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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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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0220-000 공고일시  2025/06/09 10:26
공고명 2024년 소셜벤처 실태조사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사)벤처기업협회 수요기관 (사)벤처기업협회
공고담당자 문제원(☎: 02-6331-70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9 12: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71,000,000 원
   
추정가격
24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KOVA-2025- 2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4년 소셜벤처 실태조사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12. 19.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추정 용역예산 : 271,00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


2. 과업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시행규칙 14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따른 자격을 구비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 협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입찰 참가사는 예산규모를 초과하는 금액으로 입찰 참여 불가


4. 입찰일정 및 접수처

❍ 입찰공고 : 2025. 6. 9.(월) ~ 2025. 6. 18.(수)

제출기간 : 2025. 6. 9.(월) 12:00 ~ 2025. 6. 19.(목) 12:00 ※시간 엄수

제출방법 : 방문접수(가격제안서 포함)

❍ 제출장소 : 울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28 8층 벤처기업협회 정책연구팀

❍ 평 가 일 : 추후 개별 통보

5.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안요청서 별첨2. 참조

❍  제안서 및 관련 서류 ※필수

     1) 제안서 10부. ※문서형식 : 한글, 첨부

     2) 제안서 발표자료 10부. ※문서형식 : PPT

     3) 제안서 발표자료 USB 1매. ※문서형식 : PPT


입찰참가 기본 서류 ※필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직인 원본 별지 제1호

     2)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 별지 제2, 3호

     3)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각 1부. 별지 제4, 5호

     4) 주요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별지 제6, 7호

     5) 참여인력이력사항 1부. 별지 제8호


❍  입찰참가 증빙 서류 ※필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2)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 1부.

     5) 표준재무제표 1부.

     6)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가격 관련 서류 필수

     1) 가격제안서 1부. 별지 제9호

     2) 가격산출근거표 1부. 별지 제10호

     ※ 상기 두 서류는 밀봉·날인 후 별도로 동봉 제출


❍  대리인 제출 시 관련 서류 해당시

     1) 위임장 1부. 별지 제11호

     2) 재직증명서 1부.

     3) 신분증 사본 1부.


  공동이행방식 해당시

     1)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별지 제12호

     2) 합의각서 1부. 별지 제13호

     3) 입찰참가 증빙서류 일체

※입찰참가 기본서류 양식은 제안요청서 서식 및 별첨 참조

서류제출 시 서류양식 순서대로 정리하여 집게로 집어 제출 제출(제본, 스테플러 사용금지)

 ※입찰참가 증빙서류의 5)번~7)번은 입찰참가 신청일 기준 7일 이내 발급분만 인정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예정금액의 1천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안서 마감시까지 납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하며,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협회에 귀속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또는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으로 지정



8.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 낙찰자 선정 및 협상 방법 등 입찰관련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 입찰등록은 업체대표 또는 위임장을 제출한 자로 한정

  *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 적용

  * 발주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 또는 현장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필히 응하는 것을 원칙으로, 협조 요망

  * 제안서를 제출 후 기재 오류사항이 발견된 경우 평가시행 전까지 오류사항 정정에 대한 내용을 공문으로 접수하여, 변경된 내용으로 평가된 것에 한하여 인정(단순 오류만 인정하며, 내용 변경 불인정)

  * 제안서 작성 시 기재한 실적에 대하여는 실적증명이 첨부된 것에 한하여 실적으로 인정

    - 실적증명은 제안서에 첨부하는 증빙은 계약서 사본등도 인정하나,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제안서의 무효처리 및 업체 제재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 요망

    - 제안서의 내용은 실제 연구가 가능한 범위 내에서 작성하여야 하며, 본 연구과제와 관련된 다양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포함

  *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작성 및 설명회 참여 등과 관련한 모든 제반비용은 제출자가 부담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 본 협회 및 기술보증기금(컨소시엄) 정책에 따라 일부 제안내용의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람

9. 기타사항

입찰자는 본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및 이에 근거한 별첨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관련 규정 및 발주기관의 계약 요령 적용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 귀책사항으로 간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제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치 가능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규정,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 12조에 저촉될 경우 입찰은 무효 처리

입찰자는 주관사로부터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 금지


10. 문의처

입찰 및 개찰 사항 : 벤처기업협회 박인화 대리(T. 02-6331-7061)

제안요청서, 과업 관련 문의 : 기술보증기금 이찬호 차장(T. 02-3407-2921)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6. 4.


(사)벤처기업협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