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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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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1567-000 공고일시  2025/06/09 15:10
공고명 『2025년 중요 종이기록물 전산화 사업』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공고담당자 윤여은(☎: 02-2147-24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7,600,000 원
   
추정가격
79,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송파구 공고 제2025-119호


『2025년 중요 종이기록물 전산화 사업』용역 입찰 공고


『2025년 중요 종이기록물 전산화 사업』용역을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5년 6월 9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2025년 중요 종이기록물 전산화 사업』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다. 용 역 비: 금87,600,000원(금팔천칠백육십만원) ※부가세 포함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입찰)

  가. 근거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제44조

    ○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나. 낙찰자 결정

    ○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기술능력평가(90%) 및 입찰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하여 합산점수 7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고득점 순위 결정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함

    ○ 협상 순서는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협상이 성립    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 기타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3.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에 입찰 마감일전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조 제4호에 의한 소프트웨어 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데이터베이스제작 및 검색서비스사업(업총코드:1470)”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데이터처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200201, 필수특이사항: 데이터처리서비스에 한함]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한 업체

  마. 본 사업은 총 사업금액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은 본 입찰 참가할 수 없음

  바. 기록물 정리 및 색인 등 일관된 작업을 위하여 단독입찰만 가능하며, 소포트웨어 진흥법 제51조(하도급 제한 등)에 의한 공동 수급 및 협력업체는 참여 불가(하도급 절대 금지)


4. 입찰 공고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 공고

     ○ 공고 일자: 2025. 6. 9.(월)

     ○ 공고 방법: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나. 제안서 접수

     입찰 및 제안서 접수: 2025. 6. 20.(금) 09:00 ~ 17:00

     ○ 접수 장소

        - 입찰참가신청서 등: 재무과(본관5층 ☏ 02-2147-2482)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민원행정과(본관2층 ☏ 02-2147-2337)

     ○ 신 청 자: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가 해야 함

     ○ 접수방법: 신청은 직접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함

                    ※ 우편, 팩스, E-mail 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 재무과 제출 》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서식1>

         ②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2>

         ③ [*대리인 참석시]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1부 <서식4>

         ④ 법인(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서식3>

            ※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⑤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보안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각 1부 <서식5∼8>

         ⑥ 사업자등록증(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⑦ 국세·지방세, 4대 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 민원행정과 제출 》

         ① 가격입찰서류(1부) <서식19∼20>

            -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 가격입찰서는 별도로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② 정량적평가 제안서류(2부) <서식10∼17>

            - 제안기업 일반현황, 사업수행실적 집계표, 사업실적 증명서 각 1부

            - 사업수행 조직 및 체계, 참여인력, 참여인력 직원별 이력사항 각 1부

            - 경영상태 자료 1부

            - 자체점검표(정량평가) 1부

         ③ 정성적평가 제안서(원본 1부, 평가용 USB) <서식18>

            ※ 원본을 제외한 평가용에는 업체 인식 가능한 표기 불가

            ※ 제안서 표지 색, 규격 등 절대 편집 불가

         ④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5.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제43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참가한 입찰이나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사유에 해당할 경우 무효로 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등 관련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8. 향후 추진일정

  ◦ 용역공고: 2025. 6. 9.(월)

  ◦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2025. 6. 20.(금) 09:00 ~ 17:00

  ◦ 제안서 평가: 2025. 6. 27.(금) 16:00 (구청 지하1층 다목적실)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2025. 6. 30.(월)

  ◦ 협상기간: 협상대상자 선정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 2025. 7. 14.(월)까지

    ※ 상기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제반내용을 숙지․준수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 후에도 선정을 무효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등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

  다.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가 부담하며,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서 제출 시 참가업체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제출해야 하며, 대리인인 경우에는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함

  마. 입찰 관련사항은 재무과(윤여은 주무관 ☎02-2147-2482),
제안요청서 관련사항은 민원행정과(김지아 주무관 ☎02-2147-2337)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