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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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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0798-000 공고일시  2025/06/09 12:34
공고명 생활폐기물 재활용처리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공고담당자 윤여은(☎: 02-2147-24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20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송파구 공고 제2025-117호


생활폐기물 재활용처리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용 역 입 찰 공 고


「생활폐기물 재활용처리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용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9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생활폐기물 재활용처리시설 건립 타당성 조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다. 용 역 비 : 금55,000,000원 (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5. 6. 9.(월) ~ 6. 20.(금)

  바.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송파구청 홈페이지 게재

  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     시 : 2025. 6. 20.(금) 09:00 ~ 17:00 (제출마감시간 엄수)

     - 장    소

       ・ 입찰참가신청서 등 : 재무과(송파구청 본관5층 ☏ 02-2147-2482)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청소행정과(송파구청 본관5층 ☏ 02-2147-2846)

     - 제출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및 우편접수 불가)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나라장터(G2B)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규정에 따라 산업통상자원부에 환경부문(수질관리,

       폐기물처리, 대기관리), 기계부문(일반산업기계), 건설부문(토질지질, 구조)분야의

       엔지니어링 사업자로 모두 신고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 규정에 따라

       환경부문(수질관리, 폐기물처리, 대기관리), 기계부문(일반산업기계), 건설부문(토질

       지질, 구조) 분야의 기술사사무소를 모두 개설 등록한 업체

  나. 업종 및 면허보완을 위해 2개 이내 업체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표자 및 사업책임기술자는 지분이 가장 많은 업체와 그 소속의 기술자로 함. 대표자 분담비율은 60% 이상, 최소 분담비율 20% 이상으로 하고, 공동수급 구성원은 분담이행에 필요한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다.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업체에 중복으로 참가할 수 없음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정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또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을 제한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평가항목 및 배점 :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협상적격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는 통보를 생략합니다.

  마.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기타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방문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6. 20.(금) 09:00 ~ 17:00 (제출마감시간 엄수)

  나. 제 출 처

     ・ 입찰참가신청서 등: 재무과(송파구청 본관5층 ☏ 02-2147-2482)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청소행정과(송파구청 본관5층 ☏ 02-2147-2846)

  다. 신 청 자: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

  라. 접수방법: 신청은 직접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함

  마. 제출서류

     《입찰등록 서류》- 재무과 제출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6) 사용인감계

        7)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필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연구용역 등 이행 실적증명서 또는 관련 논문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서약서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1)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2)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 공동수급일 경우

       13) 합의각서 - 공동수급일 경우

       14) 대표자 선임계 - 공동수급일 경우

       15)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③ ~ 서류 - 공동수급일 경우

     《제안 서류》- 청소행정과 제출

        1) 제안서 10부 및 원본 USB 1부 (기술제안서 PDF파일 및 발표용 PPT 파일 등)

         ※ 제안서 중 2부는 업체명을 표시하고 나머지 8부에는 특정업체를

            나타낼 수 있는 표시 등을 하여서는 안됨

        2)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하여 인감날인 제출) 1부

        3) 최근 10년간 관련사업 수행실적증명서 원본 1부

        4) 최근년도 재무제표(신용평가등급확인서 포함) 1부

        5) 기타 제안요청서 제출 시 필요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류 목록 참조) 

     - 특기사항

     제안서는 인터넷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직접방문(인편)으로 제출 후 담당자 확인을 거쳐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별지 제23호 서식)을 수령한 경우에만 접수로 인정함

     제안서 제출서류 목록을 기재하여 공문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에는 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격제안서(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는 상태로 제출하여야 함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시 인감도장 지참함(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 지참)

     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인정하지 않음(질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전(공휴일 제외)까지 가능함)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장소 별도 통보


7. 계약체결 :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선정을 무효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등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 제출 시 참가업체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제출해야 하며, 대리인인 경우에는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 관련사항은 재무과(윤여은 주무관 ☏ 02-2147-2482), 제안요청서 관련사항은 청소행정과(조재용 주무관 ☏ 02-2147-284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