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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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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1858-000 공고일시  2025/06/09 15:58
공고명 인덕대학교 국내 도서(전자책포함) 연간 공급
공고기관 인덕대학 수요기관 인덕대학
공고담당자 김병균(☎: 02-950-71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8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 2025-31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고 기 관 : 인덕대학교

 나. 공고(사업)명 : 인덕대학교 단행본 국내 도서(전자책 포함) 연간 공급

 다. 사 업 예 산 : 금 80,000,000원 (부가가치세 면세)

 라.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 90점+가격 10점)

 마.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6월 30일까지

    ※ 사업수행 평가에 따라 쌍방 합의에 의해 1년 연장 가능.(연단위 평가기준은 과업지시서 참조.)

 바.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일정

입찰 공고

입찰 마감 및

서류제출 마감

제안서 평가

[일시]

2025년 6월 9일(월)

[일시]

2025년 6월 20일(금)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일시]

2025년 6월 23일(월)

11:00 (예정, 변경시 별도 통보)

[장소]

인덕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장소]

인덕대학교 도서관 3층

입찰 담당자 앞

[장소]

인덕대학교 은봉관 2F

산학연 비전룸

  ※ 제안서 평가 일정은 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도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제출서류 미비 포함)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제출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마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제안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로 G2B 분류번호 10자리 5510151001(서적)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

 다. 공고일 이전 사업장 주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지역인 도서·서적 판매 전문취급업체

 라.「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 (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1469) 신고를 필한 업체

 마. 최근 3년(2022년~2024년)간 단일 대학 도서관에 년간 납품 금액이 국내 단행본 도서 50,000천원, 전자책 30,000천원 총 80,000천원 이상인 서울·인천·경기 지역에 사업체 주소지를 가진 업

 바. 도서 납품시 제반서류를 전산자료화 가능한 자

 사. 납품도서에 대한 통합서지용 MARC 데이터 제공 가능한 사업자

 아.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절차

 가. 선정 절차

  - 입찰공고 → 현장설명회<제안서 갈음> → 입찰서류, 제안서 입찰 등록 (우편제출)  → 제안서평가위원 심사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및 협상 → 계약체결 → 사업수행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한다.

 다. 평가 점수는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로 구성한다.

 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마. 평가 후 협상순서는 평가 종합 결과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한다.

 바. 평가 후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한다.

 사.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함 단,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여 업체를 선정한다.

 아. 협상 과정에서 제안한 과업범위 일정, 요건 부합성 등 주요 내용에 대해 수정, 보완, 변경, 추가, 삭제하고 그 내용을 협상하여 조정 가능하다.

 자.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다.

 차. 협상 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따라 5일의 범위에서 조정할 수 있다.

 카.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타.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파. 이외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821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5. 선정된 사업자의 수행

 가. 본 사업을 수행하는 계약상대자(이하 사업자라 한다)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 권한을 갖고 사업을 추진하되,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상응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한다.

 나. 본 사업은 본 제안요청서, 사업자의 제안서 등을 기반으로 사업을 수행하여야 한다.

 다. 사업자는 계약체결 후 1주 이내에 최신(2025년 4월 이후 발행) 국내 도서(전자책) 리스트(파일)를 대학에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때 본 대학은 필요시 내용의 보완을 지시할 수 있으며 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본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하여, 사업자는 계약 수행과정에서 본 대학의 계약이행상황 등의 지도․감독에 대해 성실히 응하여야 하며 지적된 사항은 최단 시일 내에 성실히 보완하여야 한다.

6. 입찰 등록 및 서류제출 방법

 ※ 등록일 기준 1개월 이내 발행분, 1개월 이내 발행분이 아닌 경우 미제출로 간주

 가. 나라장터 제출(파일형식 PDF)

연번

문서명

수량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별지 제 1호 서식

2

입찰 대리인 재직증명서

1

 

3

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등본

1

법인인 경우 해당

5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포함)

6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필증 사본

1

(원본대조필)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8

일반현황

1

별지 제 2호 서식

9

재무구조 및 매출액(최근 3년)

1

별지 제 3호 서식

10

국세, 지방세, 부가세 완납증명서

각 1

 

11

최근 3년간 사업실적

1

별지 제 4호 서식

12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각 1

별지 제 4-1호 서식

13

사업수행조직 및 전문인력 현황

1

별지 제5호 서식

14

참여인력 이력사항

1

별지 제 5-1호 서식

15

신인도(부정당업자 제제 여부)

1

별지 제 6호 서식

16

가격 제안서

1

별지 제 7호 서식

17

청렴서약서

1

별지 제 8호 서식

18

서약서

1

별지 제 9호 서식

1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인덕대학교(대표자:김광만, 217-82-00619)

1

입찰금액의 5% 이상

20

제안서

1

 

21

제안서PT용

1

 

22

정량 및 정성 평가증빙

1

 


 ※협상완료일 이후 지정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대학회계에 귀속함

 ※제출하는 파일의 형식은 연번+문서명으로함

   (예 : 1.입찰참가신청서.pdf, 10.국세_지방세_부가세 완납증명서.pdf)

 나. 나라장터 입력

  1) 제안가격 입력

    ※ 가격제안서에 입력한 제안가격을 나라장터(G2B)에 필히 입력해야하고, 미입력시 입찰서류 미제출로 평가대상자에서 제외됨

 다. 우편 제출

  1) 상기 “ 가. 나라장터 제출”문서를 우편 제출

  2) 수신처 :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도서관 3층 입찰담당자 앞

    다) 입찰공고 마감일 및 마감시간 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 미제출로 간주함

  ※ 제안사의 효율적인 제안과 대학의 ESG 경영 방식을 고려해 우편 제출을 원칙으로 하고, 제안사의 사정에 따라 방문 제출도 가능함

 라. 제출 방법

  1) 상기 “나라장터 등록”, “나라장터 입력” 및 “우편 제출”에 따라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단, 제안사의 사정에 따라 나라장터에 입력 후 방문 제출도 가능함.

  2) 최초 입찰에 참가하고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제안사가 재공고에 참가하는 경우, ①재공고에 대한 입찰참가신청서 등록 및 제안가격을 입력하고, 재공고에 제출해야 할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는 ②최초 입찰에 제출한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로 대체해 제출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것으로 간주하여 ①에 대한 사항이 충족되면 입찰자격이 유효한 것으로 간주함.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규격서등 공고내용,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합니다.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바.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제안요청서 불이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추후 선정업체에 한해 대학이 요구하는 증빙서류의 추가 제출(미 제출 시 자격 상실)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 제안서 제출 시 제안내용 중 허위사실이 밝혀지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처리하며, 선정될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되고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향후 계약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을 파기를 할 수 있습니다.

 차.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 사업으로,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입니다.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출판문화산업 진흥법」제22조에 따른 간행물 구매로서, 같은 법에서 규정하는 바에 따라 정가(기초금액)를 초과하거나 가격할인율(10%)을 위반하여 정가(기초금액)의 90% 미만으로 입찰 가격을 제시할 경우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9. 문의처

 가. 기능담당자 : 도서관 02-950-7171(jwlee@induk.ac.kr)

 나. 입찰담당자 : 사무처 경영지원팀 02-950-7125(bkkim78@induk.ac.kr)


10. 전자입찰 참고사항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년  6월  9일




인덕대학교 총장

[별지 제 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신청인

상    호

(법인명칭)

 

사 업 자

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법인

등록 번호

 

입  찰

개  요

입찰공고

인덕대학교 제 2025 -  호

입찰일자

2025.    .   .

입찰건명

인덕대학교 국내 도서(전자책 포함) 연간 공급

입  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율 : 입찰예정금액의 5%

 

∙보증금액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보험증권

  ※증권발행번호(                                                 )

대리인

사  용

인  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성     명

 

원 인 감

사용인감

생년월일

 

 

 

관     계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인덕대학교의 입찰에 참여하고자 인덕대학교가 정한 입찰 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 붙임서류 :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날인)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라.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바. 입찰서(봉투 밀봉)

사. 기타 서류(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2025  .     .       .

 

신 청 인 :

(인)

 

 

 

 

  인덕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 2호 서식]


일 반 현 황

법   인   명

 

대표자

 

사업의 종류

(업태, 종목)

 

주          소

 

연    락    처

전 화

 

FAX

 

회사설립년월일

 

총 직원수

 

해당부문 사업기간

     .   .    .  ~    .  .   .  (    년    월)

회  사  연  혁

 

기  타  사  항

 

[별지 제 3호 서식]

재무구조 및 매출액

(단위: 백만원)

     

M년도

M-1년도

M-2년도

1. 총 자 산

 

 

 

2. 자기자본

 

 

 

3. 유동부채

 

 

 

4. 고정부채

 

 

 

5. 유동자산

 

 

 

6. 당기순이익

 

 

 

7. 매출원가

 

 

 

 

 

8. 총매출액

도서 납품

 

 

 

S/W개발

 

 

 

H/W구축

 

 

 

기 타

 

 

 

합 계

 

 

 

9. 부채비율 (부채총액/자기자본)

 

 

 

10.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주) 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국세청 홈택스 출력자료) 제출한다.

    1. 총매출액은 부문별로 구분 기재

    2. 기업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

       - 신용평가등급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작성한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신용평가등급확인서’(이하 ‘등급확인서’라  함)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 등급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작성되고, 같은 날까지 유효한 것이어야 한다.

[별지 제 4호 서식]


최근 3년간 국내 도서(전자책) 납품 실적

(단위 : 백만원)

연번

납품내용

납품일자

계약금액

발주처

비 고

 

단행본, 전자책 구분하여 기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도서관 납품실적을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계약금액란은 총 계약 금액을 기재

[별지 제 4-1호 서식]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 제안 평가용

제 출 처

인덕대학교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용역개요

 

계약내용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원)

(VAT 포함)

이행실적

비율(%)

실적(원)

 

 

 

 

 

남품 실적

 국내서 금액 :                원   비율 (    %)

 전자책 금액 :                원   비율 (    %)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


주) 1. 국내 도서와 전자책 구입을 각 각 별도 이행하였을 경우 따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2. 용역 개요는 수행한 용역의 성격과 범위를 확인할 방법으로 작성한다.

    3. “납품 실적”은 해당 용역의 사업비 중 순수 국내 도서와 전자책을 구분하여 기재하여야 한다.

    4. 용역이행 실적 증명을 위해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를 첨부하고, 추가로 관련 증빙서류를 요청하면 이에 따라 정한 날짜 안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은 실적은 인정 않는다.

[별지 제 5호 서식]


제안사의 조직 및 전문인력 현황



1. 제안사의 조직 구성









2. 제안사의 전문인력 보유현황

 기술자 보유현황                                                          (단위 : 명)

구  분

전  문  분  야

MARC 분야

경력

기타

경력

 

 

-

 

-

정사서 1급

 

 

 

 

 

정사서 2급

 

 

 

 

 

준사서

 

 

 

 

 

※ 사서 등급은 한국도서관협회장이 발행하는 「도서관법 시행령 제4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 제3항」에 따라 부여된 자격 등급을 준용






[별지 제 5-1호 서식]

전문인력 경력사항


성  명

 

소  속

 

직  책

 

연  령

     세

최종

학력

          대학          전공

해당분야근무경력

     년    월

          대학원        전공

*자 격 증

 

사업명

 

본 사업

역할

 

사업

참여기간

 

참여율

(상주여부)

%

(상주/비상주)

경 력 사 항

사업명

참여기간

담당업무

발주처

marc 납품

비고

 

 

 

 

유/무

 

합계

 

주) 1. 이력 사항에 대한 명백한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참여인력 평가점수를 0점 처리한다.

    2. 참여 인력의 자사 소속 여부 확인을 위해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원본을 첨부한다.

    3. 해당 자격증 사본을 첨부한다






[별지 제6호 서식]

신인도(부정당업자 제제 여부)



구     분

처분사유

(관련법령)

처분일시

처분기간

처분기관명

비 고

 입찰참가

 제한 및

 영업정지

 

 

 

 

 

 

 

 

 

 

 

 

 

 

 

 

 

 

 

 

 

 

 

 

 

 

 

 

 

 

 

 

 

 

 

 

 

 

 

 

 

 

 

 

.    .    .

 

업체명 :                               대표자 :                   (직인)

 

 

 


주) 1. 해당사항이 없으면 반드시 “해당 없음”으로 표기하여 제출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제안사가 관계법령에 의해 입찰참가 제한 처분된 사실을 기재

      ※ 대표자 직인 반드시 날인

    3. 대표자 직인 날인하지 아니한 경우는 실적에서 제외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별지 제7호 서식]

가 격 제 안 서

 

 

 

입 찰   건 명

 

입찰 년 월 일

        2025년    월     일

제안 금액

 사업명 : 인덕대학교 국내 도서(전자책 포함) 연간 공급

 총  금액 : 금                  원정(₩                  )

 

※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임

 ※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 첨부

 총 액 : 금                   원정(₩                   )

  본인은 사업 제안요청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의하여 수락되면 계약 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사항에 따라 위 금액으로 신의와 성실로써 사업기한 내에 사업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이에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      .

 

 

 

상호 또는

법인명칭

 

대표자 성명

(인감도장)

주     소

 

(대리입찰시)

대리인 성명

(인)

생 년 월 일

            -

 입찰자 직위

 

  연락처(HP)

            -

  인덕대학교 총장 귀하

참고)

             

가격제안서 밀봉 작성 방법


                - 앞면

묶음

입찰건명 :

인덕대학교 입학전형시스템 구축

가격제안서

000 주식회사

대표이사  0 0 0 (인)


                - 뒷면

묶음묶음묶음

 

 

 

 

 

 

 

 

[별지 제8호 서식]

청렴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인식하며, 국제적으로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강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인덕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하면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인덕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논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인덕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덕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할 목적 또는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인덕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인덕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을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이행하고, 이를 어겼을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인덕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대표       (인)

 

  인덕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 제9호 서식]


서 약 서



1. 당사는 본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서약합니다.


2. 당사는 서약의 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1)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어 계약 후에라도 계약이 해제·해지될 수 있고, 2)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본 서약서에 서약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3항 -


③ 법 제27조의5제1항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조세포탈 등을 한 자”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를 말한다.

1.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5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법 인 등록번호 :


  인덕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