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공고 제2025 – 910호
소액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용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는 관계로 편의상 “견적제출”을 “입찰”로 표시합니다.
※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 제출시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통보되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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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외달도 해수욕장 안전관리 위탁용역
나. 용역개요 : 해수욕장 안전관리 용역 1식
다. 추정금액 : 66,045,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 66,045,000원
- 추정가격 : 60,040,909원 - 부가가치세 : 6,004,091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5일간 (2025. 07. 11. ~ 2025. 08. 24.)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및 업체는 입찰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시하기 바라며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합니다.
마. 공동도급 사항 : 불허
바. 기타내용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방법 및 계약방식
가.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소액수의 견적제출이고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등록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견적제출 접수 개시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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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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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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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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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6.(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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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2.(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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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2.(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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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용 PC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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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가 ~ 다’ 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목포시에 있는 업체
나. 「의료법」 및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에 따른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자격 취득자 1명 이상, 수상인명 구조원 자격증 취득자 6명,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정면허 취득자 1명 이상을 보유 가능한 업체 (단, 수상인명 구조원 자격증은, 해양경찰청에서 고시한 교육기관에서 발급 받은 것만 유효하고,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정면허증은 해양경찰청에서 발급한 일반조종면허(1-2급) 소지자에 한 한다.)
※ 위 자격증 유효기간은 사업기간 이내에 포함되어야 함.
- 수상인명 구조원 자격증 취득자 6명,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정면허 취득자 1명,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자격 취득자 1명 유효기간(2025. 7. 11. ~ 8. 24.)
※ 소속 직원 또는 회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고용계약서 등)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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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관련서류 제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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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찰업체는 자격 관련서류 제출 및 발주부서의 자격 인정 여부 확인 후 투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2025. 6. 11. 18:00(시간 엄수)
2) 제출방법: 직접제출, 메일제출
→ 수신 및 입찰 참가자격 반드시 사업담당자에게 사전확인 받아야 함
3) 제 출 처: 목포시청 관광과
(☏061-270-8824, 이메일 leelegam@korea.kr)
▶ 주의사항
◦ 미 확인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미 제출업체 또는 미 인정된 업체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관련서류 원본은 계약체결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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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따라 비영리법인의 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개찰전에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우리시의 재무관이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확정하고, 복수예비가격을 무작위로 재배열하여 개찰 후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의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의 경우 낙찰금액에서 설계시 적용된 이윤의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는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완수검사 시 보험료 사용내역(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을 제출하여 감독관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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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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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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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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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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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84,30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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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4,16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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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2,73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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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22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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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2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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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목포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목포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9. 용역에 관한 열람 및 교부장소 : 목포시청 관광과 (061-270-8824)
10.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의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하며, 개찰일시에 낙찰자가 없을 경우 당일 매 시간(15시, 17시) 재투찰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조건, 과업지시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회계법규 및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으며 우리시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서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개찰시간전까지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초기화면 “고객지원 - 연기공고”에 게재합니다.
사. 개찰에 관한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문의처
○ 용역에 관한 사항 - 목포시 관광과 (☎061-270-8824)
○ 계약에 관한 사항 - 목포시 회계과 (☎061-270-3375)
○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5. 6. 5.
【 목포시 청렴신고제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행위 등이 있는 경우 목포시 감사실 및 목포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참여/민원 ➭ 신고센터 ➭ 부조리 신고 창구
신고전화 : (061)270-3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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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포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