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서
■ 사 업 명 : 2025년 국립영천호국원 사업장 폐기물 처리용역
■ 개 찰 일 시 : 2025. 6. 11.(수) 17:00
이 입찰 설명서는 국립영천호국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방법 등 : 국립영천호국원 관리과 정기석(☎ 054-330-0813)
○ 사업 내용 등 문의 : 국립영천호국원 관리과 박현철(☎ 054-330-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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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소액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5. 용역입찰유의서
6. 용역계약 일반조건
7.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8.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9.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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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
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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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 수의계약(용역)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국립영천호국원 공고 제 2025-1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6.
국립영천호국원 계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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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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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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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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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국립영천호국원 사업장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내용 : 사업장폐기물 위탁처리(수집·운반, 처리) 용역
※ 세부사항 : 2025년 국립영천호국원 사업장폐기물 처리용역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현장 : 국립영천호국원 내 지정장소
라.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 29,7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사업예정량 (※ 사업예정량은 변경될 수 있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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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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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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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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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연성폐기물 위탁처리
(수집·운반 및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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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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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7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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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반비, 상차비,
처리비,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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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나라장터를 통한 총액 입찰(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3. 참가자격
가. 견적입찰은 ㉮ 폐기물 수거·운반하는 업체 , ㉯ 처리하는 업체, ㉰ 수거·운반·처리가 모두 가능한 업체 모두 가능하며 폐기물 수거·운반만 하는 업체의 경우 「폐기물수집, 운반업(사업장생활폐기물) 업종코드 1227」의 허가를 받은 업체여야 하며, 처리하는 업체와 위탁 계약이 맺어져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처리업체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또는 「폐기물 중간재활용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업종코드 6770」의 허가를 받은 업체여야 하며, 수거·운반하는 업체와 위탁계약이 맺어져 있어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6. 4.(수) 16:00 ~ 2025. 6. 11.(수) 16:00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 에서 확인 가능하므로 제출 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6. 11.(수) 17: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2) 본 건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소액견적 대상으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4)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규정에 의합니다.
5) 계약대상자는 개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별도 문서 시행하지 않음), 미 계약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계약대상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 등록증 사본 및 통장사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업체)사본 1부
다. 1), 2), 3)항 중 하나의 사본 각 1부씩
1) 수집운반만 가능한 업체의 경우
- 사업장생활계폐기물 수집, 운반업 허가증
- 폐기물 중간처분업(소각전문) 허가증(위탁 계약된 업체)
- 수집운반업체일경우 폐기물처분(소각) 업체 위탁계약서
2) 폐기물처분만 가능한 업체의 경우
- 폐기물 중간처분업(소각전문) 허가증
- 사업장생활계폐기물 수집, 운반업 허가증(위탁 계약된 업체)
- 폐기물처분 업체의 경우 수집운반업체 위탁계약서
3) 폐기물처분 수거, 운반, 처리가 가능한 업체 경우
- 폐기물 중간처분업(소각전문) 허가증
* 자체 소유 차량(운반용, 상차용) 등록 허가사항 포함
라.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1부
마. 세부 견적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우리 원의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물품구매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공사의 수의계약 운용요령,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공동계약운영요령,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자체(조달청, 국립영천호국원)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Call Center(☎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