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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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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4623-001 공고일시  2025/06/05 08:26
공고명 2025학년도 당곡고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당곡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당곡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최진영(☎: 02-6717-51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6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7,293,000 원
   
배정예산
67,293,000 원
   
추정가격
61,17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곡고등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당곡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2025학년도 당곡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5. 

 당 곡 고 등 학 교 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당곡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당곡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여행 기간 

 2025. 10. 22.(수) ~ 2025. 10. 24.(금) [2박 3일]

여행 장소 

 강원권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예상 인원

총 236명 (학생 227명, 인솔교사 9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 경비

 ❍ 숙박비(2박 7식)

 ❍ 시설이용료

 ❍ 수련활동비

 ❍ 주간 및 야간 청소년지도사 인건비

 ❍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 총액

  ※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 제외

기초금액

및 정산

 ❍ 기초금액: 금67,293,000원(금육천칠백이십구만삼천원)

지역

참가

예정인원

인솔

교사수

예상

총인원

비 고

강원도

227명

 9명

236명

 

 ❍ 기초금액의 단가는 가격조사(견적)를 통해 총인원으로 산정(참가인원 증감 가능)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

낙찰자

결정 방법

❍ 지역제한경쟁,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6. 11.(수) 10:00 ~ 2025. 6. 16.(월) 12:00 까지

- 행정실로 직접 접수(평일 09:00~16:00, 단 접수 마지막 날인 6. 16.(월)은 12:00까지 시간 엄수)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지참(재직증명서, 위임장 첨부)

제안서 

평가

 ❍ 2024. 6. 18.(수) 15:30 예정

 ※ 학사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개찰일시 및 장  소

 ❍ 2024. 6. 19.(목) 10:00 입찰집행관 PC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천재지변, 전란, 정부명령, 운송·기관 등의 파업·휴업 시 또는 코로나 등 법정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코로나19 대응단계에 따른 교육청 지침 준수) 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강원도)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 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행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 및 청소년수련시설이 강원도 내에 위치한 업체(나라장터상 청소년 수련시설인 청소년수련원으로 등록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단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다. 2024년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 받은 업체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하며, 청소년 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입찰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본교 수련회 및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대비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 체결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 제출 기간: 2025. 6. 11.(수) 10:00 ~ 2025. 6. 16.(월) 12:00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 단 접수 마지막 날인 6. 16.(월)은 12:00까지 제출

      (토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를 첨부하고 대리인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도장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21길 108 당곡고등학교 1층 행정실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변조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서류목록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붙임2] 10부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상철제본, 업체명 삭제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

    -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6) 최근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1부

7) 최근 1년 이내 종합안전점검결과서 1부(건축,토목,전기,가스,소방,승강기,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8) 수련시설 전체 배치도[층별 배치, 객실 배치(방 배정), 비상구 표시할 것]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 등의 규모 ) 1부

 9) 수련시설 식단표 1부

 10) 수련활동 일정표(프로그램) 1부

 11)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1부

 12) 지도자 명단 및 관련 자격증 사본(청소년지도사), 재직증명서 각 1부

 13)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14)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5)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 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6)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18)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 등) 1부

 1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20)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초,중,고,특수학교 실적 인정)

 2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납부증명서

 22) 청렴서약서 1부

 2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24) 각서 1부

 25)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26)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서 내용에 따른 증빙서류 외 붙임 서류 참조)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4)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6. 11.(수) 10:00 ~ 2025. 6. 16.(월) 12: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 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2025. 6. 18.(수)  15:30~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당곡고등학교 2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접수 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제안업체 별로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내외로 하며 발표순서는 추첨을         통해 정한다

 마.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자는 발표순서 추첨 전까지(15:20분까지 도착)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한다(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본 용역은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다 하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시 무효입찰로 간주)

 바. 제안설명 시 업체의 상호를 절대 발설하지 않으며, 자료 역시 업체의 상호를 삭제하여 제출하고,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6. 19.(목) 10:00~

 나. 장소: 당곡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본교 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 평가 후에 실시되므로 학교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과업설명서,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2학년부 사업담당자(02-6717-5220)

    - 입찰 및 계약관련: 행정실 계약담당자(02-6717-5104)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1부

    2. 제안서 [붙임 2]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3] 1부

     4. 수련활동 일정표 [붙임4] 1부

    5. 실적증명서 [붙임 5] 1부

    6. 각서 [붙임 6] 1부

    7. 산출내역서(예시) [붙임 7] 1부

     8.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붙임 8] 1부

     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붙임 9] 1부

     10. 청렴서약서 [붙임 10] 1부.  끝.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당곡고등학교 공고

제2025-2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당곡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또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당곡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당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수련활동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초, 중, 고, 특수학교 수련활동 수행 실적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수련시설

시  설  명

수 련 교 육 활 동

책임자   

 

 

   

 

 

 

 

  

 

 

 

 

   ※ 해당 수행 책임자 재직증명서 첨부할 것

   ※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시설명, 전화번호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수련시설 전경 및 내부 사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객실, 강당, 식당 등)

       - 강당 보유 현황 및 규모, 방송 시설 여부

       -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 종합안전점검결과

       - 본교 단독 수용 여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등 시설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안전요원 및 안전도우미 배치 여부

 

  나. 숙박

    ※ 숙박 여건 기재

       - 객실 현황과 배치도, 면적 등

       - 객실 내부 사진

       - 객실당 배정인원 및 편의사항(욕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침구 등)

       - 프로그램별 학생 안전계획

  

  다. 식사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등)

 

 라.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 등 구체적인 시정표

       - 교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등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자 경력

       - 프로그램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인증 여부

       - 프로그램 활동시 학생 안전계획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체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재난 및 안전사고,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 가입 현황(영업배상책임, 화재보험 등)

       - 학생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계획 제시

  사.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색 및 장점(학생수 대비 교육교관 배치인원수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반드시 첨부)


2025 .     .     .



                              제안자  :                    (서명 또는 날인)


당곡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대표, 담당자 기재

    2) 수련시설 현황과 배치도 및 수련 시설 전경(사진 첨부)

      - 최대 수용인원, 위치

      - 수련시설, 객실, 강당, 식당 등 보유 시설 현황 및 규모

      - 편의 시설 현황 및 이용 안내

      - 수련 시설 주변 유해 시설 여부

    3)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증빙서류 첨부)

    4) 종합안전점검결과(증빙서류 첨부)

    5) 비상시 대피시설 및 시설안전점검 상태

    6) 안전요원, 야간보안요원 및 차량 출발, 이동, 도착시 안전요원 배치 여부

    7) 본교가 남녀공학임을 감안하여 제안

  나. 숙박

    1) 객실 현황과 배치도

      - 객실당 면적, 배정인원(내부사진 첨부)

      - 학생 객실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침구 등 편의사항

    2) 학생배정계획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6~7인 이하 배정 권장)(배치도 첨부)

    3) 수련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다. 식사

    1) 일자별 식단표

    2)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3) 조・중・석식 제공 식당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의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자격증

  라. 일정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시정표(수련시설 입소에서 퇴소까지 구체적으로 작성, 붙임3)

    2) 기타 교육 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3)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사 경력 

      - 프로그램의 구성 및 난이도

      - 프로그램의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활동시 학생 안전계획

      -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요청 사안 수용 가능 여부

      -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 여부(증빙서류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재난 및 안전사고,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대처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

      - 재난 발생시 대처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시 대처 방안

      - 유해환경 차단 계획

      -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담당자, 차량 등)

      - 기상 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2)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 가입 현황

  바.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제안 업체만의 특색 및 장점)

  사. 기타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 상철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초․중․고․특수학교 수련활동 실적

 

  - 실적증명서(완수된 실적만 인정)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3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현황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미 제출 시 미인정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각종 보험증권(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6

 ○ 식사제공 능력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단표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행선지 별 안전계획, 각종 보험가입 증명서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8

 ○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대체프로그램 계획안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기술

능력평가

정량적 

평가

    

(35점)

 

 

 

 

수행경험

(12점)

1.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12

10

8

6

 

경영상태

(12점)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12

10

8

6

 

인력보유

(11점)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6

5

4

3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4

3

2

 

정성적

평가

     

(65점)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10

8

6

4

 

  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10

8

6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15점)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5

4

3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5

4

3

2

 

  5.3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단독수용여부, 남녀 층분리 등)

5

4

3

2

 

 6. 식사 제공 능력(10점)

 

 

 

 

 

  6.1. 식사제공능력(조, 중, 석식 식단표)

5

4

3

2

 

  6.2.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10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4

3

2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5

4

3

2

 

 8.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10점)

 

 

 

 

 

  8.1. 프로그램의 교육적 고려 여부

5

4

3

2

 

  8.2. 천재지변 발생 시 대체 프로그램 유무

5

4

3

2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100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



[붙임4] 수련활동 일정표

  수련활동 일정표(서식)


일자

시간

소요시간

활동내용

비고

10.22.(수)

9:00∼12:00

3:00

 

 

12:00∼13:00

1:00

 

 

13:00∼14:00

1:00

 

 

14:00∼15:00

1:00

 

 

15:00∼17:00

2:00

 

 

17:00∼18:00

1:00

 

 

18:00∼20:00

2:00

 

 

20:00∼22:00

2:00

 

 

10.23.(목)

08:00∼09:00

1:00

 

 

09:00∼12:00

3:00

 

 

12:00∼13:00

1:00

 

 

13:00∼17:00

4:00

 

 

17:00∼18:00

1:00

 

 

18:00∼22:00

4:00

 

 

10.24.(금)

08:00∼09:00

1:00

 

 

09:00∼12:00

3:00

 

 

12:00∼13:00

1:00

 

 

13:00∼15:00

2:00

 

 



[붙임5] 실적증명서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금액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용역명

 

 

 

용역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원)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담당부서 :

 담 당 자 :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6] 각서

 

 

각서

 

본사는 「2025학년도 당곡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하여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 중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책임을 지고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대표자:

(서명 또는 인)

 

 

당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산출내역서(최종 낙찰자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1. 건    명 : 당곡고등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총236명(학생 227명, 인솔교사 9명)

3. 기    간 : 2025.10.22.(수) ∼ 10.24.(금) (2박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식비

(2박 7식)

2박 7식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학생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교사

2

수련활동비

 

- 수련활동비 :    원 × 명

 

학생

3

기타

 

-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학생

-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교사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학생      원 ÷ :        원

 

 

□ 교사      원 ÷ :        원

 

 


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당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규모테마여행 교육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학년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기관명 : 당곡고등학교

대표자 성명 :  (인)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당곡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관악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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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


[붙임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붙임12] 청렴서약서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당곡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