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축중학교 공고 제2025-26호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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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공고문(입찰사항,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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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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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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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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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월) ∼ 2025. 9. 2.(화) (1박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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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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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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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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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316명[학생:303명, 인솔교사:13명]
- 추후 참가 학생 및 교직원 인원수는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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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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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사천팔백일십일만삼천원정(\48,113,000)
▪ 학생: 1박 4식(숙식, 시설사용, 수련활동, 교육프로그램,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 인솔교사: 1박4식(학생과 동등한 숙식 금액, 인솔교사 면제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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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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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전자입찰(총액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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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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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9.(월)10:00부터 2025.6.16.(월)16:00까지
※ 평일 09:00~16:00 접수,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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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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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축중학교 교육행정실(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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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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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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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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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설명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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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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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19.(목) 11:00
지축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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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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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시행 전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또는 상급기관의 지침의 변경 등의 사유로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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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따라「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80점 이상)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G2B(https://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적정”등급이상을 받은 업체이며 종합안전·위생점검결과“적합”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한다.
다.「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여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 적용함.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학생 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 사유: 용역업체가 수행해야 하는 학생안전 및 프로그램의 내용, 난이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사업목적을 달성하기 어렵다고 판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지축중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서[G2B(나라장터)] 제출 → 제안서 평가(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 →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최종낙찰자에게만 별도 통보) → 전자계약 체결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6.9.(월) 10:00부터 2025.6.16.(월) 16:00까지
※ 평일 09:00∼16:00 접수,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접수장소: 본교 1층 교육행정실(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오부자2길 14)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4] 1부
2)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붙임5] 10부
-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의 처리 방안 반드시 포함
-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상철 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3) 수련활동 실적증명서[붙임6] 1부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2020.6.09. ~ 2025.6.08.) 중·고등학교 수행실적
4) 확인서(각서)[붙임7]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0)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1)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청소년지도사 및 안전요원 배치현황 포함) 1부
12)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1부
14) 위임장[붙임9]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 시)
15)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16)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사본 각 1부
17)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 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18)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19) 최근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 적정 등급 이상 증빙서 1부
2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공고일 이후 발급) 각 1부
2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붙임11] 1부
22)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공고일 이후 발급)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6.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6.9.(월) 10:00부터 2025.6.16.(월) 16:00까지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 미실시
나. 제안서 평가예정일:2025.6.18.(수) 15:30(학교 사정에 따라 평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다.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본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붙임3]의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라. 적격업체 선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8. 개찰 일시 및 장소: 지축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 가격 개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지축중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붙임3]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13.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12]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하고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02-3700-5611), 수련활동 일정 등에 관한 사항은 2학년부 교무실(☎02-3700-5625)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지축중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 2025학년도 지축중 2학년 수련활동 일정표 1부.
3.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표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5.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서식 1부
6.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서식 1부.
7. 확인서(각서) 1부.
8. 서약서 1부.
9. 위임장 서식 1부
10.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서식(최종 낙찰자만 제출) 1부.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최종 낙찰자만 제출) 1부.
12.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최종 낙찰자만 제출) 1부.
2025. 6. 5.
지축중학교장
[붙임1]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지축중학교장(이하“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공급자”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공급자”는“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용역 조건)
① 인원: 총 316명 (학생 303명, 인솔교사 13명) ※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② 기간: 2025.9.1.(월) ∼ 2025.9.2.(화) (1박2일, 4식)
③ 장소: 인천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④ 경비: 숙식비(1박4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교육프로그램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 공동도급은 불가, 학교↔수련원 전세버스비 제외
⑤ 수련시설
1.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 등)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시이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2.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시설
3.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
4. 전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5. 숙소는 타 학교 학생 및 일반투숙객과 혼합투숙을 금하며, 지축중학교 단독으로 운영을 하여야 한다.
6.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요, 이불)는 개인별 부족함이 없이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7.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8. 숙소 내 안전도우미 배치: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층별 2인 이상)
- 야간 안전요원은 층별 2명 이상을 상시 배치하여 24시간 운영
9.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10. 확보사항
- 수련활동시 안전사고에 대비해 필요한 인원의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강사 및 지도요원을 제공 확보하여야 하며, 자격 증빙서류(해당 자격증+안전연수 이수증)를 학교에 제출한다.

- 최근 1년 이내 수련시설의 소방,전기,가스,위생 등 법령에 따른 안전점검 결과를 학교에 제출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중강당 등이 있고 실내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 음향 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전체 학생의 레크리에이션 지도활동이 가능해야 하며, 기상악화 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별도 마련 및 운영이 가능하고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1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소강당·회의실,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⑥ 식사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고 신선한 물이 있어야(냉․온수 제공) 하며, 1식 4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고,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 간식을 준비하여야 한다.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반찬 4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3.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 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4.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 (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 주어야 한다.
5.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6.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7. 단체로 제공된 음식은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도록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⑦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및 위생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우리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우리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3.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 사고예방이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7조(사전답사)
① 제안요청서의 사실관계 및 용역 내역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하여 수련활동 실시 이전에 사전답사를 실시할 수 있다.
②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위원 및 교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사전답사에 필요한 경비는 학교 측에서 일체 지급하도록 한다.
제8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 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④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에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사고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0조(용역대가 정산)
① 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1조(계약의 해지)
① “수요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수요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 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5. 코로나19 등 국가적으로 중대한 감염병 또는 이와 유사한 사안 발생에 의해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기일에 상관없이 “공급자”에게 변경, 취소 요청함.
② 기타 “수요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2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3조(분쟁의 해결)
①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한다.
②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③ 제1항과 제2항에 의하여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법에 의한 중재에 의하여 해결한다.
④ “공급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안된다.
제14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2]
[2025학년도 2학년 학생수련활동 일정표(예시)]
시 간
|
1 일 차
|
2 일 차
|
07:00~
|
|
기 상 및 숙 소 정 리
|
08:00~
|
아 침 식 사
|
09:00~
10:30
|
학교 집결
: 인원 확인 및 출발
수련 장소 도착
|
【프로그램 3】
협동 및 사회성 향상 활동
|
10:30~
|
입소식 및 오리엔테이션
|
11:00~
|
감상문 작성 및 퇴소식
|
12:30~
|
점심 식사
|
점심 식사
|
13:30~
|
도착, 숙소배정
|
수련원 출발
|
14:00~
|
【프로그램 1】
챌린지 활동
|
|
18::00~
|
저 녁 식 사
|
19:30~
|
【프로그램 2】
레크리에이션
|
22:00~
|
휴식 시간, 숙소 정리
|
22:30~
|
점호 / 취침
|
* 수련활동 중 안전관리가 최우선으로 이루어져야 함.
* 이 일정표는 “예시”이므로 업체들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제안함
[붙임3]
[2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 평가표]
□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심사기준
|
평점
|
소계
|
제안서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
10
|
10건 이상-10점
8건 이상-8점
6건 이상-6점
6건 미만-4점
|
|
|
-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수행 실적
(중․고 실적만 인정)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
10
|
12명 이상-10점
10명 이상-8점
8명 이상-6점
8명 미만-4점
|
|
- 수련활동 수행 조직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보유 여부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10
|
70% 이상-10점
60% 이상-8점
50% 이상-6점
50% 미만-4점
|
|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주관적 평가
(70)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20
|
우수
|
보통
|
미흡
|
|
|
- 숙박시설 위치, 편의시설 현황
|
5
|
4
|
3
|
|
|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정인원, 객실 배치계획
|
5
|
4
|
3
|
|
- 숙박시설 청결도, 집기류 현황
|
5
|
4
|
3
|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5
|
4
|
3
|
|
∘ 식사제공 능력
|
15
|
우수
|
보통
|
미흡
|
|
|
- 식사 제공 능력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
|
- 숙박업체 식단표
|
5
|
4
|
3
|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30
|
우수
|
보통
|
미흡
|
|
|
- 수련활동 일정 및 프로그램 계획
|
10
|
8
|
6
|
|
|
- 본교 단독 행사 진행 가능 여부
|
5
|
4
|
3
|
|
- 지도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유무 등
|
5
|
4
|
3
|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
(유해환경 차단 계획, 보험가입 현황 등)
|
5
|
4
|
3
|
|
- 기상 악화(우천 등) 시 대처 방안
|
5
|
4
|
3
|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
|
5
|
우수
|
보통
|
미흡
|
|
|
- 제안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
5
|
4
|
3
|
|
|
합 계
|
100
|
|
2025. . .
평가자 : (인)
[붙임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 호 또는
법 인 명 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 입찰
|
입찰보증금
|
귀 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에 대해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지축중학교장 귀하
|
[붙임5]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비 고
|
비 율
|
0000/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 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학생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학생 2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수행 실적 기재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 중이거나 수행 중인 건도 인정하지 않음
4. 수련활동 수행조직(기술인력 보유상태)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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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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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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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 제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시설 현황(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 규모 등)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1년 이내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인)
지축중학교장 귀하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결정
3) 프로그램 실시 여부 및 수준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_반별 활동이 가능한 소규모강당 및 회의실 현황,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2) 학생 숙소 내 안전도우미 배치: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3)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중강당 등이 있고 실내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조·중·석식 반찬은 4찬 이상으로 한다.(밥, 국 제외)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3)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25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한다.
4) 조·중·석식·간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붙임6]
학생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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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기간
|
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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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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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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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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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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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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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3.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지축중학교장 귀하
|
주) 1. 최근 5년간 연도순으로 기재 (학생 1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만 인정)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 건도 인정하지 않음
3.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수행실적만 해당됨
[붙임7]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 호 명 :
대표자 성명 : (인)
주민(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전 화 번 호 :
지축중학교장 귀하
|
서 약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 내용, 방법 및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지축중학교장 귀하
|
[붙임8]
[붙임9]
[붙임10]※ 계약 체결 시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총316명(학생 303명, 인솔교사 13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2025. 9.1.(월) ∼ 2025. 9.2.(화) [1박4식]
4. 산출내역 (교직원도 포함하여 작성(무료항목제외))
(금액단위: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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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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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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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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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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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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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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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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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석식은 반찬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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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 0000원× 000명 x 0박
□ 식 비
: 0000원× 000명 x 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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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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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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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사용료: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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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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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프로그램비,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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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프로그램: 원 × 명
□ 00프로그램: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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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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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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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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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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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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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0000000원 ÷ 000명
▷ 교사: 0000000원 ÷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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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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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상호명: 대표자: (인)
지축중학교장 귀하
[붙임11] ※ 계약 체결 시 제출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지축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지축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지축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지축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지축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지축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지축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지축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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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2] ※ 계약 체결 시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지축중학교 2학년 학생수련활동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 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지축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