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91597-000 공고일시  2025/06/09 16:27
공고명 미생물실증지원센터 GMP 의류 렌탈 용역 계약
공고기관 미생물실증지원센터 수요기관 미생물실증지원센터
공고담당자 강민주(☎: 061-928-80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902 원
   
배정예산
49,853,700 원
   
추정가격
45,321,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구축사업단 미생물실증지원센터 공고 제2025 - 5호


미생물실증지원센터 GMP 의류 렌탈 용역 사업자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미생물실증지원센터 GMP 의류 렌탈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년 8월 ~ 2026년 7월(1년)

     ※ 계약 기간 만료 1개월 전 당 센터에서 정한 기준을 충족하고 자체 평가를 진행하여 결과가 적정할 경우 상호 협의하에 계약기간을 1회(1년)에 한하여 연장 할 수 있음.

 다. 공고기간 : 2025년 06월 10일 ~ 2025년 06월 20일 (총 11일)

 라. 용역내용   

    1) 납품위치 : 전남 화순군 화순읍 산단길 132 미생물실증지원센터

    2)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단가계약

바. 예산금액 : 금49,853,700원(금사천구백팔십오만삼천칠백원정)범위내(부가가치세 포함)

 사. 기초금액 : 금12,902원(금일만이천구백이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투찰에 따른 낙찰배분율은 낙찰배분율표 참조

 아. 필요수량 : 생산세트 약6,600세트(연간), QC세트 약540세트(연간)

                -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 필요수량은 추정량이며, 실제 소요 수량을 정산 시 낙찰금액을 기준으로 용역비용을 지급함.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

     격을 갖춘 자

 나.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다. 과업지시서 요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

라. 하도급 불가 및 공동계약 허용하지 않음(의류납품 및 세탁 직접 수행)



3. 입찰 등록 마감 및 규격제안서 제출

 가. 일   정

    1) 입찰서류 및 제안서 마감 : 2025.06.19.(목) 18:00

    2)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 2023.06.20.(금) 10:00

 나. 제출장소 : 전남 화순군 화순읍 산단길 132 미생물실증지원센터 기획관리팀

 다. 제출방법 : 우편 및 방문접수

 라. 제출서류 [하단 별지 참조]

   1)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2) 견적서 1부   

    3) 미생물실증지원센터 GMP 의류 렌탈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4부(백색 A4지 좌철 제본)

       제안서 내용을 수록한 USB 2개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 참조


4. 제안 설명회

  가. 일       시 : 입찰 마감 후 10일 이내 서면 평가로 진행

  나.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제안서를 대상으로 실시함


5.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절차

  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결정은 기술평가(80점), 가격평가(20점)를 합한 100점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사업자로 한다. 이 중 기술능력 평가는 재무구조·경영상태는 5점, 기술 및 지식능력 30점, 지원기술·사후관리 30점, 사업수행계획 15점으로 하며 평가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재무구조·경영상태 : 신용등급평가

    - 기술·지식능력 : GMP 의류 세탁 또는 크리닝에 관한 품질, 시스템 인증 자료 등

    - 지원기술·사후관리 : 렌탈의류 사양, 세탁성적서 및 밸리데이션 자료

    - 사업수행계획 : 용역 세부 운영계획 

  나. 사업자 선정 결과는 제안서 평가 후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에 대한 통보는 생략

  다. 선정된 사업자는 사업의 성공적 수행에 대한 책임을 짐.

  라. 협상절차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        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        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우리 센터와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        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마. 계약체결 및 이행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선정된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재)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

      구축사업단 미생물실증지원센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 등 받을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의 규정을 따름. 


7.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을 준용함.

 나. 특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4호의 규정에 의거 1인이 수       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는 무효에 해당하며, 이러한 사실이 드       러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견적제출자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함.

 다. 개찰결과 예정가격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       찰결과를 무효로 함.


8. 청렴계약 준수

 가. 본 안내공고는 청렴계약제 적용 공고로서 견적을 제출하고자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하며,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기타 안내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나. 견적을 제출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구매규격서 및 공고문 등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 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다. 제출 서류의 작성 등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본 견적은 공동계약 불가함.

 라. 입찰 및 계약에 관련 문의 : 기획관리팀(061-928-8004 강재민)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문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6. 09.


미생물실증지원센터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입찰일시

 2025년  월   일

입 찰 건 명

  

 

  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한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 하고자 귀 센터에서 정한 입찰참가 유의사항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첨부서류)

     1. 위임장

     2. 각서

     3. 사용인감계(인감증명원 첨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5. 제안서(인쇄물 5부, 전자파일본 USB 2부. 끝.)

   

 

                             2025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재)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구축사업단 미생물실증지원센터장  귀 하

위       임       장

주        소

  

생 년 월 일

  

성       명

  

직       위

  

 

상기인은 당사 직원으로서 귀 센터와 거래하는

일체의 행위에 관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구축사업단 미생물실증지원센터장  귀 하


각              서

 본인은 귀 센터의 등록(출입)업자로서 본인 또는 대리인이 귀 센터 소속 직원에 대하여 직무와 관련한 여하한 명목의 사례, 증여, 또는 향응도 제공하지 아니할 것이며, 만일 이러한 행위가 있었을 때에는 응분의 형사처벌은 물론 기타 어떠한 행정 제재도 감수하겠음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구축사업단 미생물실증지원센터장  귀 하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인  감

 

 

 

        위의 사용인감을 귀 센터와의  계약 및 수금에  수반하는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원을 첨부 사용 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재)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구축사업단 미생물실증지원센터장  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