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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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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0717-000 공고일시  2025/06/09 11:40
공고명 음식물류폐기물 탈리액 위탁 운반처리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환경사업소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환경사업소
공고담당자 김미연(☎: 063-620-58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450,000 원
   
배정예산
54,450,000 원
   
추정가격
49,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 상하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 52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음식물류폐기물 탈리액 위탁 운반처리 용역

  나. 위    치 : 남원시 주생면 요천로 1036-207부지 내

  다. 용역개요 : 음식물류폐기물 탈리액 450톤(물량은 증감될 수 있음)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금54,450,000원(추정가격 49,500,000원, 부가세 4,950,000원)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접수일시

입찰등록 마감일시

개 찰 일 시

비  고

2025.06.09.(월)16:00

2025.06.13.(금)16:00

2025.06.13.(금)17:00

상하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부칠 수 있으니 개찰결과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이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인 경우 대표사만 적용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적용하지 않는다

나. 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수집 ∙ 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1226) 허가를 받은 사업자로 영업대상 폐기물에[음식물류폐기물처리잔재물(액상의 경우만 해당한다) : 51-38-03)]로 명시되어 운반이 가능한 업체로 용역의 특성상 공동수급업체의 대표사가 되어야 한다.

   1) 음식물류 폐기물(탈리액) 운반 전용차량(흡입장치가 설치되어 있는 탱크로리)으로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2) 1일 운송 기준물량은 25톤 이상이어야 함

    3) 2024년도 폐기물 수집운반 실적보고에 음식물류폐기물처리잔재물(액상) :

       51-38-03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거 폐기물(중간, 최종, 종합) 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사업자로 영업대상 폐기물에 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음식물류폐기물처리잔재물(액상의 경우만 해당한다) : 51-38-03)]로 명시되어 처리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업체의 구성사가 되어야 하며 전라북도 내에 있지 않아도 된다.

    1) 1일 기준 처리물량은 25톤 이상이어야 함

    2) 음식물류폐기물(탈리액)을 환경부 처리기준에 적합하게 육상처리할 수 있는 업체

  라.「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가를 받은 업체와 폐기물(중간,최종,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사업자가 공동도급(분담이행-대표사:운반업체)으로 입찰참가 하여야 한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법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운영 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자를 순서대로 각서(별첨)를 제출받아 심사하여 배제사유(별첨)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에 따라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해당입찰자는 국가정보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내역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및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 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견적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용역·설계내용은 남원시 상하수도사업소 하수처리팀(☎063-620-5825), 공고·계약내용은 수도행정팀(☎063-620-58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6.  9.


남원시 하수도특별회계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