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문화재단 공고 제2025-43호
용역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개 요
가. 용 역 명 : 2025년 운정행복센터 청소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6. 16. ~ 2025. 12. 31.
다. 기초금액 : 금68,959,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인원 : 2명(고용승계)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제출, 총액 계약, 제한경쟁,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제출 자격(공동도급 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파주시나 고양시에 소재한 자
② 「건물위생관리업」 제3조 등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등록한 자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2025. 6. 9.(월) 10:00 ~ 2025. 6. 11.(수) 10:00
나. 개찰일시: 2025. 6. 11.(수) 11:00 이후
다. 개찰장소: 파주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PC
라. 재입찰 개찰 : 2025. 6. 12.(목) 11:00 이후 (별도 통보 없음)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반영 대상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계약자)는 입찰금액 산정 및 산출내역서 작성 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 단순노무용역에 해당되므로 예정가격 상의 보험료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정산합니다.
라. 보험료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며 일반관리비 및 이윤 포함하여 정산합니다.
※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정산시(대가지급 청구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 제출)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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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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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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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급여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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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9,7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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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9,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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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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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95,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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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원)
8. 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일반조건 제9절의9에 따른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용역입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을 경우 착수계 제출 시 반드시 발주기관의 승인을 요청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청구 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제39조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 낙찰자 결정방법, 물품내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입찰 등록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업체는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파주문화재단 무대운영팀 (☎031-950-8451)
○ 계약사항: 파주문화재단 경영지원팀 (☎031-950-8413)
○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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