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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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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4777-000 공고일시  2025/06/04 13:56
공고명 정비사업 밀집지 도로체계 개선 방안 구축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최은정(☎: 02-2133-32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1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57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정비사업 밀집지 도로체계 개선 방안 구축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다. 용 역 비 : 금100,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5. 6. 13.(금) 10:00 ~ 2025. 6. 17.(화)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6. 16.(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시설계획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5. 6. 17.(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시설계획과 노승환 주무관 (☏ 02-2133-8454)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2청사 11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상호보완을 위해 2개 업체 이내에서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단, 공동도급 시 대표사는 사업책임기술자 소속업체이어야 하고, 구성원 최소 분담 비율은 20%이상이어야 함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음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이어야 합니다.

     ①「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확인서 보유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으로 다음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또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민법」제32조에 의해 설립·허가된 비영리법인인 연구기관 또는 학회

        -「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대학교 등 교육기관(부설연구소, 산학협력단, 대학원 포함)

라.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마.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바.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전자투찰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5. 6. 16.(월) 18:00까지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경쟁형태 : 제한경쟁(소기업·소상공인)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시설계획과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①입찰참가신청서 공문 1부(인감날인)

    ②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부

    ③입찰참가신청서 1부(인감날인)

    ④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인 경우) ※신분증, 명함 지참

    ⑤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중소기업확인서(비영리법인인 경우 법인허가서 등 비영리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⑥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개인인 경우 개인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⑦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부

    ⑧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⑨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⑩ 공동수급체 구성 시

      ��공동수급(공동이행) 표준협정서 1부

      ��합의각서 1부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위 서류 각 1부

    ⑪기타 입찰참가 관련 서류

      ※ 모든 사본에는 “사실과 이상이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업체명 무기명)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①제안서 제출 공문 1부

    ②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별권)

      ��제안기관 일반현황 1부

      ��사업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1부

      ��참여인력 현황 1부(재직증명서 등 첨부)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이력 증빙자료 등 첨부)

      ��관련분야 용역 수행실적(원본) 1부

      ��용역 수행 실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제안기관 경영상태 1부

      ��서약서 1부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1부

    ③사업내용제안서 13부

     - 제안서 일체 내용(PPT, PDF)을 담은 USB 2개

     - 평가용은 표지 및 내용에 업체명 및 로고, 대표자명 등 업체식별정보를 제외

    ④제안업체 일반현황 2부

    ⑤사업수행능력평가서, 사업내용제안서, 제안 발표자료 수록 USB 1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원본(PDF), 제안서 원본(PDF), 발표자료(PPT 및 PDF) 수록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⑥가격제안서 1부

    ※ 가격제안서(이를 가격입찰서로 봄)는 산출내역서 포함이며,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⑦정량적 평가 제출자료 1부

      �� 업체 유사용역 수행실적 증빙서류 (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 적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없는 경우, 용역계약서 및 완수증빙서류(세금계산서 등)

       �� 책임연구원 유사용역 수행실적 증빙서류(실적증명서 용역수행참여증빙서류)

          ※ 유사용역 해당 여부 등 실적인정 여부는 발주처의 판단에 의함

       �� 책임연구원 및 연구원 경력 증빙서류(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 학위증 등 학력 증명서, 경력 증명서․재직 증명서(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⑧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 사본 제출 시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정량적 평가자료 미제출시 또는 증빙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곤란한 경우 0점 처리

��제안업체는 검토를 위해 발주부서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하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 및 제출 관련 문의 : 서울특별시 도시공간본부 시설계획과 노승환 주무관 (☎ 02-2133-8454)


6. 제안서의 효력

  ①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②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③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

  ④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발주부서 개별통보

  나. 발표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발표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

                 ※ 사업총괄책임자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3인 이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행정 ⇒ 서울시계약마당 ⇒ 공지사항 ⇒ 서식(문서)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시설계획과 노승환 주무관 ( 02-2133-8454)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최은정 주무관( 02-2133-325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4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