, 제세 공과금) 등을 포함한 여행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다. 기초금액 : 금칠천칠백칠십일만사천이백구십원정(금77,714,290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인솔 교사 비용 포함

     ※ 계약 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 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무상 참가 학생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 인솔 교사의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전액 부담함. 단, 인솔 교사의 계약 금액은 학생과 같은 단가로 계약하되, 인솔 교사 무료인 항목은 가격제안서 상 내역을 제외하고, 용역료 정산 시 제외함.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실시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제출과 전자견적 제출을 동시에 진행함)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임.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 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공고 기간 중 용역 내역 등에 대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본교 6학년 010-9114-8123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회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서 접수 기간 : 2025.06.04.13:00 ∼ 2025.06.10.10:00까지

    ※ 평일 09:00∼16:00 내에 접수 가능, 토요일, 일요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설명회 : 2025.06.11.(수) 14시:30 나눔실.

 다. 제출 방법 : 제안서 직접 접수

    ※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09:00~17:00, 입찰 마감일 10:00)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 장소 : 본교 행정실

    ※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마. 제출 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붙임2] 17부

       - 작성 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

    3) 최근 1년 이내 여행 실적, 200명 이상 국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붙임5] 1부

       - 금액 반드시 명기, 초ㆍ중ㆍ고 실적만 인정

    4) 각서[붙임6]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여객자동차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재무 상태 증빙서류(사본 가능) 각 1부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14)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15) 안전요원 안전교육 이수 증빙자료(자격증, 연수 이수증 등 내용을 알아볼 수 있는 크기의 사본).

   16) 기타(인력 보유, 숙박시설, 차량, 중식, 행사 진행 등) 증빙자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 입찰 : G2B를 통해 전자입찰서 투찰

         (G2B 전자 입찰서 투찰 기간 : 2025.06.02.13:00 ∼ 2025.06.10.10:00)

  가.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증권 등을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 업체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 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 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국가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 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따릅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 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 정보』 → 『용역』→『개찰 결과』이용합니다.

 

  나. 공고 내용은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www.sen.go.kr), 한신초등학교 홈페이지(www.ihansin.net)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2-9017-503)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1부

     5.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6. 각서 및 확인서(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7.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과업 설명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 각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각 1부

     9.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10.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1부

     11.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12. 학생 현장 교육차량 보호 표지 1부

 


2025. 6. 2.


한신초등학교장

[붙임 1]

입찰 참가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제         호

입찰 일자 

.    .     .

입찰 건명

 

납부

․보증금율 :     5%

․보증금 : 금           원정(₩             )

․보증금 납부 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한신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        .

                                           신청인                   ��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한신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2025. 6.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명

 

대표자

 

사업 분야

 

주소

 

연락처

  전화 :                      FAX :

회사 설립년도

             년         월

직원 현황

 

해당 부문 사업 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 연혁>


2. 최근년도 경영 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 평가 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 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 신용 평가 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 평가 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 평가 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 수행 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 실적만 해당됨.

   4.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안전요원 포함)

구분

소속

성명

연령

직위

전화번호

해당 분야 근무 경력

소지 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 회사

회사명

부문별 협력 내용

책임자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학년별·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 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나. 버스 확보 운행 계획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6학년 45인승 일반 2대씩, 4학년 28인승 리무진 4대

   - 확보된 좌석 수 배치 방안 기재

   - 이동 차량 확보 방안 및 탑승 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및 사내 근무 규정, 친절 교육 내용 등 기재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4인 1실

     - 1급 이상의 숙박시설

     - 숙박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및 남·여 층수 구분하여 인원 배치 가능 여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명시

     - 여행지 간 이동 시간 최소화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중식 식당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대처 방안(유증상 시 병원 이송 및 검사, 확진 시 격리 및 돌봄, 식사

       및 의약품 제공, 확진 인원수 증가에 따른 추가 대처 방안 제시)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사고당 금액 등)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행선지 별 학생 안전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사.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 기타 증빙 관련 서류(안전요원 증빙서류 포함) 각 1부.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등) 는「과업설명서」를 참조하되, 보다 나은 일정표로 변경이 가능할 경우 이동 시정표나 일정, 코스, 식사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일정표 작성 시,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일정표, 여행 유의 사항(숙소 대피로 등),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기록한 안내 유인물을 제작하여 출발 전까지 학생들에게 배부


3.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요청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구체적 시정 안내

   가.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및 상세 일정

      (이동 경로, 시간 분배 등)을 작성하여야 하며, 상세 일정은 계약 체결 시 상호

      협의하에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라 경비도 역시 변경될 수 있음.

     

 

5. 차량 운행에 관한 사항 

   가. 생산년도 2020년 이후 출고된 차량

   나. 학생 수송차량은 동일 회사 소속 동일 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

       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자동차

       등록 검사필증을 제출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

       된 차량이어야 한다. (냉ㆍ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여야 함.)

       ※ 계약 당일 운행 차량 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자동차      등록 검사필증 제출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 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경력이 5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지정 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또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1조 12항에 따라 운송 사업자는 매 운행 전 운전자의 음주 감지를 실시하여야 한다.

   마.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ㆍ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바.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 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 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자.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차. 차량별 운전 기사명 기재

   카.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타. 불법 개조 차향 일명 “싸롱카” 및 개인소유의 지입차량은 보유대수에서 제외


6.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7.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 사진 반드시 첨부)

   가. 남녀별 숙박지는 반드시 층을 다르게 한다.

   나.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다.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o 5성급 이상

     o 숙박 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o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단, 여학생의 경우 화장실 및 세면실 사용 문제로 최소 인원 배치)

       - 침구는 1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4인 1실(객실 배정 시 여유 객실 확보)

      o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o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o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o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 안전 점검 상태

      o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8.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숙소 내 조식 2식), 중. 석식비(현지식 포함 5식), 간식(4회)를 제공한다.(간식 횟수와 내용은 과업 지시서 참조)

   나.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식당은 4계절 지속 운영하는 식당으로 정하며, 대규모여행단만 받는 식당은 배제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마.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서 배상토록 한다.

   바.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식단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자. 식사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차. 급식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 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9.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한다.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 보상’ 등에 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출발 일주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 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10.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 도중 계약 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제안 업체가 주도적으로 조치하여야 한다.


11.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자격을 지닌 야간 안전요원을 층별 1명 배치한다.

   나. 숙소 도착 후 인솔 교사를 보조하여 대피로 확인 및 상황 발생 시 행동 요령을 교육한다.

   다. 여행 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라. 안전 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 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리에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마.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2024학년도 한신초등학교 6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12.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 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 방안

   라.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대처 방안(유증상 시 병원 이송 및 검사, 확진 시 격리          및 돌봄, 식사 및 의약품 제공, 확진 인원수 증가에 따른 추가 대처 방안 제시)


13. 업체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4. 가격입찰서

   가격입찰서 산출 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에 의한 숙박비(학년별 상이), 식비(학년별 상이), 전세버스 임차료(학년별 상이), 동일 도색, 동일 회사의 45인승(자동차 등록 검사필증 제출 의무), 생수, 주차료, 통행료, 기사 봉사료 등 포함), 진행 요원비(학년별 상이), 안전요원(학년별 상이), 행사 진행비 (안내 책자, 여행자보험(최대 보상한도 1억원), 의료비, 제세 공과금) 등을 포함한 여행경비를 포함하여 산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4〕

가격제안서

사업자등록번호

 

업체명

 

주소

 

대표자

 


1. 건명 :

2. 예정 인원 :

3. 여행 일정 :

4. 여행코스(학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필수 코스를 참작하여 작성)

5. 산출 내역                                                     (금액 단위 : 원)

연번

구분

규격

산출 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임차료

 

 

             

 

3

숙식비 

 

 

 

 

4

중식비, 석식비

 

 

 

 

5

입장료 및 관람료

 

 

 

 

6

기타

 

 

 

 

합       계

 

 

 

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유상 부담 학생 수)

 

 

※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 교직원의 경우 추후 동일 금액으로 별도 계약 후 정산.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    .    .

0000회사 대표이사 00000 (인감 날인)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사업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 범위 및 기준(금액 등)

 

제출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업명

 

규모

 

사업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 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번호 :                 )

 주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당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 이행 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 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 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 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6〕


각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한신초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 기준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한신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주소 :

    업체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확인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주소 :

    업체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계약 상대자용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신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 제조 및 구매, 공사,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사항을 적극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


   1. 입찰 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신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한신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신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한신초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구매․용역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 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 참여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 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 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 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징구) 계약 담당 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 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입찰 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한신초등학교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한신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 해지 등) ①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 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한신초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 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칙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한신초등학교 계약 담당 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 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하고 계약 체결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 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한신초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한신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 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 이후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 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3. 계약 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한신초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 사항) ① 계약 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칙 

    이 조건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낙찰자만 제출)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 점검일시 : 202 .   .   .    :             * 목적장소 :

점검(교육)

회사명

성명

학교명

성명

 

 

 

 

구 분

점검(교육) 내용

점검 결과

(실시 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 자격 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 목적지 및 경유지 등 사전 지리 운전자 숙지 확인

 

 

차량

외부

-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운전자 확인)

  (특히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 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 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 구조 변경 여부(테이블 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 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낙찰자만 제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주소 :



 ○○○은 「한신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서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 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 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낙찰자만 제출)

안전 운전 서약서

일시

 

목적 장소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탑승 학생 및 교직원을 위하여 안전 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약 사항

확인

1

음주 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 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 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 안전 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 전 운행 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 운행 총괄 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 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서명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한신초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 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규모테마여행 교육여행 위탁 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 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 계약 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 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 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 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 조치 이행 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 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 주체 권리 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 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위탁자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49길 69(쌍문동)

기관명 : 한신초등학교

대표자 성명 : 최덕환 (인)

수탁자

주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명

한글(또는 한자)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주소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한신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2025년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 및「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 금융계좌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 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 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 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 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 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한신초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분

평가 항목

배  점

평 점

비고

 

 

 

 

 

 

(100)

 

 

 

 

 

(35)

1. 수행 경험                   (15점)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 기준 규모 :      원(부가세 포함)

  - 평가 기준 : 금차 예산액

 A. 15건 이상

 B. 10건 이상

 C. 5건 이상

 D. 5건 미만

15

13

11

9

 

15점

2. 신용 평가                 (총 10점)

 2.1. 최근 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100%  

 A.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B. 자료 미제출 시 0점 처리됨

6~10

0

 

10점

3.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10점)

A. 9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미만

C. 1명 이상 ~ 5명 미만

5

4

3

 

10점

 3.1. 수행조직ㆍ자격 소지 여부 등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등)

A. 9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미만

C. 1명 이상 ~ 5명 미만

5

4

3

 

 

 

 

 

 

(65)

4. 제안 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 (15점)

우수

보통

미흡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8

4

2

 

 

 4.2 관광 안내 계획

7

3

2

 

 

 4.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5

3

2

 

 

5.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25점) 

우수

보통

미흡

 

 

 5.1. 객실 등급, 최대 수용인원, 교육상 위치

4

2

1

 

 

 5.2.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4

2

1

 

 

 5.3. 식당 관계 여부 및 숙박업체 식단표(조 ․ 석식 등) 

4

2

1

 

 

 5.4. 한 건물 또는 층 내 단독 수용 여부

4

2

1

 

 

 5.5.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4

2

1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차량 이동 시간의 적정성

5

3

1

 

 

 6.2. 차량 보유 실태(자체 차량 보유 여부)

3

2

1

 

 

 6.3.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2

1

0.5

 

 

 6.4 차량 운행 방안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2

1

0.5

 

 

 6.5 식사 제공 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3

2

1

 

 

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0점)

우수

보통

미흡

 

 

 7.1. 행선지 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 현황

2

1

0.5

 

 

 7.2.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 배치 유무 등

2

1

0.5

 

 

 7.3. 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2

1

0.5

 

 

 7.4. 현지 가이드 배치 유무

2

1

0.5

 

 

 7.5. 학생 인솔 관리 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

2

1

0.5

 

 

합      계

 

 주1) 수행 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 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국․내외 모든 초, 중, 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실적만 해당되며,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 상태

   ① 경영 상태는 최근 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157.98%) 기준

   ② 입찰 참가 신청 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경영 상태 평가 기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2022.01.)」

◎ 평가 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배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 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0, A-

A2+, A20,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BBB0, BBB-

A3+, A30,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8.0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0.0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 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 시 “0”점 처리됨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 증명서

 

2

 ○ 최근 연도 경영 상태

 

  -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3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인력 보유(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4

 ○ 숙박시설 수행 능력

 

  - 각종 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 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 점검 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 자격증 사본(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전경․내부사진 첨부

 

 

5

 ○ 교통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 식단표

  - 현지식(조, 중, 석)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 식당 별 각종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 별 영업신고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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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 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사(안전요원, 안내 도우미) 배치 계획

 










 1. 차량 앞면 표지 양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제 ○ 호차)

학교명 : 한신초등학교

 학생수 : ○○ 명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차량 뒷면 표지 양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제 ○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착 위치 : 뒤 유리창 중앙 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