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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5567-000 공고일시  2025/06/04 16:59
공고명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 지정공고[기린면 도시재생뉴딜사업 기린내린 어울림플랫폼 조성공사]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수요기관 강원도 인제군
공고담당자 이미지(☎: 033-460-24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520,000 원
   
배정예산
16,000,000 원
   
추정가격
14,5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제군 공고 제2025-872호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 지정공고

「기린면 도시재생뉴딜사업 기린내린 어울림플랫폼 조성공사」


  「건설기술진흥법」 제62조, 같은 법 시행령 제100조의2 및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제18조에 의거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을 지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4.  

인제군 재무관

1. 사업개요

구분

내용

가. 공 사 명

기린면 도시재생뉴딜사업 기린내린 어울림플랫폼 조성공사

나. 설 계 자

건축사사무소 아뜰리에나인 (대표 전범우)

다. 시 공 사

㈜삼광건설 (대표 허남선)

라. 사업규모

○ 위치: 인제군 기린면 현리 418-7번지 일원

○ 규모: 철근콘크리트조 지하1층, 지상2층/ 연면적 1,769.8㎡

○ 공사기간: 2024. 10. 16. ~ 2026. 4. 12.

마. 안전점검비용

금16,000,000원(VAT 별도)

정기안전점검

바. 기초금액

금15,520,000원(안전점검비용의 97%, VAT 별도)

2. 안전점검내용

  가. 수행예정표

정기안전점검 점검시기(※ 공사 일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총2회

높이 5m 이상인 거푸집 및 동바리

2025년 5월 ∼ 2026년 4월

총2회

높이가 2m 이상인 흙막이 지보공

총2회

천공기(10m 이상)

총2회

현장조립 복합가설물(합벽)

  나. 안전점검비용

항  목

횟  수

단  가

금  액

비  고

정기안전점검

8

2,000,000

16,000,000

VAT 별도

합  계

8

-

16,000,000

  다. 안전점검은 「건설기술진흥법」,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 등 관계 규정의 점검기준에 따라 점검 완료 후 종합보고서를 작성·제출해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인제군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 명부에 등록된 자

    ※ 등록명부 공고: 인제군 고시 제2024-177호(2024. 10. 14.)

    ※ 명부에 등록되지 않은 업체가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자동 실격 처리합니다.

  나.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에 따라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4963) 또는 건축(1397)) 등록을 필한 업체

  다.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령」 제100조제3항에 의거 본 건설 공사를 발주·설계·시공·         감리 또는 건설사업관리를 수행하는 자 또는 그의 계열회사인 건설안전점검기관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수행기관 지정방법 및 세부평가기준

  가. 수행기관 지정방법

    1)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중 입찰에 응한 자의 입찰가격만을 평가하여 수행기관을 지정합니다.

    2)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개사 이상일 시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의 규정에 의거 추첨을 통해 안전점검 수행기관을 지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수행기관을 지정합니다.

    4) 단독입찰의 경우에도 해당 입찰참가자를 안전점검 수행기관으로 지정합니다.

  나. 세부평가기준

구   분

심사항목

심사방법

1억원 미만의 안전점검

(낙찰하한율 87.745%)

수행능력

-

 

입찰가격

100점

나라장터 가격순위

6. 입찰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6. 9.(월) 10:00 ~ 2025. 6. 11.(수) 10:00

  나. 접수방법: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c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2025. 6. 11.(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라. 개찰결과에 대한 별도 통보는 없으며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7.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개찰일시 이후 7일 이내에 서류 제출

    ※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도착분”에 한하여 서류 제출을 인정합니다.

  나. 제출장소: 인제군청 세무회계과 계약팀

  다. 제출서류목록

    1) 안전점검 수행기관 지정 요청서[서식1]

    2) 인감증명서 1부

    3) 안전진단전문기관 등록증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만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발주자는 안전점검 수행기관이 제출한 지정신청서 및 서류의 내용 등을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관계기관에 사실을 조회할 수 있으며 안전점검 수행기관의 제출서류 등이 거짓 또는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안전점검 수행기관 등록명부에서 제외하고 안전점검 수행기관 지정결정을 취소합니다.

    4)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의 지정 후 계약 및 대급지급에 관한 사항은 해당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 지정신청자가 진행하며 안전점검 과업 범위는 공사 추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변경 시 건설공사 시공사 및 인제군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5) 안전점검 수행기관으로 지정된 후 건축허가 취소, 사업계획승인 취소 등의 사유가 발생되면 안전점검 수행기관 지정은 자동으로 취소되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안전관리비는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 제60조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7) 본 공고문에 기재하지 않은 사항은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을 따르며 기타 문의사항은 인제군청 도시개발과 도시재생팀(033-460-4561) 또는 세무회계과 계약팀(033-460-2469)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1]

 

■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 [별지 제9호서식]

안전점검 수행기관 지정 신청서

 1. 공 사 명

 

 2. 시 공 사

 

 3. 발 주 자

 

4. 건설사업관리기술자

 

5. 공사개요

공 사 비

 

공사기간

 

현장주소

 

공사내용

 

 6. 안전점검 신청 개요

안전점검 종류

정기점검[    ]  정밀안전점검[    ]  초기점검[    ]  공사재개 전 안전점검[    ]

안전점검 내용

 ※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 별표 1 참고

안전점검 비용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령」 제100조의2조제2항 및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지침」 제18조제6항에 따라 안전점검 수행기관의 지정을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고인            (서명 또는 인)

 

발주청 (인·허가기관의 장)       귀하

 

 

   첨부서류

안전관리계획서 中 안전점검비 산출내역

수수료

없음

 

처리절차

 

 

신청서

접수

검토

수리

통보

신고인

 

발주청 또는 인·허가기관

210mm×297mm[백상지(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