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92198-000 공고일시  2025/06/09 17:49
공고명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기본계획 및 타당성 조사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계룡시문화관광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계룡시문화관광재단
공고담당자 박선우(☎: 042-840-26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00,000 원
   
배정예산
120,000,000 원
   
추정가격
1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문화관광재단 공고 제2025-11호

용역 전자 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5. 6. 9.

(재)계룡시문화관광재단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기본계획 수립 및 타당성 조사 용역

 나. 과업내용 : 세계軍문화엑스포 개최 및 국제행사 승인 신청을 위한 계획 수립, 타당성 조사 등

              ※ 세부내역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1. 28.까지

 라. 기초금액 : 금12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경우 부가가치세 상당 금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서 제출(전자접수)

    접수기간 : 2025. 6. 10.(화) 10:00 ~ 6. 19.(목) 17:00

    접수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가격개찰은 시스템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 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2025. 6. 18.(수)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금액과 계룡시문화관광재단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가격(입찰서)(전자접수)와 기술제안서(방문접수)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나. 제안서 제출(방문접수)

     접수일시 : 2025. 6. 20.(금) 10:00 ~ 17:00까지  ※ 중식시간 12:00 ~ 13:00 제외

     제 출 처 : 남 계룡시 장안로 46 계룡시청 문화체육관광실 관광개발팀(042-840-2411)

    제출방법 : 반드시 제안사에서 직접 방문 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접수 시 평가위원을 추첨합니다.

      ※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질의접수 및 회신 (현장설명회 미개최)

    1) 접수일시 : 2025. 6. 10.(화) ~ 6. 11.(수) 10:00 ~ 18:00 *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2) 접수방법 : 서면 질의(my06@korea.kr) (*전화 확인필 ☎042-840-2411)

    3) 질의회신 : 질의접수 후 3일 이내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아래 요건을 모두 충촉하는 업체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학술·연구용역업(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사업자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나.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5. 6. 24.(화) 16:00, 병영체험관 세미나실(2층)  변동시 별도안내

 나. 제안서 평가방법

    - 발표시간 : 25분 내외(제안발표 15,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 타 제안사의 발표 청취 불가

    - 발표방법 : PPT등을 통한 프리젠테이션 발표

다. 유의사항 : 발표 불참시 최저점수로 서면 평가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결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해당사업 “제안요청서”의 평가 기준에 따릅니다.

 가. 안서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함.

 나. 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협상 결렬시 동일한 조건으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합니다.

 마. 협상완료 후 계약체결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르고,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세부평가기준 등 기술능력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업체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계약일반조건 등을 준용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기준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입찰은 청렴계약 시행대상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모두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의 안전보건관리 의무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 재해예방을 위해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조건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최종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응모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사항 문의 : (재)계룡시문화관광재단 총무팀(☎042-840-2624)

   - 과업내용 문의 : 계룡시 문화체육관광실 관광개발팀(☎ 042-840-2411)

   - 전자입찰 문의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