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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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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CJ0031-1-2025 공고일시  2025/06/09 18:26
공고명 '25년 제초관리용역
공고기관 종합보급창 수요기관 종합보급창
공고담당자 유미연(☎: 044-251-6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311,901 원
   
배정예산
56,418,140 원
   
추정가격
51,289,2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재공고)



본 협상은 전자공개수의협상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5군-용역01) 25년 제초관리용역

  나. 납품 범위 : 세부 내역서 참조

  다. 예산액(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 56,418,140원

  라.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이내

  마. 납품 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 일원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5. 6. 9.(월)

  ※ 기초예비가격공개일 변동 가능함

2)

견적서 제출마감

:

'25. 6. 13.(금)

10:30

3)

개찰일시

:

'25. 6. 13.(금)

11:00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 대상으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 마감 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2)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라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4993) 등록업체

      3) 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세종특별자치시" 또는 "대전광역시" 또는 "충청남도" 인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

        ※주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나. 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3. 계약방식 : 총액입찰


4. 공동계약 : 미허용

 

5. 입찰(협상)의 무효

   가. 찰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 간

       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탈 등을

       한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시 계약이행확약서을 첨부파일로 제출바랍니다.

     ※ 상기 서류를 첨부하지 않은 경우 별도 확인 절차 없이 탈락 처리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23.06.16) 제10조의 2 (소액수의 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복수예비가격은 기초예비가격 상·하한율 범위내에서 자동으로 15개가 되며

      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 선택 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직접 추첨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 국민건강보험료 : 1,062,903원

       2)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137,645원

       3) 국민연금보험료 : 1,349,242원

       4)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620,651원

   다. 대가 지급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8장에 따라 정산하고 대가 지급 청구시 동 기준 제94조에서 정한 확인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 전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

   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

     (D2B)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자. 두 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

   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

    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카.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43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문의처

  가. 홈페이지 안내(www.d2b.go.kr)

  나. 관련 업무 전화

      1) 입찰/계약업무 담당관 : 공사계약담당(044-251-6133)

      2) 사업 관련 담당관 : 시설담당(044-251-6343)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 평일 09:00 ~ 18:00까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9.


육군 종합보급창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