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아중중학교 공고 제 2025-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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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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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 노력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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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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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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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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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가격), 지역제한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공동도급 불허
- 규격입찰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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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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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2,840,000원(금팔천이백팔십사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191명으로 산정
- 학생 180명, 교원 11명(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경비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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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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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2025.10.15.(수) ~ 10.17.(금), 2박 3일
◦여행장소 : 부산 일원
◦예정인원 : 총 191명 (학생 180명, 교사 11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 차량비(대형, 7대, 3일), 숙식비(2박 2식 조식), 식비(5식), 입장료(3곳), 연극관람, 여행자보험료, 야간경비(3명, 2일),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2025. 10. 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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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부산 이동 → 중식 →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 해운대 해수욕장
→ 석식 → 더베이101 야경 체험(요트 탑승) →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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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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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해동용궁사 → 롯데월드(밀쿠폰 중식) → 석식
→ 숙소(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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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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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KNN시어터(연극 관람) → 중식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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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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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견적(입찰)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계약체결 전후)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ㅇ 계약 체결 및 정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차량비, 숙식비, 중·석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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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및 안전 입찰서비스 적용 >
ㅇ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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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 및 특수조건으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격입찰서, 규격입찰서(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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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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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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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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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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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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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5.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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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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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제출
1) 제출기간 : 2025. 6. 10.(화) 10:00 ~ 6. 20.(금) 10:00 (시간 준수)
※ 평일 09:00~16:00, 마지막날은 10:00까지 제출, 토·일·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 전주아중중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제출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가 됨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5)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각 1부(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다)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라)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6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위원용 5부)
- 규격 A4크기로 상철,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계약부서용 1부: 제안서 표지의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사용인감) 날인 제출
- 평가위원용 5부: 업체정보(업체명, 주소 등)를 미표시, 사용인감 날인 하지 않고 제출
(단, 여행지의 중·석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6쪽 이내로 작성 제출
- 각 제안서 내용 확인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람
(마) 최근 5년이내 수학여행 실적증명서(초·중⋅고등학교 한함) 1부
(바) 최근년도 재무제표 증명원(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사)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아) 사업자등록증(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자)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차)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카) 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타)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1종 이상), 신분증 사본 각 1부
(파) 각서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첨부 및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 참조) 각 1부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제안서 평가 : 2025. 6. 23.(월) 예정 (제안설명회 미실시)
※ 제안서평가위원회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5점 이상)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G2B)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85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건 제안서평가에 적용되는 경영상태 평가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재무비율 평가기준: 입찰참가업체의 최근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며,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을 적용합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전라북도 교육청홈페이지 정보공개/민원-부패공익신고센터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 수학여행 제안서에 관한 사항: 교무실(☎063-240-7924)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063-240-7903)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차.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첨부 1. 사용인감계, 위임장 각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제안서 1부.
4.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1부.
5.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6.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8. 각서 1부.
9. 확약서 1부.
10. 수학여행 경비 산출 내역서 1부.
11. 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내용 및 특수조건 1부. (별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9.
전주아중중학교장
[첨부 1]
사 용 인 감 계
위 인감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귀 학교에서 집행하는 아래 용역의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폐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인감증명서 별도 첨부)
용역명: 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대표이사 : (인)
전주아중중학교장 귀하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붙임 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위임자 : (인)
전주아중중학교장 귀하
[첨부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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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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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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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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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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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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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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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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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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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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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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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아중중학교 공고
제2025-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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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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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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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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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 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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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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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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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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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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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주아중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인감증명서 1통.
3. 용역제안서 6부.
4.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전주아중중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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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3]
제 안 서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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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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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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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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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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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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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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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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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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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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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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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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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6쪽 이내로 제한
2.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정량평가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
3. 공정한 평가를 위해 업체명이 포함된 컬러․흑백 사진 등의 첨부 불가
4. 제출부수 6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위원용 5부(업체정보 표시하지 않음)>
(단, 여행지의 중·석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1. 일반 현황
사업분야(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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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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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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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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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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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5년이내(2020년~입찰공고일전일)수학여행수행 실적
(단위:건, 천원)
주) 1.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실적으로 버스, 숙식 등이 모두 포함된 일괄 실적만 인정함.
2. 실적증명은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G2B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인정)로 심사한다.
3-1. 차량 보유 현황 : 대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상 제작 연도가 2015년 이후로 등재된 차량(35인승이상): 자동차등록원부 별치 첨부
3-2.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현황 : 대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상 제작 연도가 2015년 이후로 등재된 차량(35인승이상): 자동차등록원부 별치 첨부
4. 최근년도 경영 상태 (단위: 원, %)
자기자본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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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자산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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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자산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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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부채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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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
비율(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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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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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5. 인력 보유 현황 (제안일 현재 기준)
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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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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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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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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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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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과 소지자격증 사본 별첨
1. 일자별 주요 일정
10월 15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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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부산 이동 → 중식 →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 해운대해수욕장 →
석식 → 더베이101 야경 체험(요트 탑승) → 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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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16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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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해동용궁사 → 롯데월드(밀쿠폰 중식) → 석식 → 숙소(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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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17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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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KNN시어터(연극 관람) → 중식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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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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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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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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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운영방식 또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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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2025.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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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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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2025.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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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중식:
석식:
|
3일차
(2025.10.17.)
|
|
|
조식:
중식:
|
□ 일정 구성의 주안점(또는 특이사항)
-
-
-
-
|
2. 숙박시설 및 급식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숙소명
|
|
전화번호
|
|
주소
|
|
홈페이지주소
|
|
규모
|
층(지상 층, 지하 층), 객실: 실
|
숙박지등급
|
|
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
( )평형(1실 당 명) - ( )실
( )평형(1실 당 명) - ( )실
|
안전시설의
적정배치
|
전기설비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방설비 적정 배치 여부【적정( ), 부적정( )】
소방설비 작동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엘리베이터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수질 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독(최근 소독일: . . .)
|
보험가입여부
|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
부대시설
|
|
급식제공 능력
|
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조식:
|
야간안전계획
|
|
별첨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 신고증 사본, 객실배치도,
전기설비 점검 기록표 사본,
소방설비배치도, 소방시설 등 작동기능 점검실시 결과보고서 사본, 엘리베이터 점검표 사본, 수질 검사 결과표 사본, 소독필증 사본, 각종 보험 증권 사본,
식당영업신고증 사본, 영양사면허증 사본, 재직증명서, 조리기능사 면허증 사본, 식단표 등
|
3. 식사 여건
식 당 명
|
|
전화번호
|
|
주소
|
|
보험가입여부
|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
급식제공 능력
및 가격
|
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중식/석식:
가격:
|
별 첨 서 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 신고증 사본, 식단표
각종 보험 증권 사본,
영양사면허증 사본, 재직증명서,
조리기능사 면허증 사본
|
4. 차량 운행 계획
4-1. 업체 현황
4-2. 차량 보유현황(연식, 동일회사 여부)
호차
|
차량번호
|
차량색상
|
년 식
|
탑승인원
|
편의시설
|
비 고
|
1
|
|
|
|
|
|
|
2
|
|
|
|
|
|
|
3
|
|
|
|
|
|
|
4
|
|
|
|
|
|
|
5
|
|
|
|
|
|
|
6
|
|
|
|
|
|
|
7
|
|
|
|
|
|
|
※ 별첨 서류: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차량보유현황과 동일하게 작성)
- 여객자동차운송사업면허증, 자동차등록증, 운전면허증 대체 가능
4-3.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별도의 계획이 있을 시 작성)
4-4.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준수 및 운행기록 활용평가
-
-
-
-
5. 안전 계획
5-1. 행선지별 안전 계획(현지가이드·안내도우미·야간경비요원 배치여부 등 포함)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5-2. 사고 시(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5-3.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당 금액)
(단위 : 천원/1인당)
구분
|
상해
|
질병
|
배상책임
|
비고
|
사망․후유장애
|
의료비
|
사망․후유장애
|
의료비
|
금액
|
|
|
|
|
|
|
5-4. 레크레이션
※ 강사,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제안 안내사항
1. 입찰방식: “입찰공고문 참조”
2. 제안서 평가 방법 및 가격 개찰
1) 규격서(제안서)평가 방법
가) 정량적 부문(이행실적 등) 및 정성적 부문 평가
나) 각 항목별 평가배점은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과 같음
다) 제안서평가점수는 동일한 제안업체에 대하여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점수를 평균하여 산출평균한다. 단, 평균점수가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한다.
2) 가격 개찰: 규격서(제안서)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업체에 대해 가격을 개찰
3. 제안서의 내용에 관한 모든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5. 본 제안요청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꼭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해당 항목에 포함 또는 별도의 항목을 추가하여 작성
6. 제안서 및 제안서와 관련되어 제출된 모든 문서는 업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7.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8. 사업 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과업내용서에 포함되지 않은 일반적 사항은 학교의 요구사항을 따라야 함
9.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 시키지 못할 경우 제안업체는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짐
10. 평가와 관련한 평가점수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첨부 4]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구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객관적)
평가
(40점)
|
1. 제안업체의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수행 실적(10점)
|
A
|
B
|
C
|
D
|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실적 건수
(A: 10건 이상, B: 7건 이상~10건 미만, C: 4건 이상~7건 미만, D: 3건 이하)
|
10
|
8
|
6
|
4
|
2. 차량 보유 현황(5점)
|
A
|
B
|
C
|
D
|
수학여행에 투입되는 차량 보유 현황(5점)
(A: 100% 이상, B: 75% 이상~100% 미만, C: 50% 이상~75% 미만, D: 50% 미만)
※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상
제작연도가 2015년 이후에 등재된 35인승이상 차량대수
|
5
|
4
|
3
|
2
|
3. 제안업체 경영 상태(15점)
|
구분
|
배점
|
3.1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A.기준비율의 100% 이상
|
7.5
|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
|
C.기준비율의 75%미만
|
4.5
|
3.2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A.기준비율의 100% 이상
|
7.5
|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
|
C.기준비율의 75%미만
|
4.5
|
4.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A
|
B
|
C
|
D
|
4.1 수행조직(4대 보험 증빙서)(A: 5명 이상, B: 4명, C: 3명, D: 2명 이하)
|
5
|
4
|
3
|
2
|
4.2 국내·외 여행인솔 자격소지여부 (A: 4명 이상, B: 3명, C: 2명, D: 1명 이하)
|
5
|
4
|
3
|
2
|
정성적
(주관적)
평가
(60점)
|
5.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40점)
|
A
|
B
|
C
|
D
|
5.1 객실 등급, 위치, 강당 보유 현황
|
5
|
4
|
3
|
2
|
5.2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 수
|
10
|
8
|
6
|
4
|
5.3 안전설비의 적정 배치(전기, 스프링쿨러 등)
|
5
|
4
|
3
|
2
|
5.4 학생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베란다 이동의 위험성 등)
|
5
|
4
|
3
|
2
|
5.5 급식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등)
|
5
|
4
|
3
|
2
|
5.6 식사제공력(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6. 교통(10점)
|
A
|
B
|
C
|
D
|
6.1 차량의 안전성 및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6.2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
5
|
4
|
3
|
2
|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및 행사 질적 수준(10점)
|
A
|
B
|
C
|
D
|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레크레이션 계획 등)
|
5
|
4
|
3
|
2
|
7.2 현지 사정변경에 따른 대체 프로그램의 적정성
|
5
|
4
|
3
|
2
|
필수조건
(안전관련)
|
○ 행사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 현황
○ 차량 정비 및 승객 안전 확보 관련
- 타이어 점검,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등 「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 시행
규칙」【별표4】 등 위반 시 조치 사항 명기
|
미제출시
부적격 처리
|
합 계
|
100
|
주1) 수행 실적
①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제출
② 실적은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주2) 경영상태
① 제안업체 경영평가 비율은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②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 적용함
※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주3) 평가방법
① 정량적 평가(객관적 평가):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 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② 정성적 평가(주관적 평가): 제안서를 검토하여 수학여행 활성화 위원회에서 평가위원이 평가
주4) 적격자 선정기준: 평가 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주5)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첨부 5]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
1
|
○ 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제안서
|
6부
|
정량적
평가
객관적 평가
|
2
|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수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3
|
○ 차량 보유 현황
- 자동차 등록원부
- 차량별 차로이탈경고장치 설치 확인서류 또는 장착 사진
|
|
4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
|
5
|
○ 인력보유상태
|
|
- 4대 보험 증빙서(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
- 소지자격증 사본, 여행 인솔 자격소지 여부
|
|
정성적
평가
주관적 평가
|
6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
- 사업수행 제안서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
|
7
|
○ 숙박시설 수행능력(숙박시설 내 식당 등 부대시설 포함)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소독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일자별 조식 식단표
- 영양사 자격증사본
|
전경・내부
사진첨부
|
8
|
○ 식사 제공 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메뉴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9
|
○ 교통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여객자동차운송사업면허증, 자동차등록증, 운전면허증 대체 가능)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10
|
○ 행사 진행의 안정성 및 승객 안전 확보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보험 가입 현황
- 타이어 점검,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등 「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 시행규칙」【별표4】 등 위반 시 조치 사항 명기
|
미제출시
부적격 처리
|
[첨부 6]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발급번호 제 호
|
수 행
업체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명서발급기관
|
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일괄(임차, 숙식포함)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 조달청 실적증명서로 제출 가능
[첨부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주아중중학교귀하
[첨부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전주아중중학교장 귀하
[첨부 9]
확 약 서
귀교의 수학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계약 후 포함)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전주아중중학교장 귀하
[첨부 10] ※ 낙찰자만 작성 제출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예시)
1. 건 명 : 2025학년도 전주아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191명(학생 180명, 인솔교사 11명)
3. 여행일정 : 2025.10.15.(수) ~ 2025.10.17.(금),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
1인당 단가
|
비고
|
학생
|
인솔교사
|
1
|
차량비
|
학교↔부산 일원
|
원× 대× 일=
|
|
|
|
|
2
|
숙식비
|
2박 2식(조식)
|
원× 명× 박=
|
|
|
|
|
3
|
중 식
|
3식
|
- 월 일(○○○)
원× 명=
- 월 일(○○○)
원× 명=
- 월 일(○○○)
원× 명=
|
|
|
|
|
4
|
석 식
|
2식
|
- 월 일(○○○)
원× 명=
- 월 일(○○○)
원× 명=
|
|
|
|
|
5
|
입장료
관람료
|
여행일정상
관람 장소
|
○○○: 원× 명
○○○: 원× 명
○○○: 원× 명
○○○: 원× 명
|
|
|
|
|
연극관람
|
20,000원× 명
|
|
|
|
예약완료
|
6
|
야간경비
|
3명, 2일
|
원× 명× 일=
|
|
|
|
|
7
|
레크레이션
|
대관료 포함
|
원×1회=
|
|
|
|
|
8
|
보험
|
여행자보험료
|
원× 명=
|
|
|
|
1인 보상금액 1억 원 이상
|
9
|
수수료
|
위탁수수료
|
원× 명=
|
|
|
|
|
합 계
|
|
|
|
|
1인당 금액
|
□ 학 생 : 원 ÷ 명 : 원
□ 인솔교사 : 원 ÷ 명 : 원
|
부가가치세 포함
|
※ 작성시 유의사항: 경비총액 및 1인당 단가는 10원 미만의 끝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작성할 것.(국고금관리법 제47조)
※ 계약금액의 조정 : 실제 여행에 참가한 학생 수와 인솔교사수에 변동이 생겼을 때에는 실제 참가한 학생 수와 인솔교사 수에
계약 체결당시의 1인당 단가에 학생 수, 인솔교사 수를 곱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단, 버스임차료 차량 1대당 산출금액이므로 정산하지 않는다.
위와 같이 산출 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대표자 (인)
전주아중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