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공고 제2025-804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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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부산진구 지하시설물 안전점검(육안조사) 용역
나. 위 치 : 부산진구 관내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라. 용역개요 : 관내 지하차·보도 9개소 및 하수관 L=90.33㎞ 육안점검 등
마. 기초금액 : 금45,900,000원(금사천오백구십만원) ※ 부가세 포함
2. 입찰(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소액수의 용역계약에 따른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
나. 제한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 법인은 법인등기일, 개인은 사업자등록일 기준)
-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광역시 내에 둔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나. 「지하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5조에 따라 지하안전평가전문기관으로 등록한 업체 및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 규정에 따른 건설부문(토질,지질)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
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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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09. 공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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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3. 개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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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서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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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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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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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3.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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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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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3. 13:00 부산진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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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유찰 시 재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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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3. 15:00 마감, 개찰은 개찰 당일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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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찰 시 재입찰에 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 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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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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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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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반부패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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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사항 확인 및 문의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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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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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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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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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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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진구청 건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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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51-605-4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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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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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진구청 재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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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51-605-4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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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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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http://www.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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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