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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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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5002-000 공고일시  2025/06/09 19:13
공고명 2025년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안양산업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안양산업진흥원
공고담당자 류철희(☎: 031-8045-67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3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2,000,000 원
   
배정예산
92,000,000 원
   
추정가격
8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양산업진흥원 공고 제2025 – 51호

2025년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운영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운영 용역

 나. 공고기간 : 2025. 6. 9. ~ 2025. 6. 20.

 다.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고

 마.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년 12월 31일까지

 바. 기초금액 : 금92,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사. 사업설명 : 별도의 사업설명회 개최하지 않음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 및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으며 아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신고)한 기관(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기업

   ※ 직접생산확인서 및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일괄 하도급(재용역) 불가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부터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릅니다.



3. 입찰일정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가격 제출(전자) : 2025. 6. 18.(수) 10:00 ~ 6. 20.(금) 17:00

   ※ 본 입찰의 가격평가를 위한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사전에 제출한 후에 제안서 등을 방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접수 : 2025. 6. 20.(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1) 접수장소 : 안양산업진흥원 2층 기획경영부 계약담당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248번길 25, 2층 기획경영부)

  2) 접수방법 : 방문 제출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2) 제출서류 :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안서(정량, 정성), 가격제안서(별도 밀봉)

   제출서류의 상세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 가격제안서(별도서식) 제출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입찰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한 가격을 우선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 2025. 6. 25.(예정), 입찰서류 접수 후 사업담당자 별도 통보

 라.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30. 10:00이후(예정) / 입찰집행관 PC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또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의 송신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합니다.

 다.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와 기술능력 평가점수 (총90점=정량 20점+정성 7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세부내역 ․ 협상내역 등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협상대상자 선정은 협상적격자 중 기술능력평가점수(90점)와 가격평가점수(10점)를 합산한 종합평점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바.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 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사.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면 협상 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7. 협상절차 및 계약체결

 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합니다.

 나. 우선 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개별통보하고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금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의거하여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이행 보증증권(유가증권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협상 후 변동사항을 반영하여 사업비 산출내역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및 근로자 권리보호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신청서를 제출한자는 근로자권리호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나. 개찰 후 협상대상자로 통보받은 대상자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자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다. 제안서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을 해지하며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제안요청서 작성 등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은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우리원에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현지실사 등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는 이에 성실히 응하셔야 합니다.

 바. 본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사. 계약체결 이후 공동수급 참여 및 제3자에게 일괄용역은 불가합니다.

 아.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및 안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을 우선하여 처리합니다.

 자.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해 주시기 바라며, 장애의 미해결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차. 사업자 선정결과는 유선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11. 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안양산업진흥원 기획경영부 류철희 과장 [☎031-8045-6707]

 나. 제안요청서 등 용역에 관한 사항

     안양산업진흥원 기업육성부 안재민 대리 [☎031-8045-6725]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5년 6월


재단법인 안양산업진흥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