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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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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1834-000 공고일시  2025/06/09 17:19
공고명 2025학년도 하반기 위량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위량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위량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윤정(☎: 054-430-51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546,960 원
   
배정예산
29,546,960 원
   
추정가격
26,860,8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위량초등학교 공고 제 2025-  호


2025학년도 하반기 위량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위량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 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위량초등학교 계약부서(054-430-5138),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감사부서(054-420-5212) 및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www.gbe.kr/gc)-민원창구-클린신고센터-부정부패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하반기 위량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2025. 8. 20.~2026. 2. 10.(2학기, 방학기간 포함)

다. 차량 및 인원: 19인승 이상 23인승 이하 버스 1대(운전원 1명, 동승보호자 1명 포함)

              (도로교통법 제52조 『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에 의거 어린이 통학 버스의 신고필증을 교부 받은 차량, 차량최초등록일이 법정내용연수 이내의 차량)

라. 용역내용: 위량초등학교(병설유치원, 감문중학교 포함) 학생 등·하교 수송업무

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특수조건)을 열람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세부사항은 「2025학년도 하반기 위량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함.

바. 기초금액 : 금이천구백오십사만육천구백육십원정(₩29,546,960)

   (부가가치세, 유류비, 운전원 및 동승보호자 인건비, 유지관리 등 차량운행에 따르는 모든 경비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소액수의,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상북도 김천시),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 계약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을 G2B를 통하여 전자계약으로 하며, 계약 이후에도 직접 방문이 필  요 없는(낙찰자의 경비, 시간절감 등 편익 증진을 위해 실시함) 무방문 전자계약제에 의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아. 면세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 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 견적제출 개시 및 마감 일시

   2025년 6월 10일(화) 10:00 ∼ 2025년 6월 16일(월) 10:00


4.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년 6월 16일(월) 11:00 입찰집행관 PC (위량초등학교 행정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G2B 문자 수신 여부 확인 필)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는 6월 18일(수) 10:00, 개찰은 6월 18일(수) 11:00에 실시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하고 19인승 이상의 버스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김천시에 있는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상기‘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견적제출 무효사유에 에 해당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 견적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 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후 3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견적제출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문, 설     계서, 과업지시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격 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위량초등학교 행정실(054-430-513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10.


위량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