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정보고등학교 공고 제2025-1호
(긴급)2025. 부여정보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전자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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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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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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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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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충남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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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료 이후 포함)에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 행위가 있는 경우 부여정보고등학교 행정실(041-835-7987)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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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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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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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부여정보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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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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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1.(화) ~ 2025. 10. 24.(금), 3박 4일
*사전답사 일정: 미정, 실시 최소 한달 전(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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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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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상해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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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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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답사: 2명
· 본체험: 총40명[학생 35명(남20, 여15), 인솔 5명(남4, 여1)]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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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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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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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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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현장체험학습 경비(사전현장답사 경비 포함)는 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현지교통비, 현지 가이드 비용, 기관방문 섭외 비용, 안전요원 비용, 본행사 및 사전답사 왕복 국내차량비(학교<->인천공항), 해외여행자보험(2억 이상), 현지유심칩 구입 등 여행경비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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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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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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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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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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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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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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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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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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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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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OZ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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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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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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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0~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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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OZ3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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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권 예약: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기 확보함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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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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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9,804,000원(부가세포함)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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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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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6.(월) 09:00~ 2025. 6. 20.(금) 11:00
※ 평일은 16:00까지 접수(마감일 제외), 토·일·공휴일은 접수불가
※ 제출장소: 부여정보고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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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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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6.(월) 09:00~ 2025. 6. 20.(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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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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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09:00~ 부여정보고 2층 회의실(일정 및 장소변경 가능)
※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하며, 업체별 20분 내외 설명함(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업체 대표자(책임자)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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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및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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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4.(화) 09:00, 부여정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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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함
※ 계약 취소 또는 축소 등으로 실제 소요하지 않는 경비는 감액(정산)하여 지급함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학생, 교직원 구분)를 각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입장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입니다.
2) 제안서는 본교로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 제출합니다.
3)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전자계약 및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2단계입찰[기술(규격)‧가격 동시]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기술[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되,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제출 가능하고 기술[규격] 입찰서(제안서)는 방문으로만 제출 가능함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술[규격]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자.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가격입찰서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1)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6. 16.(월) 09:00 ~ 6. 20.(금) 11:00
2) 규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6. 16.(월) 09:00 ~ 6. 20.(금) 11:00
나. 규격입찰서 제출방법: 인편제출만 가능, 우편접수 불가,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9:00~16:00)
다. 투찰자는 제안서 평가일에 반드시 참석해야 함
라. 규격입찰서 제출처: 부여정보고등학교 행정실(본동교사 1층) ☎041-835-7987
(주소: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충절로2316번길 24)
※ 봉투에 봉합 후 도장 날인 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하여야 합니다.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하시기 바라며,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합니다.
마. 규격입찰 시 제출 서류
※ 해당 목록은 입찰참여자의 편의를 위해 작성한 것으로, 제출서류에 누락이 없도록 반드시 [별첨]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확인 후 서류 제출 바람(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 2.제안서 [붙임1] 참조)
2) 신분증 사본 1부
- 대표자 접수 시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 접수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 가지 이상 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임 원의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3) 제안서(별첨 2. 제안서 내 소정양식 및 기타 증빙서류 포함) 9부
※ A4 사이즈, 상철 제본을 규격으로 하며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4)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5) 발주기관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최근 5년 이내) 1부
6)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7)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0)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첨부) 1부
※ 법인사업자: 법인인감증명서, 개인사업자: 개인인감증명서
11)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2)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3) 국세‧지방세, 건강보험‧국민연금 완납 증명서 각 1부
14) 전세버스, 숙박업체 보험 가입증권 사본 1부
15) 각서 및 보안각서 각 1부(별첨 2.제안서 [서식] 참조)
16) 안전요원 자격증, 연수이수증 및 배치계획 1부(계약 시)
17)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안전요원용, 계약 시) 각 1부
18) 수학여행 산출내역서 1부(계약 시, 별첨 참조)
19)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계약 시, 별첨 2.제안서 [서식] 참조)
20)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계약 시, 별첨 참조)
21)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계약 시, 별첨 참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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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할 때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합니다.
2) 제안서에 누락되어 있거나 불명확한 서류가 포함된 경우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긴급재난, 전염병, 학교 사정 등의 이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시 수학여행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6.23.(월) 9:00, 본교 2층 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평가방법: 공고상 명기된 평가표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하고, 평가결과는 따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각 평가 위원이 개별 평가 후, 최고점‧최저점을 제외한 점수의 산술평균으로 계산합니다. (최고점 및 최저점이 2개 이상인 경우, 1개의 점수만 제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2/10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가격 개찰: 2025. 6. 24.(화) 09:00(예정), 부여정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실시되며, 제안서 평가회의 일정 및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통보
가. 가격개찰 완료 이후 예정입니다.
나.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서약서 제출
본 공고는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가.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법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 선정 이후에도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낙찰자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 연락처
1) 제안서 관련 문의: 학년부장(☎ 070-4943-5761)
2) 계약에 관한 문의: 행정실장(☎ 041-835-7987)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2025. 6. 9.
부여정보고등학교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