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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7793-000 공고일시  2025/06/09 13:22
공고명 2025학년도 고양송산중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고양송산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고양송산중학교
공고담당자 최정연(☎: 031-910-13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170,600 원
   
배정예산
32,170,600 원
   
추정가격
29,24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송산중학교 제2025-27호


2025학년도 고양송산중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고양송산중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건명

2025학년도 고양송산중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현장체험학습 일정

2025. 10. 16.(목) ~ 2025. 10. 17.(금)

현장체험학습 장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예정 인원

학생 213명 교사 14명

※ 학생 및 교사 인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활동경비

숙박비(1박), 식비(4식), 청소년활동비(4종), 시설이용료, 안전요원,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청소년활동 경비(여행자보험, 전세버스 제외)

기초금액

기초금액 32,170,6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총액]

※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됨.

※ 기초금액 산출 : 학생 및 인솔교사 총액

  학생 : 213명, 1박 4식(청소년활동비 및 시설이용료 등 포함)

         146,300원*213명=31,161,900원

  인솔교사 : 14명, 1박 4식(숙박비와 식비만 포함)

          72,050원*14명=1,008,700원

※ 가격입찰서 제출 시 학생 및 인솔교사(학생과 동일 금액)를 합한 총액으로 투찰합니다.

※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에 대해서는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입찰 및 계약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규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5. 6. 10.(화) 09:00 ~ 2025. 6. 19.(목) 16:00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 고양송산중학교 교육행정실 (본관 1층)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우편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5. 6. 10.(화) 09:00 ~ 2025. 6. 19.(목) 16:00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 전자제출

※ 총액계약이므로 반드시 총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생략함

규격심사

(제안서 평가)

2025. 6. 20.(금) 15:3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24.(화) [10:00] 고양송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 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학생 및 인솔교사 별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 질병 발생 등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어려운 상황이 발생한 경우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각각 제출하고,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숙박비, 식비, 프로그램비 등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계약 경쟁입찰(최저가입찰)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이메일, 우편, FAX 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마.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지방계약법 시행령」 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거 허가·등록된 수련시설 또는 시·도교육청 소속 기관, 국·공립시설이어야 하며, 수련활동 운영 시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www.youth.go.kr)에서 종합평가 결과 ‘적정’ 등급을 받고,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수련활동 인증을 받은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나라장터상 청소년수련시설로써 청소년수련관 또는 청소년수련원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4-23호, 2024.12.3.)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 나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바.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참여 사업자 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에 해당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에서 배제되며,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계약업체 선정절차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학교 방문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제출) → 현장학습활성화위원회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및 적격대상업체 선정(평가점수가 80점 이상 업체) → 투찰업체 사전판정(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최종낙찰자에게만 별도 통보) → 전자계약 체결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규격입찰서(제안서)

  가. 제출기간 : 2025. 6. 10.(화)[09:00] ∼ 2025. 6. 19.(목)[16:00]

                ※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고양송산중학교 교육행정실 (본관 1층)

  다.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신분증 지참 인편제출, 접수대장 작성)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대리인이 접수 시 위임장[붙임 9], 대리인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을 함께 제출

  라. 제출서류

   1) [붙임 5]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 6]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1부

     증빙서류를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작성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의 처리방안 포함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용역실적증명서만 인정, 용역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 중이거나 수행 중인 건도 인정하지 않음.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4) 공정거래위원회 법위반사실확인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및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1부.

   7)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 등의 규모) 1부.

   8) 수련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1부.

   9) 수련시설 식단표 1부.

   10) 객실배치도 1부.

   11) 청소년활동 일정표(프로그램) 1부.

   12) 청소년활동인증위원회 인증서 사본 1부.

   13)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각 1부. (안전요원의 경우 자격증 및 교육이수증 포함)

   14)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5)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6)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및 화재보험 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17)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사본 각 1부.

   18)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사본 1부.

   19)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20)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표준 제무제표, 세무서 발행 등) 각 1부.

   21)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22) 입찰 금액 산출내역서[붙임11] 1부(낙찰자에 한함)

   2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10] (낙찰자에 한함)

   24)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붙임12](낙찰자에 한함)

   25) 신분증(제안서 제출자) 지참

  26) 위임장[붙임9] 1부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과 함께 제출)-해당 시 제출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할 것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가. 제출기간 : 2025. 6. 10.(화)[09:00] ∼ 2025. 6. 19.(목)[16:00]

  나.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http://www.g2b.go.kr)

  다. 제출방법 : 전자제출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1)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전자입찰자는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규격심사(제안서평가) 및 제안서 효력

  가. 일시 : 2025. 6. 20.(금) 15:30 (학교 내부사정으로 변경 될 수 있음)

  나. 장소 : 본교 1층 학교운영위원회실

  다. 제안서 설명회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생략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출서류 및 본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관련 서류 미제출에 따른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제안서 평가방법 : 본교 현장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각 업체의 제안내용에 대하여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붙임4]에 따라 심사(평가)합니다.

     ※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붙임4] 참고

    1)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 업체는 평가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마.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시 참가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또한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4)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가격개찰 일시 : 2025. 6. 24.(화) 10:00 이후 고양송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투찰업체의 규격서를 평가하여 규격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 중 투찰업체 사전판정 결과 부적격인 경우를 제외하고 가격 개찰합니다.

    ※ 본교 현장학습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의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1)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 “현장학습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에서 규격평가 점수가 80점(학교가 정한 기준 점수) 이상인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규격평가 부적격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처리하여 가격입찰에서 제외)

    2)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으로,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규격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업체에 대해서는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답사 시 본 용역 수행이 가능한지 여부 및 환경을 확인하고, 우리 학교의 용역을 수행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업체를 배제할 수 있으며 차 순위를 낙찰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입찰 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 전에 반드시 입찰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평가항목 및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고 입찰에 응하여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규격서 심사 결과 부적격업체 및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업체는 적격업체로 선정이 불가합니다.

 

< 탈락 조건 > 

 

 

 

  ▪ 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 기타 계약관련 법령에서 정한 탈락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등


10. 계약체결 및 이행

  가.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학생과 교사 구분)를 계약체결 전에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서명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마.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대금청구시에는 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안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입찰공고목록』⇒『입찰공고』⇒『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바.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입찰)무효가 될 수 있으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어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사.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아.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자. 계약 후 하도급을 줄 수 없습니다.

  차.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 사항은 본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카.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031-910-13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찰 참가 대상 부패 행위 신고제도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 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민원·참여/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일정표(예정) 1부

       2.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과업설명서 1부

       3.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4.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부.

       5. 입찰참가신청서 1부

       6.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7.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

       9. 위임장 1부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2.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25. 6. 9.

고 양 송 산 중 학 교 장

〔붙임 1〕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일정표(예정)

시 간

제 1 일차

시 간

제 2 일차

 

1. 08:50 등교(건강체크 및 안전교육)

2. 09:30 학교출발

  (수련원 거리에 따라 출발시간 변경)

3. 11:00 수련원 도착

07:30~08:00

기상 및 세면, 숙소 정리

08:00~09:30

아침 식사 및 휴식, 짐 정리

09:30~11:00

활동 4

11:00~12:00

입소식 및 오프닝

생활안내 및 숙소배정, 안전교육

11:00~11:30

설문지 작성 및 엔딩

12:00~13:00

점 심 식 사

11:30~13:00

점 심 식 사

13:00~14:00

숙소 이동

13:00~14:00

집으로~

14:00~15:30

활동 1

■ 학생 준비물

① 체육복(활동복), 잠옷(편한 복장)

② 여벌 옷

③ 내의와 양말, 운동화(필수)

④ 우비, 우산(우천 시)

⑤ 세면도구

   (치약, 칫솔, 비누, 수건, 샴푸, 린스)

⑥ 개인 비상약 (멀미약 필수)

■ 우천 시 프로그램

-  

※ 프로그램은 현지 상황에 따라 협의를 통해 탄력적으로 진행가능

15:30~16:00

휴식

16:00~17:30

활동 2

17:30~19:00

저 녁 식 사

19:00~20:30

활동 3

20:30~22:00

개인위생 관리 및 취침준비

22:00~

취 침













〔붙임 2〕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

(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참가인원: 총 227명 (8학급, 학생 213명, 인솔교사 14명)

             참가학생,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장    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4. 기    간: 2025년 10월 16일(목) ~ 2025년 10월 17일(금) (1박 2일)

             ※세부일정은 〔붙임1〕참조

5. 용역 조건

 가. 수련활동 활동경비

    1) 수련활동경비는 수련일정에 따른 숙식비(1박 4식-특별식 1식 포함, 학생 및 교사), 시설이용료, 교육비, 기타 경비 등을 모두 포함한다. (차량 제외)

     2) 계약 체결 시 수련 활동 경비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인솔 교직원에 대한 수련활동 경비는 학교에서 일체 부담한다.

나. 프로그램: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다. 숙박 시설

1) 「청소년활동진흥법」 제 10조에 의거 허가·등록된 수련시설 또는 시·도교육청 소속기관, 국·공립시설이어야 하며 청소년활동정보시스템(www.youth.go.kr)에서 종합평가 결과 ‘적정’ 등급을 받은 시설이어야한다.

2) 본교의 수련활동을 운영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3)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반드시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교 학생과 일반인 및 타학교 학생을 같은 층에 배치하여서는 안 된다.

4) 침실 배정은 여학생과 남학생을 건물 혹은 층을 구분하여 배치하고 10인 이하 1실을 권장하며 관할기관에서 허가받은 정원을 준수하여야 한다.

5)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은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6) 시설 내 불법 촬영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공공시설(화장실 등)을 사전 점검해야 한다.

7) 기상 악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불가할 경우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체험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잘되어 있는 실내 강당 또는 체육관이 반드시 있어야 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8) 숙박시설은 주변 환경이 청소년에게 유해하거나 위험한 장소가 아닌 장소에 위치하여야 한다.

9) 숙박시설은 비상시를 대비하여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방화시설 등)을 갖추어야 하며,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10) 학생 50명당 1명의 청소년 지도사가 의무 배치되어 있어야 한다.

11) 야간근무 요원을 배치하여 학생들이 비교육적 환경과의 접촉을 차단하고 야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야 한다.

12)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한다.(분산수용 불가)

  라. 식사 등

1) 수련활동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는 제1일부터 제2일까지(1박 4식) 제공해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3)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본교 수련활동 담당자에게 제출한다.

4) 수련활동 기간 중 현지 사정에 의해 식단메뉴가 변경될 경우 당초 계약식단 메뉴 이상의 수준으로 하되, 기본 1식 5찬은 변경이 불가하다.

5)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6)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배식하여야 하고,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끓인 물, 시판 생수 등 검증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마. 체험활동의 시작과 종료

    수련활동의 시작은 수련활동단이 수련장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이고 수련일정 전 과정을 마치고 학교 출발 차량에 탑승한 시점이 종료이며, 행사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바. 체험활동 일정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수련원은 수련활동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최종 본교 업무 담당자와 협의 후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한다.

2) 행사일정 변경

 가) 본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사.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아. 사전 현장답사

1) 업체별 제안요청서의 사실관계 및 용역 내역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하여 제안요청서 평가 이전에 사전 현장답사를 실시할 수 있다.

2)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위원 및 교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사전 현장답사에 필요한 경비는 학교 측에서 일체 지급하도록 한다.

  자. 책 임

1)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수련원은 관계법령 및 일반 관례에 의해 응분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 수련활동 중이나 또는 그 이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3) 본 용역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수익자부담경비가 재원이므로 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 및 기타 정당한 사유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다.

4) 수련원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하는 제반경비는 수련원이 부담한다.

 차.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낙찰업체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숙박시설, 부대시설, 수련활동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점검 예정)


6. 수련활동 경비의 정산 및 지급

가. 수련활동 경비는 실제 참가 인원의 증․감 등 다음과 같은 사유 등으로 경비의 추가 지급이나 환불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계약단가에 의하여 그 대가를 쌍방 간 정산한다.

1) 실제 참가 인원의 증․감 변동 시

2) 본교의 사정으로 수련 일정의 변경에 따른 경비의 증․감 발생 시

3) 기타 계약 내용의 변경으로 경비의 증․감 발생 시

4)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일정 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지된 경우

 다만, 정산 금액이 경미한 경우에는 상호 합의하여 정산을 생략할 수 있다.

나.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7. 계약변경 또는 해지 등

가. 본 용역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수익자부담경비가 재원이므로 천재지변, 전염병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거나 본교의 상급 기관으로부터 수련활동 금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나. 본 용역과 관련하여 수련원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태만히 하는 등의 책임 있는 사유가 분명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다.

다. “가”항에 의거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에는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요구하거나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지 아니한다.


8.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수련활동 용역업체는 본 과업설명서 상 모든 조건과 명시되지 아니한 일반적인 사항은 본교에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회계 관계법령,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에 관한 제반사항이 본 계약의 일부가 됨을 수락한다.

다.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한다.

라.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바. 각 일정별로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수련원이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사.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아. 기타 위 사항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 등에 대하여는 일반 상․관례 등에 의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3〕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

(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고양송산중학교장(이하“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공급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프로그램 운영,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공급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5.1.], 특수조건에 동의하여 계약내용을 성실히 수행하고 수련활동에 따른 숙식·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면서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본 용역계약 수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비하고 계약에 관한 일반조건뿐만 아니라 계약특수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일지라도 일반적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본 용역계약의 일부분임을 승낙한다.


제4조(수련활동 용역 조건)

  ① 인원: 총 227명(8학급, 학생 213명, 인솔교사 14명)

           ※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② 기간: 2025. 10. 16. (목) ~  10. 17. (금) (1박 2일)

  ③ 장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④ 경비: 숙식비(1박 4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⑤ 수련시설

1.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한다.

2.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시설이어야 한다

3. 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한다.

4. 같은 학년 전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5. “공급자”는 숙박시설 안전요원(야간경호)을 1명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6. 냉난방시설을 완비하여 취침 등 활동에 알맞은 온도를 유지하고 침구는 1인 1조(불가피한 경우에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7. 숙박시설은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8.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9. 교육공간(강당) 등 227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하여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해야 한다.

    10.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11. 숙소 방의 인원 배정은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정하고, 타학교 학생 및 일반인 등과는 층을 분리하여 투숙하는 등 학생관리 및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⑥ 식사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수질검사에 합격한 신선한 물이 있어야(냉·온수 제공) 하고, 1식 5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3.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 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하며,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4.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 (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5.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⑦ 안전요원

    1. 안전요원은 학급별 1명 배치(총 8명)하고 학교 출발부터 학교 도착까지 학생 인솔 및 지도가 가능한 업체로 안전요원은 현장체험학습의 경험이 있고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 내용을 숙지하고, 학생 인솔에 적당한 소양과 자질을 갖춘 자 이어야 한다.

    2. 안전요원은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인솔 지원, 프로그램 운영 지원, 야간 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하여야 한다.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수요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3. “수요자”의 사정(상급기관의 지시, 학사일정 등)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때에는 “공급자”는 별도의 위약금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공급자”는 즉시 인솔책임자에게 통보하고 인솔책임자(또는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7조(사고)

  ① 수련활동 기간 중 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사고에 따른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④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에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 경기도 교육청 ‘안전한 현장체험학습 운영 참고자료’의 학생 안전 지침을 반드시 이행한다. 


제8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현장체험학습 도중이나 현장체험학습 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9조(용역대가 정산)

  ① 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④ 저소득층 학생의 수련활동비 지원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10조(계약의 해지)

  ① “수요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고,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수요자”에게 일체 비용이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 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5. 국가적으로 중대한 전염병 또는 사안 발생에 의해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6. 계약 이후 학생 이동 차량의 수급이 불가하여 계약이행이 어려운 경우

  ② 기타 “수요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1조(지연배상금 등)

  ① “공급자”는 계약상의 의무를 지체한 때에는 지연배상금으로서 계약금액에 지연배상금율과 지체일수를 곱한 금액을 “수요자”에게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② 지연배상금율은 (1000분의 1.3)이다.


제12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3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영된다.


제14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안서, 공고문의 순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5조(분쟁의 해결)

  ①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한다.

  ②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③ 제1항과 제2항에 의하여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법에 의한 중재에 의하여 해결한다.

  ④ “공급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안된다.


제16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4〕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점수

비고

 

(100)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1. 체험학습 수행 실적(10점)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체험학습 수행실적) 

 - 평가기준:100명 이상 참여한 사업

 -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 대비

배점

 

10점

A. 7회 이상

10

B. 5회 ~ 6회

8

C. 3회 ~ 4회

6

D. 1회 ~ 2회

4

E. 실적 없음

0

2. 제안업체 경영상태(1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10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 50%

A. 기준비율의 100%이상

B. 기준비율의 75%~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70%미만

D. 기준비율의 25%~50%미만

E. 기준비율의 0%~25%미만

10

 

10점

7

5

3

0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 200%

A. 기준비율의 100%이상

B. 기준비율의 75%~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70%미만

D. 기준비율의 25%~50%미만

E. 기준비율의 0%~25%미만

5

 

5점

4

3

2

1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체험학습 수행조직(5점)

A. 6명 이상

B. 4~5명

C. 3명 이하

5

 

10점

4

3

 - 수행자의 청소년지도사 자격소지여부

   (5점)

A. 6명 이상

B. 4~5명

C. 3명 이하

5

 

4

3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5점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1

 4.2. 체험학습 자료집 충실도

5

4

3

2

1

 4.3. 프로그램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5

4

3

2

1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20점

 5.1.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등

10

7

5

3

0

 5.2. 안전점검, 위생상태

5

4

3

2

1

 5.3. 대피시설, 유해시설, 기타 편의시설 등

5

4

3

2

1

6. 급식 제공 능력(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0점

 6.1. 식단표 내용, 가격

5

4

3

2

0

 6.2. 좌석수, 위생안전, 영양사 배치

5

4

3

2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20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안전교육 및 위기대처 매뉴얼 소지여부, 보험가입현황

5

4

3

2

1

 7.2. 주간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기준

10

7

5

3

0

 7.3. 행사진행 운영의 편의성

     (장소, 수용인원, 강사, 안전성 등)

5

4

3

2

1

  계

100점

 

 

※ 제안서 평가 시 제안업체인력보유상태는 반드시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함.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평가자            성명 :         (인)

※ 협의에 의해 일부 배점은 변동될 수 있으며 활성화위원회에서 정함


〔붙임 5〕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법인)

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2025-27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

(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율:   2.5%(입찰금액의 2.5%)

․보 증 금: 금                  정(₩               )

․보증금납부방법: 입찰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고양송산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6〕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국세청 홈택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학생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전 3년간)

순번

사업명

계약일자

사업기간

장소

인원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완료한 용역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실적만 해당

3. [붙임7]수련활동 실적증명서 또는 G2B 실적 증명서로 제출하고 그 외에 서류는 미 인정.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재직증명서와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각1부 (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학생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학생수련활동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수련시설 등급, 층별․객실별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강당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ㆍ소방ㆍ전기ㆍ승강기ㆍ가스 안전점검 결과

    ☞ (증빙 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 반드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소는 리조트급 이상으로 1실당 가급적 7명 이하 배정(객실 규모 당 적정인원 기준에 맞게 배정)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좌석 수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가)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나) 지진․태풍 등 재난에 따른 대피,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기온 강하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모색

  ※ 유의사항

   -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차량 1대 상시 대기할 수 있도록 작성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명기

 

 

마.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 일자별 경비 운영 계획


본인(사)은 위 사항이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하오며, 귀교의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고 사항 일체를 숙지하여 승낙하고, 본 공고에 의한 붙임서류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 [붙임 3]의 내용을 사전숙지 바랍니다.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학생의 친목을 다지고 건강하고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강당 사진을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가급적 7명 이하 배정)

      - 같은 반 학생을 같은 숙소에 배정(추후 변동 가능)하되, 남학생 객실과 여학생 객실은 각각 층을 분리하여 배정하는 것을 권장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개수, 침구,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2)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3)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장애나 질병 등의 특수상황에 처한 학생도 교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배려해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밥, 국 제외)은 5찬 이상으로 하며 종교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채식을 해야 하는 학생을 위한 채식전용 메뉴를 포함하여 식사를 제공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3)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227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한다.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등을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수련활동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1) 체험학습단에 동행하는 안전요원은 안내 경험이 있어야 하며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지원, 야간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2) 안전요원은 체험학습 용역업체에서 안전요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붙임 7〕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

업체명

 

대표자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지

 

수행내역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금액

(단위:천원)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기관명(직인)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

※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에 한 함.

 




〔붙임 8〕

각        서


   

업  체  명

 

소  재  지

 

대  표  자

 

생 년 월 일

 


      본사(인)는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o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설명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o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인)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상기 본인은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2025.    .    .



위임자 :                  (인)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1. 건    명: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227명(학생 213명, 인솔교사 14명)

3. 기    간: 2025. 10. 16.(목) ∼ 2025. 10. 17.(금) (1박2일, 4식 / 특식 1포함)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식비

(1박 4식)

1박 4식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학생

- 숙박비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교사

2

수련활동비

 

- 수련활동비 :    원 × 명

 

학생

3

기타

 

-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학생

- ○  ○  ○  ○  :     원 ×   명

- ○  ○  ○  ○  :     원 ×   명

 

교사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학생      원 ÷ :        원

 

 

□ 교사      원 ÷ :        원

 

 



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고양송산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숙박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 개인정보 항목: 학생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고양송산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