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9570-000 공고일시  2025/06/09 19:21
공고명 고성 동외동 유적 종합정비계획수립 용역(협상에의한계약)[긴급]
공고기관 경상남도 고성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고성군
공고담당자 김소영(☎: 055-670-22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000,000 원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성군 공고 제2025 - 1055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6. 9. 


                                    고성군재무관

긴급입찰사유: 2025년 상반기 지방재정 집행 적극 활용 지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5조제4항제2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고성군 동외동 유적 종합정비계획수립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용 역  내 역

기    간

착수일부터 12개월간

과업내역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금200,000,000원

공   고   일

2025. 6. 10(화) ~ 6. 19.(목)

(10일간)

추 정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금200,000,000원

제안서 접수일

2025. 6. 20.(금) 10:00 ~ 17:00

직접 방문 제출

※ 12:00~13:00 접수 불가

우편, 이메일, 팩스 택배 접수 불가

추 정   가 격

금181,818,182원

제안서 제출처

경남 고성군 문화예술과

(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 130)

부 가 가 치 세

금18,181,818원

 

  ※ 입찰 참가자는 입찰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계약 체결

  나. 총액입찰 및 일반경쟁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3. 입찰 참가 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써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업체)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한 업체로 다음 중 1개 이상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고등교육법에 의한 교육기관(대학 산학협력단 및 부설연구소 포함)

      - 정부출연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 지방자치단체 출연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설립된 연구기관

      - 「민법」및 기타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설립․ 허가된 법인(정관에 명시된 법인 설립의 목적에 학술연구분야 사업이 포함)

      -「장유산 보호 및 조사에 관한 법률」제24조에 의한 매장유산 조사         기관(육상지표조사)으로 등록된 업체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단, 비영리법인도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가 박탈됩니다.

  사. 본 용역은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및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4. 입찰 참가 등록 안내

  가. 공고기간: 2025. 6. 10.(화) ~ 6. 19.(목)

  나. 제안서 제출

    1) 일    시: 2025. 6. 20.(금), 10:00 ~ 17:00

    2) 장    소: 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 130, 고성군 문화예술과 문화유산정책담당

    3)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에 한함(우편, 이메일, 팩스, 택배 접수 등 불가)

    4) 입찰참가 제출 서류(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참조)

 다. 제안요청(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5. 제안서 설명회(PT) 

  가. 일시: 2025. 6. 25.(수) 14:00 ~

  나. 장소: 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 130, 본관 3층 중회의실

  다. 제안서 설명시간: 업체당 20분 (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라. 제안서 설명순서: 제안서 접수 순으로 설명

  마. 특기사항

     1) 입찰참가자격 심사에서 적격한 업체에 한해서 제안 설명

     2) 발표 내용과 제안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우선함

     3) 발주처는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4) 제안업체는 본 제안요청서의 내용에 대하여 질문이 있을 시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7일전가지 서면으로 하여야 한다.

     ※ 상기의 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6. 절차별 추진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1) 입찰 공고

2025. 6. 10.(화) ~  6. 19.(목)

10일간

3) 질의접수 및 회신

2025. 6. 11.(수) ~ 6. 12.(목)

․ 전자우편(e-mail) 접수 : ladio@korea.kr

전화 및 방문 문의 불가

4) 제안서 접수

2025. 6. 20.(금) 10:00~17:00

※ 12:00~13:00 접수 불가

직접방문 접수

5)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2025. 6. 25.(수) 14:00

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평가

6) 협상적격자 선정

2025. 6~7월 중

협상적격자 선정(70점 이상) 후 협상순위 등 개별 통보

7) 계약체결

협상완료 후 10일 내

-


  ※ 상기 일정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제안사는 본 제안요청서를 완전히 검토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협약체결 시 협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이 완료된 이후부터는 계약기관과 합의가 없거나 계약기관이 인정할 수 없는 사유로 사업수행책임자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제안요청 내용이 제안서에 누락된 경우는 제안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며, 이 경우 기술평가에서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마.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 요구에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제출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등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경우 발주기관에서는 입찰 참가자로 하여금 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1일 이내에 요구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이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기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사. 문의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고성군 문화예술과 문화유산정책담당자 이병윤(☎055-670-2234)

     - 입찰에 관한 사항: 고성군 재무과 경리담당자 김소영(☎055-670-2285)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670-2072) 및 홈페이지(고성군 홈페이지www.goseong.go.kr →민원상담/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