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중학교 공고 제2025-24호
2025학년도 건국중학교 국제교류 및 유엔참전국가 방문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건국중학교 국제교류 및 유엔참전국가 방문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년 7월 21일(월) ~ 2025년 7월 26일(토) <4박 6일>
다. 예정인원 : 총 20명(학생 15명, 인솔교사 5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라. 여행장소 : 하와이
마. 기초금액 : 금 59,910,500원(금 오천구백구십일만오백원) - 부가가치세 포함
바. 여행경비
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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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모두 포함
【항공권은 기예약(대항항공)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1. 2025.7.21.(월) : 김해공항(16:30) → 인천국제공항(17:40)
2. 2025.7.21.(월) : 인천국제공항(21:05) → 호놀룰루공항(10:55)
3. 2025.7.25.(금) : 호놀룰루공항(13:05) → 인천국제공항(17:45)
4. 2025.7.26.(토) : 인천국제공항(19:35) → 김해공항(2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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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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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일반호텔 3.5성급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 식사: 4박 14식(기내식2식, 숙소식4식(조식4식), 현지식5식(중식2식,석식3식(한식3식 포함)), 자유식3식(중식2식, 석식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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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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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의 일정표 참조(※학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호놀룰루 보훈 유적지 및 현지 학교 방문 필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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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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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3억원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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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여행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대금 청구 시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해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아. 특기사항
1) 참가 학생과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2) 인솔교사의 비용은 학생과 같은 금액으로 부담합니다.
3)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과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작성한 ‘현장체험학습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는 해외 숙박(식사 포함) 시설 및 현지 전용차량 등 허가된 업체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보험 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건국중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5)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건국중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차량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안전요원,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부산광역시)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추정가격 1억원 미만)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예약확인자료(확인증, 이행확약서 등 항공권 확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06. 11.(수) 09:00 ~ 2025. 06. 13.(금) 12:00
나. 제안서접수기간 : 2025. 06. 11.(수) 09:00 ~ 2025. 06. 13.(금) 12:00
(단, 평일 08:30 ~ 16:3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다. 등록장소 : 건국중학교 행정실
라.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마. 제출서류 : 붙임 위탁 용역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별도로 시행하지 않음
7. 개찰 예정일시 및 장소 : 2025. 06. 23.(월) 13:00 건국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거쳐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 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붙임 위탁 용역 제안요청서 참조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우리학교 홈페이지(https://school.busanedu.net/keonkuk-m),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및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사용자별정보』→『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51-291-006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위탁 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위탁 용역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5.
건국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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