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중학교 공고 2025 - 01호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5조의2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경기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 신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라온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나. 활동 일정 : 2025. 9. 9(화) ~ 9. 10.(수), 1박 2일
다. 활동 장소 : 경기도 소재 청소년 수련원
라. 예상 인원 : 총 165명(학생 155명, 인솔 교사 10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인솔 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일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 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마. 활동 경비 : 숙식비(1박 2일 4식), 주・야간 안전 요원 배치 비용 및 프로그램 운영비, 제세공과금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수련시설까지의 학생수송용 차량비용 및 간식비, 보험료는 제외
바. 세부 활동 : 팀워크 활동, 액티비티 활동, 체험활동, 장기자랑, 레크레이션, 예비 프로그램(우천 시 실내프로그램) 등을 업체가 작성하여 낙찰 후 학교와 업체 간 협의로 결정함.
※ 기상악화 등의 사유로 일정 조정 시에는 반드시 기본 일정을 기준으로 사전에 학교 담당자(학년부장, 담당교사)와 조율하여 승낙을 받아야 함.
사. 기초금액 : 금 25,483,300원(금이천오백사십팔만삼천삼백원), 부가세 포함
- 학생 160,000원 x 155명 = 24,800,000원
- 교직원 68,330원 x 10명 = 683,300원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총액 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본 입찰은 지역 제한(경기도) 경쟁 입찰임.
마.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본교의 수련활동 세부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청소년 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며,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여야 함.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함.
라.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제2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한 제한경쟁 입찰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나목에 따른 비영리법인이어야 함.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사. 유의 사항
1)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음.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4. 과업 및 제안 설명회
별도의 과업 및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 및 특수조건 등의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본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직접제출) 및 가격서(G2B)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 →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1) 규격입찰서(제안서) 2025. 6. 4.(수) 13:00~2025. 6. 16.(월) 10:00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2025. 6. 4.(수) 13:00~2025. 6. 16.(월) 10:00
※ 가격 개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함.
나. 제출방법
1) 규격입찰서(제안서) – 직접 방문하여 행정실에 접수
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나) 제안서를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다) 제출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하고 제출하여야 함.(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서 7부 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6부는 제안 회사명을 표기하지 않고 제출)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 인터넷(G2B)접수
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의 제출 확인 바람.
다. 제출 장소 : 경기도 평택시 경기대로1376번길 38-6 라온중학교 1층 행정실
라. 제출 서류
입찰자
|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7부 [붙임 2] ➞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 작성 요령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등급서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④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붙임 3]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및 청소년수련프로그램 인증 서류 사본 1부
⑦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집단급식 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각 1부
⑨ 영양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⑩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재직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4대 보험 관련 증빙자료)
⑪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증권,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⑫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프로그램), 수련 시설 현황표(체육시설, 식당의 규모 등) 각 1부
⑬ 수련 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1부
⑭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 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1부
⑮ 각서 1부 [붙임 4]
⑯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붙임 5]
⑰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1부
⑱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⑲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붙임 서류 참조)
|
낙찰자
|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붙임 6]
③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7]
④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 9]
⑤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붙임 10]
|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라.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변조,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7. 제안서 평가
가. 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나. 일시: 2025. 6. 16.(월) 15:10~, 도서관
다. 장소: 우리학교 1층 도서관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가 평가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6. 17.(화) 14:00 행정실 입찰 집행관 PC
※ 학교사정에 의해 가격입찰서의 개찰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을 통한 보증서로 입찰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서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입찰서 송신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여 최저자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함.
(80점 미달인 부적격 업체는 G2B 가격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개찰함.)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봄.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 사항
가.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함.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로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한 자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031-615-3302)
나. 과업에 관한 사항: 2학년부(☎ 031-615-3310)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부.
3. 학생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확인서 1부.
4. 각서 1부.
5.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간인 필수
6-1.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1부. - 간인 필수
7. 가격제안서 1부. - 낙찰자에 한함
8.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8-1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1부.
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10.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끝.
2025. 6. 4.
라 온 중 학 교 장
1. 일반 사항
가. 일반현황 및 수행조직
○ 회사명 및 사업분야 주소, 연락처, 설립연도 등 명확히 기재
○ 숙박업체 수행조직은 회사 부문별 인원 및 직위 경력 등 기재
나. 경영상태
○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로 명시하여 제안서 내용을 토대로 경영상태를 볼 수 있도록 정확히 작성하며 이는 차후 거짓이 없이 명백하여야 함
다. 수련활동 용역 실적
○ 사업에 따른 발주처(계약학교)를 기재하고 사업기간 및 계약금액을 명시하며 붙임물로 실적증명서를 첨부
라. 숙박시설 및 식사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업소 내부외부 사진, 신, 개축연도 등 표시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주요연혁 및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 시 연결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이벤트 내용 및 기타 시설이용과 수준 등 표시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1인당 2평 이상)
3)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밥, 국 제외)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
4)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을 표시(인근병원 등)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타 업체와 차별적인 전략 등)
2)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시하고 제본할 것)
사. 제안서 작성 전에 라온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작성한다.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1. 건 명 : 2025학년도 라온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165명(학생 155명, 인솔 교사 10명,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수련활동 기간 : 2025. 9. 9.(화) ~ 9. 10.(수), 1박 2일
4. 장 소 : 경기도 일대 청소년수련원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 활동경비
○ 숙식비(1박 4식), 주・야간 안전 요원 배치 비용 및 프로그램 운영비, 제세공과금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수련시설까지의 학생수송용 차량비용은 제외
나. 수련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함.
○ 우천 시 대비하여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을 보유하여야 함.
○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함.(분산수용 불가)
○ 가능한 한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함.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1명당 1체씩(요, 이불, 베개)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에게 유해한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함.
○ 숙소에서 20:00부터 다음날 06:00 까지는 일체 외부 출입이 되지 않도록 학교측과 협의하여 지도 점검해야 하며 야간 학생 지도 인원이 상주해야 함.
다. 식사 여건
○ 1식 4찬 이상으로 하고,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는 안 됨.
○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도록 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되어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
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라.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라온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마.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가 드러날 경우 계약 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수련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 본교 수련활동을 위한 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회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제 1 조 (총칙)
라온중학교장(이하“학교”이라 함.)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계약상대자”이라 함.)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수련활동에 참가하는 학생 및 인솔교사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계약상대자”는“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숙박 기간 중 같은 건물에 가급적 다른 학교 학생들과 같이 숙박시켜서는 안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
(취침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⑤ 숙박시설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사본 1부. (보상한도 8천 만원 이상, 사고 당 무한대)
4. 화재보험 1부
5. 음식물배상책임보험 1부.
6.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 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7. 객실배치도 1부.
8. 식단표 1부.
9.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0.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 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 ․ 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⑤ 식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절한 좌석 수를 비치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시점은 수련 활동단이 수련원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부터 행사를 종료하고 차량에 탑승한 시점까지이며 행사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활동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 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④ 수련활동 프로그램 시작 전 청소년 수련 지도사에 의해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한다.
제 7 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에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계약상대자”는 변경 전,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8 조 (참여 인원)
① 총 165명(학생 155명, 인솔 교사 10명,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참여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산출기초인원으로 나눈 1인당 수련금액을 산출 후 증감된
참여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단 10원미만 절사)
제 9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0 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③ “계약상대자”는 상기 사고 등이 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1 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학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1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 12 조 (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제 13 조 (구급약품 휴대)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참가자의 안전과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최소 제안서 내용 이상으로 준비)
제 14 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학생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 15 조 (계약의 해지)
“학교”는 “계약상대자”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질병(전염병등) 발생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제 16 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①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 른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제 17 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2025년 6월 4일
라 온 중 학 교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번 호
|
라온중학교 공고
제2025-01호
|
입 찰 일 자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라온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입찰
보증금
|
납 부
|
․ 보증금률: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증금 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보증서 납부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라온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서류: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라온중학교장 귀하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공고일 기준 현재 수행중인 수련활동도 포함)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연락처)
|
|
|
|
|
|
|
|
|
|
|
|
|
주) 자격증 소지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첨부
5. 학생수련활동 실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프로그램의 내용 및 운영 방법(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포함)
|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주소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영업배상보험, 화재보험)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대강당 존재여부와 사용가능 여부 명시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다. 식사 여건 (일자별 조·중·석식)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및 보험가입여부 등 기재
- 1식 4찬 이상으로 하고,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는 안 됨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
-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
(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공급해야 함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교육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포함)
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
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라온중학교장 귀하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라온중학교장 귀하
|
본사(인)는 「2025학년도 라온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라온중학교장 귀하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라온중학교장 귀하
붙임 6
|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낙찰자에 한함]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라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 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 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라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라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라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라온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라온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 (인)
라온중학교 귀하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라온중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라온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라온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라온중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라온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라온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계약상대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22년 6월 21일 이후에 진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 구매 계약분에 대하여 시행한다.
서약자 :
|
|
업체명:
|
|
|
|
|
전화번호:
|
|
|
|
|
대표자:
|
(인)
|
붙임 7
|
|
서식 7 가격제안서 [낙찰자에 한함]
|
▣ 건명 : 2025학년도 라온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학생, 교사 구분하여 제시
▣ 산출내역서
(단위: 원)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숙박비
|
1박
|
◈ 원 × 명 × 박
|
|
|
2
|
식사비
|
4식
|
◈ 원 × 명 × 식
|
|
|
3
|
수련활동비
|
|
◈ 원 × 명 × 일
|
|
|
4
|
시설이용료
|
|
◈ 원 × 명 × 일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
◈ 원 ÷ 명 = 원
|
|
교직원
|
◈ 원 ÷ 명 = 원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라온중학교장 귀하
붙임 8
|
|
서식 8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및 안전·위생 점검 결과
|
|
- 결과 사본
|
|
2
|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실적
|
|
- 실적증명서
【공고일 기준 현재 수행중인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 포함】
|
|
3
|
○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
|
4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미제출시 “0”점 처리함)
|
|
주관적
평가
|
4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대피시설 안내 포함),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위생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최근 소독 증명서 사본 1부
|
|
5
|
○ 식사제공능력
|
|
-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영업배상책임보험 포함) 사본
- 식단표, 좌석수, 위치
- 최근 소독 증명서 사본
- 식당 내·외부 전경 사진
|
|
6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 계획
- 안전계획 및 악화시 대처방안
- 지도사 등 자격증 사본
|
|
7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8-1
|
|
서식 8-1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0)
|
1.수련활동 수행실적(15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
가. 75% 이상
|
15
|
나. 75% 미만 - 50% 이상
|
13
|
다. 50% 미만 - 25% 이상
|
11
|
라. 25% 미만
|
9
|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8.19%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4.00%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수련활동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
5
|
4
|
3
|
2
|
1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련활동 제안서 충실도
- 프로그램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20
|
18
|
16
|
14
|
12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객실 등급, 위치, 수용규모 및 노후도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20
|
18
|
16
|
14
|
12
|
6. 식사제공 능력(1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 식사제공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5
|
13
|
11
|
9
|
7
|
7.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보험가입현황
- 청소년지도자 배치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15
|
13
|
11
|
9
|
7
|
합 계
|
100
|
|
붙임 9
|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
|
|
본인은 라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OO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
붙임 10
|
|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낙찰자에 한함]
|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라온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