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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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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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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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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종초 유무선 네트워크 개선사업 설계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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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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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1.(수) 12: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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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소액수의 입찰(견적)서 제출 안내서는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견적)서 제출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견적)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행정과 주무관 김승범 (☎031-580-5146)
- 공고에 관한 사항 : 행정과 주무관 이동욱 (☎031-580-5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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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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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yeonggi-do Gapyeong Office of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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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향교로 17(읍내리 542-1), https://www.goegp.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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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31)580-5133 / FAX: (031)581-0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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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Ⅰ. 용역 소액수의 입찰(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Ⅲ.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홈페이지>부서별자료실>재정지원>재정지원자료실’ 참고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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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 과업지시서 등과 입찰(견적)서 제출 안내서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견적)서 제출 안내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 안내서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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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소액수의 입찰(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7호
다음과 같이 입찰(견적)서 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6. 4.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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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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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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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 및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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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공익제보센터(☏031-820-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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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 개요
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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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종초 유무선 네트워크 개선사업 설계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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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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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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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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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5.(목) 11:00 ~ 2025. 6. 11.(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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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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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1.(수) 12:00 이후/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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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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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404,000원 [추정가격: 9,458,182원 + 부가가치세: 945,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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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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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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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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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고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 과업지시서 숙지 및 확인하시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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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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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에 정한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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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하여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총액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지역제한(경기도 가평군, 남양주시, 포천시, 양평군) 대상 용역입니다.
2.3. 단년도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2.4.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2.5. 본 용역은 청렴계약(서약)제 적용 대상으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6.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7.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아니한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처분의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3.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각 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가평군·남양주시·포천시·양평군에 소재한 자(업체)(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3.1.1.「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또는「기술사법」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3.3.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1. 입찰참가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의 일치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3.2.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4.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1.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3.5.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6.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되는 용역입니다.
4. 과업내용 열람(과업지시서 등 열람)
4.1. 본 용역의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4.2.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행정과 정보화팀 주무관 김승범(☎031-580-5146)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향교로 17, 가평교육지원청 별관2동 2층 정보화팀]
5.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5.1.1.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3.2.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1.2.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입찰설명서 등)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견적)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소액수의 입찰(견적)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6. 입찰(견적)서 제출
6.1.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1. 용역 개요” 참고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2.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6.2.1. 입찰(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2. 입찰(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3.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10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4.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6.5. 입찰(견적)서 제출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6. 나라장터 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견적)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나라장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견적)서는 연기된 입찰(견적)서 제출 기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7.1. 개찰일시 및 장소: “1. 용역 개요” 참고
7.2.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견적) 제출 안내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2. 본 용역은 총액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90%) 이상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2.1.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하며, 재입찰(견적)서 제출에 따른 입찰(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재입찰(견적)서 제출의 투찰은 최초 입찰의 투찰여부와 관계없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재입찰인 경우 재입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는 투찰이 가능합니다.
8.2.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입찰(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3. 소액수의 입찰(견적) 대상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8.4. 동일 가격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9.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2.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들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견적) 제출 시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2.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9.2.2.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항에 따른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9.2.3.「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하는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9.3.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서류를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제재에 대한 안내
10.1. 본 설명서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서는 지방계약법 제30조의2, 제31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에 의합니다.
11. 수의계약 체결 제한
11.1.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체결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11.2.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계약담당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사항
12.1.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업체)는 대표자가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13.1.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3.1.1.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업체)는 대표자가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14.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14.2.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3. 본 입찰의 낙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15.1. 견적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팀 주무관 이동욱(☎031-580-5133)
15.2.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팀 주무관 김승범(☎031-580-5146)
15.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15.4. 본 입찰(견적)서 제출 안내서는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gp.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