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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6245-000 공고일시  2025/06/04 15:27
공고명 경인교육대학교 경기캠퍼스 중앙광장 개선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인교육대학교 수요기관 경인교육대학교
공고담당자 장유진(☎: 032-540-11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000,000 원
   
배정예산
22,000,000 원
   
추정가격
2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 경인교육대학교 공고 제 2025-76호

 □ 용  역  명 : 경인교육대학교 경기캠퍼스 중앙광장 개선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견적서 제출안내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소액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0-59호, 2020.12.18.)

 

  Ⅲ.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13호, 2020.9.24.)

 

  Ⅳ.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14호, 2020.9.24.)

 

  Ⅴ.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33호, 2020.12.28.)

 

  Ⅵ.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규제개혁법무담당관-4253, 2012.8.23.)

 

  Ⅶ. 청렴계약특수조건(조달청 규제개혁법무담당관-4253, 2012.8.23.)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건명: 경인교육대학교 경기캠퍼스 중앙광장 개선사업 폐기물처리용역

  1.2. 용역내용: 폐기물처리 (설계서 참고)

  1.3. 용역현장: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155 경인교육대학교 경기캠퍼스
  1.4.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45일
(공휴일 포함)

  1.5. 기초금액: 22,000,000원(추정가격 20,000,000원, 부가가치세 2,000,0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식

  2.1.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경기도 안양시 지역제한 입니다.

  2.3. 나라장터를 통해서 견적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2.4.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2.5. 본 계약은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안양시둔 업체여야 합니다.

  3.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및 동법 시행령 제23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 혹은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 및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3.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을 통하여 확인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

  4.1.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4.2. 본 계약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서 제출

  5.1.1. 본 견적서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1.2.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의한 제출이 가능합니다.

  5.2.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5.(목) 10:00 ~ 2025. 6. 11.(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3.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될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5.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에 게재되니 이를 확인하시고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6.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6.1. 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2.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7.1. 개찰일시: 2025. 6. 11.(수) 11:00

  7.2. 개찰장소: 경인교육대학교 재무팀 입찰집행관 PC

  7.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계약예규) 제10조의2제1항2호에 따라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5. “7.4.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업체인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6.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8.1.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입찰 설명서

  9.1.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특수)조건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10.1.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입찰집행,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경인교육대학교 재무팀(032-540-1135, 담당자: 장유진)

 10.2. 용역에 관한 사항: 시설지원팀(031-470-6172, 담당자: 장두희)

 10.3.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488-0800)

 10.4. 본 공고안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용역 공고현황 검색』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0.5.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6.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10.7. 본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는 각종 예규, 고시 등(이하 “예규 등”이라 함)은 명시된 고시번호, 시행일자 등에도 불구하고 현재 시행중인 최종 예규 등을 적용합니다.

 




2025년 6월 4일


경인교육대학교 계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