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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6545-000 공고일시  2025/06/04 20:59
공고명 2025년 경로당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공고담당자 최하늘(☎: 054-639-6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146,300 원
   
배정예산
33,146,300 원
   
추정가격
33,146,3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5 – 376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서(전자입찰)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경로당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나. 기초금액: 금33,146,300원  ※부가가치세 미포함, 면세 용역

 다. 보장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가입대상: 영주시 관내 경로당 365개소 이용자

  ※ 경로당 개소수와 연면적은 신규 설치 및 증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가입기간: 2025. 6. 16. ~ 2026. 6. 15.

  ※ 과업지시서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 있으니 반드시 내용을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업체는 보험 가입자의 개인정보유출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로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민·형사상 책임이 있습니다.


2. 견적서제출 일시 : 2025. 6. 5. 10:00 ~ 2025. 6. 11.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11. 11:00  영주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참가 자격을 갖추고, 보험업법 제4조(보험업의 허가)의 규정에 따른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나.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명령 등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는 감독관청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경영개선계획을 입찰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다. 개찰일 이전 보험개발원에 보험요율 검증을 받은 상품(기타 특별법에 의거 관련 감독기관에 검증받은 상품 포함)에 한함

 라. 계약체결 후 즉시 감독관청 인가서류[보험업 인가서류 및 계약관련서류(보험약관 등), 사업방법서, 감독관청 접수증사본]를 수요기관에 제출 가능한 업체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용역입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6:00에 합니다.

    유찰 시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므로 반드시 개찰여부를 확인하여 재입찰하여야 함.


6. 공동도급 불가


7.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자 중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배제사유에 대한“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 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10.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ㅇ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우리 시 노인장애인과에서 합니다.


11.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청구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 과업 및 설계에 관한 사항은 노인장애인과 노인복지시설팀(☎ 054-639-615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년  6 월  4 일


영주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