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9203-000 공고일시  2025/06/05 18:34
공고명 (입찰대행)2025년 산업(농공)단지 통근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공고담당자 김경민(☎: 055-359-51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3,840,000 원
   
배정예산
123,840,000 원
   
추정가격
112,581,81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 공고 제2025-1371호                                          【입찰대행】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긴 급)

 

본 공고 건은 민간경상보조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민간보조사업자의 입찰을 대행하는 건이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지방계약법령”을 적용하여 민간보조사업자와 직접계약 체결하시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낙찰자 선정 후 보조사업자와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는 본 사업의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을 입찰대행자인 밀양시에 물을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산업(농공)단지 통근버스 임차 용역

설계 금액

123,840,000

접 수 개 시 일 시

2024.06.09.(월)09:00

기초 금액

123,840,000

접 수 마 감 일 시

2024.06.13.(금)12:00

 

추정 가격

112,581,818

개   찰   일   시

2024.06.13.(금)13:00

부 가 세

11,258,182

개   찰   장   소

밀양시 입찰집행관 PC

용  역  개  요

○ 기    간: 2025. 7. 1. ~ 2025. 12. 31.(기간 중 129일 운행)

○ 사업개요: 과업지시서 참고

   ※ 기초금액은 유류비 등 모든 제반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담당부서: 밀양시 투자유치과 기업지원팀(055-359-5839)

입찰 및 낙찰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지역)경쟁, 적격심사낙찰제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 45인승 전세버스 3대 이상을 보유하며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제5조에 따라 책임보험이나 책임공제 가입을 필한 업체

      ※ 운행예정차량은 자사소유의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이어야 하며, 최초차량등록일      기준 2016. 1. 1. 이후 출고·등록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2 규정에 따라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업체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제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공동도급 불허


4.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1]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4.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육상여객운송업 H492’요율 적용(단,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2) 경상남도내 지역 제한 입찰로 해당용역 수행능력 점수에 배점한도 3점을 합산하여 평가

  다.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다음의 투입할 차량(지입차량 불가)보유현황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제출할 증빙서류: 투입차량총괄표, 투입할 차량의 자동차등록증, 보험가입증명, 정기

        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버스운전 종사자격 확인) 각 1부.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2)‘투입차량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평가기준에 따라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 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밀양시 회계과또는 투자유치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개발채권을

      구입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밀양시 홈페이지(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밀양시청 회계과(359-5148)로 과업내용은 투자유치과 기업지원팀(359-583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5.

밀양시재무관

 부정·부패방지 밀양시 클린 민원 안내문

 

 

 

 

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실명신고: 기획감사담당관 감사담당 055-359-5040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QR 코드를 통한 익명신고 바로가기

※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QR코드를 스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