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산중학교 공고 제2025- 27호
2025학년도 인천중산중학교 대만 국제교류 및 문화탐방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인천중산중학교 대만 국제교류 및 문화탐방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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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중산중학교 대만 국제교류 및 문화탐방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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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및 인원,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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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간: 2025.11.10.(월) ~ 11.13.(목), 3박 4일 (학생 30명, 교직원 4명)
- 장소: 대만 일원 및 자매학교 New Taipei Municipal Ziqiang Junior High School
(별첨 세부일정표 참조)
※ 일정은 교통량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는
별도 정산하여야 하고, 기타 사항은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참조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인원변동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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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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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9,700,000원(금이천구백칠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
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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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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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요되는 경비 일체(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이용 항공기는 “대한항공”으로 출발(인천공항→도원국제공항)과 도착(도원국제공항->인천공항) 일정으로 확보되어 있으니 승계하여 진행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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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서·가격서 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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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1.(수) 12:00 ~ 2025.6.16.(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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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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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인편) 제출 (행정실 월~금요일 09:00~16:00,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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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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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7.(화) 12:00 / 인천중산중학교 본관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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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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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8.(수) 15:00 인천중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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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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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및 내역서, 사양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시스템 장애 등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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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상급기관 및 정부의 명령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 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나. 해당기간의 항공권은 대한항공에 예약되어 있으며, 예약현황을 사전에 확인 후,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는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 항공권 예약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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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 대만【11.10.(월)】(KE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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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 인천【11.13.(목)】(KE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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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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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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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34석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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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5 (34석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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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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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제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인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업체
1)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2) 공고일 전일까지 최근 5년 이내 교육기관을 계약대상자로 한 해당 지역(대만) 용역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첨부)
3) 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소 2억원 이상 배상책임보험 또는 인허가 보증보험(기획여행보험) 가입업체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안전입찰서비스 시행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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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마. 제안서를 제출하는 업체는 제안요청서 사항 및 사양서를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4.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인천중산중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G2B) ⇒ 평가위원회 평가(85점 이상)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5. 과업 설명(과업지시서 첨부)
반드시 [붙임]과업지서서의 제안요청서와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6.11.(수) 12:00 ~ 2025.6.16.(월) 12:00 기한 엄수)
※ 평일은 09:00부터 16:00까지 접수받으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장소: 인천중산중학교 1층 행정실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제출서류
가. 입찰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2】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1부.
4)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5) 최소 2억 이상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권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7) 위임장【붙임2】 및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서류 제출 시, 신분증 지참)
8) 각서 1부【붙임2】
나. 제안서 10부(증빙자료, 제안서 관련서식 등 포함)(원본 1부, 사본 9부)
1) 대만 국제교류 및 문화탐방 용역 제안서【과업지시서 붙임1】
※ 작성요령
① 규격: A4. 세로(종) 상철 양장 제본 (바인더 형태나 링 제본형태로 제출금지)
② 워드작업: "” 또는 “파워포인트”
③ 글씨크기: 휴먼명조체, 큰제목 20포인트, 소제목 16포인트, 내용 12포인트
줄간격 160, 단 도표나 그래프 작성 시 줄간격, 글자크기 조정 가능
제안서 구성내용을 필히 참고하시고 제안서를 작성 바람(요청 증빙자료 필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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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여행위탁 실적증명서【제안서 붙임5】
※ 공고일 전일까지 교육기관을 계약 대상자로한 해당지역(대만) 용역 실적에 한함.
3)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1부.
다.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
※ 제출서류는 반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함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과 같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출방법 : 제출기한 내 인편제출(우편접수는 불가)
8. 가격입찰서
가. 제출기간: 2025.6.11.(수) 12:00 ~ 2025.6.16.(월) 12:00(기한 엄수)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6.18..(수) 15:00(예정) 이후 / 인천중산중학교 입찰집행관PC
나.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하며,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 본교 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의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금액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인 인천광역시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서 붙임11)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시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2단계 입찰 진행: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를 기준으로 적격업체를 선정(평가점수 85점 이상)하고, 제안서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 점수가 85점 미만인 업체는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후 적격인 자가 1인 이상이라도 가격개찰이 가능합니다.
마.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4.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서 전자계약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정한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계약보증금을 전자적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된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대만 국제교류 및 문화탐방 경비 산출내역서[제안서 붙임10]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은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및 준수 서약서』(전자계약서에 첨부)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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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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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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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마.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명단 및 평가결과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공개하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공정성 확보를 위해 평가위원별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음)
사.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공고는 우리학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에 대한 의문사항은 아래 보충정보 제공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시됩니다.
17. 보충 정보 제공처
본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는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914-2
2) 제안관련: 인천중산중학교 3학년부(032-509-4912)
3) 계약관련: 인천중산중학교 행정실(032-509-4917)
4) 조달시스템 문의: ☎1588-0800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각종 서식(제안서 제출 서류 양식 포함) 각 1부.
2025. 6. 5.
인 천 중 산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