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 (제 2025–79 호)
「2025 경남 창업기업 역량강화 A.C.E경진대회 프로그램」
위탁 용역 전자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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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경남 창업기업 역량강화 A.C.E경진대회 프로그램」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제안서 제출 안내 및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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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7.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경남 창업기업 역량강화 경진대회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나. 발주기관 :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다. 계약기간 : 착수일부터 ~ 2025년 12월 15일
(상황에 따라 계약기간은 변동가능함)
라. 기초금액 : 금일억오백만원(₩105,000,000)이내 / 부가세 포함
마.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필히 숙지)
2. 입찰 신청기한 및 접수처
가. 입찰공고기간 : 2025. 6. 2.(월) ~ 6. 17.(화) 17시
나. 가격입찰(전자입찰) : 2025. 6. 2.(월) ~ 6. 17.(화) 17시
다.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6. 2.(월) ~ 6. 17.(화) 17시
라. 가격입찰 및 개찰
- 가격입찰(전자입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 가격개찰장소 :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515호(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마. 제안서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제출 (제출마감시간 내 제출처 도착분에 한함. 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우편물 도착여부 반드시 확인, 제출서 내부 담당자 연락처 필히 기입 바람
-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 운영사의 공동수급 진행 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하며 발표평가는 대표 업체(대표 운영사) 하나를 지정하여 진행함.
- 제안서 제출처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18번길 46, 515호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055-291-9336)
3.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낙찰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다. 제안서 평가
-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제출 시 별도 안내
- 발표시간 : 20분 이내(제안 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 및 추후통보
- 참석자 : 발표자(PM) 포함 2인 이내 * 비대면 진행 경우 동일함
- 참석자 참가자격
․ 총괄책임연구원이 발표하되 불가피한 경우에는 소속 참여연구원 중 한명이 발표하여야 하며, 발표자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
․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사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선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합니다.
4. 평가위원 추첨방법 : 제안서 제출자가 본 재단이 정한 심사위원의 수(7명 추첨) 만큼 번호를 추첨.
(제안요청서 내 별지14 참조- 수기작성필)
*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함. 단, 추첨결과 다빈도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
* 평가위원 불참을 대비하여 예비위원 3명을 추가로 추첨함.
5. 계약 및 입찰 방법
가. 본 계약은 협상에 의한 계약(일반경쟁입찰, 총액)입니다.
나. 본 계약의 가격 입찰은 필히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또한,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는 밀봉 날인하여 제안서와 별도로 분리하여 제안서 제출기간이내 우편으로 지정된 제안서 제출처에 도착하여야 함. (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됨)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기술평가 77점 이상)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 또는 협상결렬로 계약이 이루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 기술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로 서면 또는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함.
- 기술평가 진행방법에 대하여 발주처의 요구에 따라야하며,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마친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규정에 의거, 협상절차를 거쳐 계약함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업체
라. 입찰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기타 기획재정부령이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가능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입찰 가능하나 대표 업체 하나를 지정하여 업무 방식을 단일화(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업체)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공고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 공동수급으로 진행하는 입찰업체의 경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수급은 입찰업체를 포함하여 총 3개 社 이내로 제한
* 업체별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함.
7. 공동수급
가.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계약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에서 공동 수급협정을 체결하고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전자입찰참가등록마감 시한까지 나라장터로 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수기 접수시에도 협정서를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에 따른 지급보증서, 보증보험증권, 보증서를 입찰금액의 5% 이상을 보증금액으로하여 입찰서 마감 전까지 제출
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동 보증금액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에 의해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 귀속
9.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양식)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다.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8부(제안서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참고, 작성, 자율양식(한글, PPT등 무관) USB 1매 포함)
라. 발표심사 자료 8부(자율양식, USB 1매 포함)
마. 가격제안서 및 금액산출근거표 각 1부(밀봉하여 별도 제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사. 법인등기부등본,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아.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에서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원본 1부
자. 최근 2개년도 재무제표 각 1부(공인회계사 및 세무사 확인필)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최근 1개월 이내 발행)
카.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타. 확약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지정양식) 각 1부
파.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및 알리오 (http://www.alio.go.kr) 참조
10. 기타 입찰관련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과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사업에 대한 향후 1년간의 참여 제한이 있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인감 또는 사용인감)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 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사.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각종 조사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소유이며,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승인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 협상대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제안금액(낙찰가)에서 부가세를 공제한 후 지급합니다. 또한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이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차. 질의는 반드시 문서 등을 통해 하여야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 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합니다.
카.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타.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공휴일 제외)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파.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문의처
가. 사업관련 문의 (액셀러레이션본부 / 055-291-9318)
나. 입찰 및 접수 관련 (경영지원팀 / 055-291-9316)
2025년 5월 27일
경 남 창 조 경 제 혁 신 센 터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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