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실초등학교 공고 제2025 - 9호
2025학년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체험기간: 2025. 10. 20.(월) ~ 10. 24.(금), 3박 5일
다. 체험국: 싱가포르(싱가포르 일대)
라. 예정인원:
- 국외체험학습: 48명(학생: 41명(만12세 이상 8명), 인솔교사: 7명)
- 사전현지답사: 1명(교사 1명)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사전현지답사 일정 협의
마. 체험경비: 항공요금(공항세, 유류할증료, 공항사용료 등 제반경비 포함), 국내경비, 공동경비(전문 인솔자, 전문통역자, 국내 및 현지 가이드, 기사), 현지 숙박비 및 숙소 제공, 식대(국내·현지·기내식), 전용버스임차료(주차비, 운행비, 기사 숙식비 등 포함), 현지 가이드·기사·테이블팁 등 각종 봉사료, 입장료 및 체험활동 경비, 여행자보험, 알선 수수료 등 기타 경비(관광진흥기금, 현수막, 구급약품 등), 부가세, 봉사료, 사전현지답사(체험일정과 동일) 경비 등 일체를 포함
바. 기초금액: 금93,36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 과세대상인 국내과세경비 및 알선수수수 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계약상대자는 경비를 구분한 상세 산출내역서 제출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반드시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고,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긴급입찰, 전자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강원도에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붙임에 포함된 과업설명서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며 반드시 공고 내용 및 과업내용서,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학교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5.(목) 15:00 ~ 2025. 6. 16.(월) 14:00
나.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 제출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2) 평일 09:00 ~ 16:00 접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3) 대리인 접수 시 【붙임 5】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4)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5)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6)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7) 서류 미비 시 제안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본교 교육행정실
라.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붙임 1】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붙임 2】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계약 체결시)
3) 【붙임 3】서약서 1부
4) 【붙임 4】각서 1부
5) 【붙임 7】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계약 체결시)
6) 【붙임 8】안전보건이행서약서 1부(계약 체결시)
7) 【붙임 9】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계약 체결시)
8) 【붙임 10】입찰가격 산출기초 자료 1부(계약 체결시)
9) 【붙임 11】산출내역서 1부(계약 체결시)
10) 제안서 10부 (원본 1부, 사본 9부) ※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규격 및 작성 요령을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책 제본 형태로 제출(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제안요청서 참고)
12) 용역수행실적증명서 1부.(제안요청서 참고)
- 지자체, 공공기관, 학교 등 해외체험 또는 해외 연수 실적(민간기업 실적 미인정)
- 건당 1천만원 이상 실적
- 실적기준일: 2018. 1. 1. ∼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
1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14)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15) 여행 인·허가 보증 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6)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7)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8) 인감증명서 1부 (사용 인감 사용 시 【붙임 5】사용인감계 1부 추가 제출)
19) 대리인인 경우 【붙임 6】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마. 유의사항
1)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이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4)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6. 17.(화) 15:00 교장실 (변동시 개별통보)
나.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20분 이내 (질의 응답은 10분 이내)
다. 순서: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
라. 제안서 설명
1) 발표자: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붙임 6】위임장 제출)
- 발표자는 당일 증빙서류 지참(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
- 발표자가 대표자나 입찰대리인이 아닐 경우 설명할 수 없으며, 기제출된 제안서로 서면평가
마.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제안서 사전 검토 및 설명회 실시 후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평가
(제안요청서 참조)
바. 적격업체 선정: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사. 유의사항
1) 제안서 설명회 참가업체는 시작 10분 전 등록 (업체별 별도 안내 예정)
2) 제안서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서면평가로 대체
3)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자료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8.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5.(목) 15:00 ~ 2025. 6. 16.(월) 14:00
※ 제안서 제출(본교 행정실 직접 제출) 및 G2B 가격 입찰서 제출 동시
(단, 가격 입찰 개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 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인증서(사업자인증서와 개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이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6. 18.(수) 11:00
나. 개찰장소: 숲실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납부이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본교에 방문하여 계약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협의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탐방 세부일정 및 방문시 숙박 및 식당 확보 내역, 식단표, 차량 등록원부 및 보험증서, 수행원 명단 등 관계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후 7일 이내에 착수보고를 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붙임 2】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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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8】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붙임 9】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위탁 업체로 선정 된 후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판명되거나, 관계법령의 위반사실 발견시 무효처리하고 평가 차순위 업체로 선정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이번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원도교육청 감사관(☎033-258-5572∼5573) 및 강원도강릉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gwgned.gwe.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공고서,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교무실 ☎ 033-648-2070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실 ☎ 033-648-2071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7일
숲실초등학교장
【붙임 1】입찰 참가 신청서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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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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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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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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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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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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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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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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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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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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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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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실초등학교 공고 제2025-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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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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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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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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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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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납부)
․보 증 금 : 면제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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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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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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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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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기타 공고서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3. 제안서 7부. (원본 1부, 사본 6부)
2025. . .
신청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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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숲실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숲실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숲실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숲실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숲실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숲실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숲실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숲실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숲실초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숲실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숲실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숲실초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숲실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숲실초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3】서약서
서 약 서
당사는 「2025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과 관련하여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며, 만일 제출한 서류 및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과 「2025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에 참여하면서 취득한 내용에 대하여 본래의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은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소/연락처 :
성명(대표) : (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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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각서
각 서
입찰건명: 『2025학년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 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5】
사 용 인 감 계
위 인감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귀교에서 집행하는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폐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
건명 : 2025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대표이사 : (인) *원인감으로 날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위 임 장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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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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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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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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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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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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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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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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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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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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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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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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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실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년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
※ 지참서류: 대표자(신분증), 대리인 접수 시(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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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여권사진, 성별
□ 정보 이용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조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
(※ 낙찰자만 제출)
(업체명)는 숲실초등학교(기관)으로부터 (도급·용역·위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관련법규의 안전수칙 및 계약 업무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2. 작업 시작 전,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안전조치와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
3. 작업혼재로 화재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질식 또는 붕괴 위험이 있는 작업을 하기 전 안전·보건 조치사항을 제출하겠습니다.
4. 작업자의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화 등) 착용 및 안전보호시설(안전난간대 등)을 수시로 확인하고 개선(조치)하겠습니다.
5.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반드시 귀 학교(기관) 사업의 근로자 안전관리에 사용하겠습니다.
6. 안전·보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과 재해사건 대응에 소요되는 비용은 우리 업체에서 전액 부담하겠습니다.
2025. . .
업체 대표자 (인, 서명)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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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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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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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관(학교)명:
2. 작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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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체명:
4. 현장책임자: (성명)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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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2. 작업기간:
3.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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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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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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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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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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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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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보건경영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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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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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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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기계・기구 및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사용전 안전점검 실시
(사용전 점검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권장: 월별 1회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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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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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 계획
○ 현장 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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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 수: 명
- 세부작업별: 명
- : 명
※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경력 현황 상세기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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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위험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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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위험성평가 결과 제공)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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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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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성평가 (예정)일: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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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안전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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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이행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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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지급현황(대장) 및 착용 여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도급업체의 시정 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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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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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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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일자 및 주요 내용 또는 교육자료 첨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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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안전작업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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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신호 및 연락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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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위험물질 및 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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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비상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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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시 대응절차
: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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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재해발생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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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건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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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추가 및 특이사항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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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만 제출)
【붙임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2025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학생 41명(만12세이상 8명), 인솔자 7명, 사전답사 1명
3. 기 간: 2025. 10. 20.(월) ~ 10. 24.(금), 3박 5일
4. 산출내역
사 업 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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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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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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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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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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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 A + B + 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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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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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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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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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계(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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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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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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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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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계(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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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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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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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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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계(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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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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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산출 내역서(예시) ※낙찰자만 제출
❏ 용역명 : 2025년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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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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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산출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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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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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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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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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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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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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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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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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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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정 숙박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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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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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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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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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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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가이드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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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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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기사, 팁, 봉사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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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학교-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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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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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 동행 인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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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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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이동 시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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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부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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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자, 구급약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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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
비용
|
사전답사 경비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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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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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자 보험료
(1억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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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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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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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
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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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국내과세경비 및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되므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숲실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