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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9966-000 공고일시  2025/06/09 15:14
공고명 2025학년 덕암정보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시드니) 위탁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덕암정보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덕암정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서재호(☎: 063-544-22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30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7/0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8,000,000 원
   
배정예산
108,000,000 원
   
추정가격
9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덕암정보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용역계약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덕암정보고등학교 직업계고 글로벌인턴십(시드니) 위탁용역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용역설명 

 별도 용역설명은 없으며 붙임'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사업기간

 계약 후 ~ 2025. 11. 14.

기초금액

금108,000,000원

기타사항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붙임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나.「직업안정법」제18조 및 제19조에 의한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 또는 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을 등록(신고)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에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업종코드 5604) 또는 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업종코드 560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안전입찰서비스 시행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제안요청서 교부 및 열람

   조달청 나라장터(G2B) 및 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란 게시로 갈음합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 제출방법

    1) 입찰서 접수 개시 일시: 2025. 06. 10.(화) 10:00 

    2) 입찰서 접수 마감 일시: 2025. 06. 30.(월)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국가종합조달시스템


6. 제안서 등의 제출

  가.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가격입찰서 제출기간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

 *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제안서Ⅰ(정량적 평가) 증빙서류 포함(제안요청서 서식 참고) 1부

   ② 제안서Ⅱ(정성적 평가) 증빙서류 포함(제안요청서 서식 참고) 1부

   ③ 기타 증빙서류

     - 현지사무실(관리자) 입증 서류(주소 및 연락처, 계약서 등)

     - 현지 교육기관(TAFE 등) 관련 연계 증빙자료(협약서, 추천서)

     - 현지 인턴십 산업체 관련 증빙자료(협약서 등)

     - 현지 숙박시설(홈스테이, 기숙사 등) 관련 증빙자료(협약서 등)

   ④ 발표자료

   ※ 제안요청서에 명기된 참가 자격을 증빙하는 서류와 평가기준표의 평가항목을     입증하는 자료는 반드시 첨부하여 작성

   ※ 외국에서 발행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원본과 한글 번역본 공증서류를 함께 제출

   ⑤ 입찰 관련 참고서류(하나의 파일로 제출)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   으로 날인하여 제출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제출서류가 정성·정량제안서로 구분된 경우는 정량적 제안서와 정성적 제안서를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여러 개를 제출하여야 할 경우에는 순번을 적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예: 정성 참고자료, 정량 참고자료 등)

  3.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6.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7.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8.「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 제안 설명회

   가. 일시 : 2025.07.01.(화) 10:00

   나. 장소 : 덕암정보고등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사업관리자(PM)가 직접 발표해야 합니다.

   ※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이 아닐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중, 여권 등)과 재직증명서를 사전에 지참

      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합니다.

3.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를 실시합니다.

4. 제안 업체별로 제안 내용을 중심으로 20분 내외로 제안 내용 발표합니다. 다만, 제안 업체가 5개 이상일 경우에은 발표 시간 단축 등 신축적 운영 가능 합니다.

5. 제안서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8. 예정가격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9. 협상적격자 선정

  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해당분야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제안서심사위원회의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동일 입찰가격인 경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학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1)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 게재 및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용역)/공고현황」․「입찰정보/물품(용역)/개찰결과」

  자.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 기술능력평가·과업내용(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담당자(교사 김석철 ☎063-544-2205),

                                                행정실(주무관 서재호 ☎063-544-2205)

     - 입찰(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행정실(주무관 서재호 ☎063-544-2205)

     - 입찰참가등록절차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6월   09일




덕암정보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