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5 - 30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AID] 2025학년도 재직자 AID 묶음강좌 콘텐츠 제작
○ 입찰방법 : [실적]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수행(제작)기한 : 계약체결일 ~ 2025.09.05.(금)까지
2. 용역내역 : 과업지시서 참고
3. 일정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비 고
|
입찰공고
|
2025.06.09(월) ~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
입찰참가등록
|
2025.06.19(목), 09:00 ~ 11:30
|
온라인 : (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
오프라인 : 사회교육관 106호
|
기술능력평가
|
2025.06.20(금), 10:00 ~
|
본관 3층 대회의실
|
입찰가격평가
|
2025.06.20(금), 09:00 ~ 11:30
|
(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 입력
|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 (디지털콘텐츠 개발서비스사업)의 신고를 필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이러닝(전자학습) 산업발전 및 이러닝 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제20조의4 및 동법 시행규칙 제10조2에 따라 이러닝사업자(이러닝서비스업 6529 또는 이러닝콘텐츠업 6527)로 등록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란 법률」 제 9조에 따른 ‘동영상제작서비스 82131603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 8111229901’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보유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대학 또는 공공기관에 2천만 원 이상 규모의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납품한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5.06.19(목)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 완료
○ 2단계 : 2025.06.19(목) 09:00부터 11:3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① ~ ⑧)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⑨ ~ ⑩)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⑤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⑥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⑦ 상기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류 각 1부
- 소프트웨어사업 신고필증 사본 1부
-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이러닝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최근 2년 이내 2천만원 이상(대학 또는 공공기관 등) 2건 실적증명서 각 1부
- 과업지시서 [별지 1~4호] 서식 작성본 각 1부
⑧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⑨ 제안서 10부, usb 1매 포함
⑩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80점) : 2025.06.20.(금), 10:00 ~ / 본관 3층 대회의실
○ 제안서 발표 시간은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업체 참석 인원은 2인 이내로 진행됩니다.
○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온라인) 순서로 진행됩니다.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 발표자료(요약본)가 있을 시 10부를 준비하여 발표전에 입찰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평가위원 제안서 평가 시 참고용)
○ 발표자료는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동일하여야 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가격평가(20점) : 2025.06.20.(금), 09:00 ~ 11:3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입찰가격평가(개찰)는 기술능력평가 후 진행됩니다.
○ 입찰가격평가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20점)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8.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반영한 합산점수로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 합니다.(품질보장을 위해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합산점수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 사업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금액으로 합니다.
○ 발주부서에서 검토한 결과 불명확한 부분이나 누락된 사항, 평가시 평가위원들의 권고사항 등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보완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협상내용에 포함시킬 수 있음
○ 사업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된 것으로 봅니다.
9. 대금지급
○ 선금(계약체결 후) 50% 및 결과보고서 검수 완료 후 15일 후 50% 지급
10. 재공고 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1.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2.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3.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고문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4. 문의처
- 입찰 관련 구매시설팀(02-300-1038)
- 콘텐츠 제작 관련 성인학습지원센터(02-300-3872)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6. 9.
명지전문대학 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
제 2025 – 호
|
입찰일자
|
2025. 05. .
|
입찰명
|
[AID] 2025학년도 재직자 AID 묶음강좌 콘텐츠 제작
|
|
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 지명 등)경쟁입찰에
|
|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
|
첨 부 하 여 입 찰 참 가 를 신 청 합 니 다.
|
|
붙임 : 입찰등록서류 각 1부.
|
|
2024년 월 일
|
|
입찰 참가 신청자 인적사항
|
|
상호명
|
: 법인인 경우
|
|
주소
|
:
|
|
신청자
|
: 법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
|
|
주민 (법인) 등록 번호
|
:
|
|
사업장 전화번호
|
:
|
|
|
명지전문대학총장 귀하
|
|
비
고
|
|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사이트 주소 : https://www.starbill.co.kr
◎ 문의처 : 명지전문대학 구매시설팀 정민기(02-300-1038, 2020mg@mjc.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