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불무중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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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천안불무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운영 전세버스 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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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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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2025. 10. 20.(월), 10. 24.(금), 11. 21.(금) / 31대
※ 일정 및 수량은 학사일정 변경 등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상세 일정은 계약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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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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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970,000원(금이천사백구십칠만원)
※ 부가세, 유류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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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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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적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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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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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5.(목) 10:00 ~ 2025. 6. 13.(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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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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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5.(목) 14:00 ~ 2025. 6. 13.(금) 14: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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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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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3.(금) 15:00 / 본교 견적집행관 PC
※ 개찰 일시는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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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 천안시)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천안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 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라. 본교 계약 차량은 2018년 이후 출고된 차량(임차일 기준 7년 이내 출고)으로 정기검사를 필한 차량(45인승)으로써 우리학교에 일시에 배차 할 수 있는 자
마.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원부, 교통안전 정보조회 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사. 본 입찰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라장터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함.
4. 견적(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6. 5.(목) 14:00 ~ 2025. 6. 13.(금) 14:00 (G2B 전자접수)
나.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의 무효
견적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를 준용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천안불무중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을 따릅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비용)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아. 기타 문의 사항은 천안불무중학교 행정실(☎041-418-96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5.
천안불무중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