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해남으로 가는 캠핑카 시티투어 랩핑
나. 대상차량: 해남으로 가는 캠핑카 중·소형 12대, 대형 2대
다. 과업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간
마. 기초금액: 45,000,000원(기초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소액수의 견적, 실적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등록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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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등록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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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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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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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5.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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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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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10.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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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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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면허·신고 등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가 해남군 업체로,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동법 시행령 제44조에 의한 옥외광고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하여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5512161204, 세부품명:실사출력인쇄스티커)를 소지한 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조달청에 전자입찰 업체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제한요건
가. 입창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준공 완료된 부가세 포함 500만원 이상의
※실적은 실적증명서 제출 기한 내에 제출된 서류로만 판정함
-제출서류
∙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서식 제 1호) ※나랑장터 실적증명서 인정
∙실적세부내용(서식 제 2호)
∙민간 실적의 경우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첨부 필요
-제출기한: 2025년 6월5일 ~ 6월10일 10:00까지
-제츨방법: 방문접수
-제 출 처: 해남문화관광재단 경영전략팀 이윤명차장(061-535-6282)
-유의사항
∙메일 송신 후 제출처로 연락하여 수신여부 확인필요(미수신 시 실적 인정 불가)
∙공동수급 및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으면 준공 완료된 실적만 인정
∙이외 실적 인정 관련 기준은 관련예규(행정안전부 계약예규)예 따름
∙실적증명서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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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인승 이상 또는 동등 규모의 중.소형 승합차 랩핑 용역 수행실적 2건 이상 보유 업체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 금액의 견적을 제출한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 및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본 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해남문화관광재단 경영전략팀 061-535-6282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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