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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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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6982-000 공고일시  2025/06/05 10:50
공고명 2025학년도 원당초등학교 현장학습차량 임차용역 2인이상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당진교육청 원당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당진교육청 원당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손보람(☎: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700,000 원
   
배정예산
23,700,000 원
   
추정가격
21,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초등학교 공고 제2025-11호



2025학년도 원당초등학교 현장학습차량 임차용역

2인이상 견적제출 안내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가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원당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원당초등학교 현장학습차량 임차용역

  나. 기초금액: 금23,700,000원(금이천삼백칠십만원, 부가세포함)

    * 위 금액은 주차비, 통행료, 유류비, 봉사료 등 기타 제반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수 있음

 다. 임차기간: 2025.10.14.(화) ~ 10.23.(목) 중 6일간

 라. 임차차량: 45인승 이상 총 34대

  마. 일정: 특수조건 참고

*별도의 용역설명을 하지 않으며 입찰 참가 전 반드시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전염병 및 긴급재난, 정부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는 현장체험학습 등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이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을 이요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나. 견적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 당진시) 대상 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이행 대상 견적입니다.

  마. 공동도급(공동이용방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우리 학교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락하고 우리 학교 현장학습 일정에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운송버스는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지입차량 불가), 차량 연식은 2016년 이후 출고된 차량[임차일 기준 9년 이내 출고]으로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직영차량이 운행 사실 적발시 계약해지 및 어떠한 배상청구 불가)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라. 업체 종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당진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사.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제11장(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25. 6. 9.(월) 10:00 ~ 2025. 6. 11.(수) 10:00


6.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6. 12.(목) 11:00  원당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기 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견적(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

    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 시행

     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

     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위 3의 가)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견적서(학년별 견적금액 기재)등을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본 공고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붙임으로 제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작업이행안전계획서)’,‘안전·보건의무이행서약서’를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중대재해처벌법,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바. 기타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원당초등학교 행정실(☎041-358-56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5일



원당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