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6619-000 공고일시  2025/06/05 11:08
공고명 중리 농어촌마을 하수도 설치사업 GIS DB 구축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의령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의령군
공고담당자 성지혜(☎: 055-570-39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100,000 원
   
배정예산
36,100,000 원
   
추정가격
32,8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의령군 공고 제2025-658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개요

용  역  명

중리 농어촌마을 하수도 설치사업 GIS DB 구축 용역

사 업 개 요

기    간

 착수일로부터 24개월간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추 정 금 액

(관급, 부가세 포함)

금36,100,000원

기  초  금  액

금36,100,000원

추 정 가 격

금32,818,182원

견 적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6.

5.

(목)

14:00

부 가 가 치 세

금3,281,818원

견 적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6.

12.

(목)

10:00

관 급 자 재 액

금0원

개  찰  일  시

2025.

6.

12.

(목)

11:00


2

 

견적 제출방법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제출(2인 이상),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입니다.

  나.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 마감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

     까지) 주된 영업장(본사) 소재지가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지점투찰 불허)

  다.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 규정에 의한 측량업(측지측량업

     또는 기타-공공측량업)』측량업(기타-수치 지도제작업)』과 『측량업(기타-지하시설물

     측량업)』을 모두 등록한 업체

  라.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규정에 의한 직접 생산 확인 증명서[공간정보 DB 구축 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바.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따라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4

 

공동도급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불가합니다.


5

 

견적 참가자 유의사항

  가.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 <별표1> 수의

     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 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 및 관련 서류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 중,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을 제출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입찰(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조달청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 1순위라 하더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유의사항

  가. 개찰과 동시에 낙찰자에게 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 배제 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나. 착공계는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9

 

시방서 등 열람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 지시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설명 장소: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및 과업 지시서 등은 우리군

     상하수도과 하수도팀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10

 

견적 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제8장 입찰 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

  종합 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 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 조달 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 계약 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 제출 공고와 관련하여 지정 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견적 제출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마. 본 용역은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 하여야하며, 대가 청구 시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 1.25%를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사항에 변경 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 사항을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상에 변경 등록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 해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 의령군 상하수도과 수도행정팀(☎055-570-3902)

    2)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의령군 상하수도과 하수도팀(☎055-570-3922)

    3) 전자입찰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 합니다.



2025.   6.   5.



의 령 군 수 질 개 선 특 별 회 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