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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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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4906-000 공고일시  2025/06/10 07:21
공고명 2025학년도 용화여고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용화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용화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유기석(☎: 9503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79,658,600 원
   
추정가격
72,416,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화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41호

2025학년도 용화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용화여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용화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수련업체 선정 공고

기     간 

 2023. 9. 10.(수) ~ 2023. 9. 12.(금) [2박 3일]

장     소 

 강원도 소재

예상 인원

총 250명 (학생 238명, 교직원 12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경    비

숙식비(2박 7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에 따른 기타 잡비를 포함한 일체의 여행경비 총액 (전세버스 제외)

기초금액

및 정산

 ❍ \79,658,600원(금 칠천구백욱십오만팔천육백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 1인당 334,700원(VAT 포함) X 238명

 ※ 기초금액은 학생 238으로 산정되었으며, 인솔교사의 경우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하며 산출내역서상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만 지급함)

특기사항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강원도),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자연재난 및 전염병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수련활동의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수련활동 입찰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개찰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시설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

   ②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강원도 소재 업체

   ③ 본교 학생 및 교사를 수용할 수 있고,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등록된 업체

   ④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 청소년활동진흥법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

    ⑤ 국가인증 청소년수련활동을 보유하고 있는 시설 업체

    ⑥ 교육부 교육과정운영과, 여성가족부 청소년활동안전과에서 안내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종합 안전점검 결과 ‘적정’ 이상이며, 최근 5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 경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6. 10.(화) 09:00 ~ 06.18.(수) 16:00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6. 10.(화) 09:00 ~ 06.18.(수) 16:00

  다. 제안서 등록장소 : 용화여자고등학교행정실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461)

  라. 제안서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② 수련활동 용역제안서(A4크기 규격, 본교소정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9부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7]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숙박업 또는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⑦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⑧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⑨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⑩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⑪ 영양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⑫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⑬ 국세 및 완납증명서 1부

⑭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⑮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 1부

⑯ 각서 1부

⑰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⑱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1부

⑲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바.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제안 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제안 제출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람.

  (수련시설 평가회 6/19(목), 답사 여름방학중 예정임)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6.24.(화) 10:00

  나. 장소: 용화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고문 작성 시 입찰보증금 관련 참고사항]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음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하여야 하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4) 학생 수련 프로그램은 학교 요청에 의하여 가급적 수용

   나. 숙소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학생숙박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2) 전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3)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과 다른 학교 학생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4)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5)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6)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7) 시설은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8)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를 제출하여야 한다.

     9) 숙소 내 안전요원 배치-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10) 권장사항

      - 1실 당 6~8명 이내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교육공간(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3)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여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라. 시설안전점검 및 프로그램 인증 제외 대상 외 업체는 시설안전점검 및 프로그램 인증 서류 제출하여야 한다. 

       ※ 시설안전점검 및 프로그램 인증여부 제외 대상

       - 공공수련시설 및 기타 : 서울특별시학생교육원 관할 수련시설, 야영협력학교,

        여성가족부 산하 국립수련시설, 타 부처 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운영 청소년시설

       - 여성가족부 종합평가 ‘최우수’ 이상을 받은 시설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

    1) 심사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청렴서약제 이행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2-950-3523)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 2학년부 (☎ 02-950-3623)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3.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4. 신용평가등급 1부.    

      5. 수련활동 용역이행 사업실적 증명서 1부.

      6.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7. 수련활동 참가 각서 1부.

      8. 수련활동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9.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서약서 및 특수조건 1부.

 

2025. 6. 10.



용화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납  부

 - 보증금율 : 5%

 - 보증금 :          원정 (\                )

 - 보증급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용화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용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용역제안서

                                                            

심사번호

 

 

   

 

 

2025학년도 용화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 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공고 제2023-53호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5조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4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원 이상, 사고당 무한대),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 유스호스텔의 경우 야외활동에 대한 보험가입증권 사본 첨부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용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업체선정평가표(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

평점

(100)

정량적평가

(객관적 

평가)

(30점)

O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수행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자

격증 사본 등 증빙자료제출)

10

 

청소년지도사,

경호관련자격증,

응급처치이수, 안전교육이수,

(1인이 다수자격

소지시 전부  인정)

10점: 6명이상

9점: 5명  

8점: 4명

7점: 3명   

5점: 1-2명

없음:  0점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10

 붙임4 신용평가 등급에 따른 점수 환산

 

주요사업실적

-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수련활동 수행실적(증빙자료제출) 

10

10점: 7건 이상   9점: 6건

 8점: 5건        7점: 4건

 6점: 3건        4점: 2건

 3점: 1건       없음: 0건

 

정성적평가

(주관적

평가)

(70점)

 1.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15

탁월

우수

보통

 

 - 숙박시설 전망, 편의시설

5

3

2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평가등급

5

3

2

 - 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5

3

2

 2. 식사제공 능력

20

탁월

우수

보통

 

- 좌석 수

5

3

2

 

- 위생안전

5

3

2

- 가격

5

3

2

- 숙박업체 식단표

5

3

2

3. 행사진행의 내용과 안전성 및 질적수준

20

탁월

우수

보통

 

 - 수련 교육 프로그램 내용

5

3

2

 

- 보험가입현황,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유무

5

3

2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5

3

2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야간안전관리요원 배치기준 준수

5

3

2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

탁월

우수

보통

 

 - 다른업체와 대비되는 장점

5

3

2

 - 수련활동 계획

5

3

2

 - 제안서 적정성 및 충실도

5

3

2

합    계

 

※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 평가기준표의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              (인)

                                                              확 인 자 :              (인)

붙임 4

 

신용평가등급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3.11.)」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2억원  미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없음

0.0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5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용 역 이 행 실 적 증 명 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

                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6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용화여자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용화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238명, 인솔교사 12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 9. 10.(수) ~ 2025. 9. 12.(금)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소재

5. 용역조건

가. 단체수련 경비

1)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나. 숙박시설

1)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수용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2)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용품이 청결하고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 한다.

3)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레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4)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 (취침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5) 전기, 가스, 소방 등의 안전검사를 최근 6개월 이내 정밀점검표 필득하여야 한다.

6) 숙소 내에서 화장실 등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

다. 식사 등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식사를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충분한 양으로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3) 위생기준에 적합한 음용수를 제공해야 하며 청결과 위생관리로 식중독을 예방하여야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교육활동은 숙박지 내 운동장 또는 강당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2)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하며 이를 위한 시설과 설비가 갖추어져 있어야한다.

3) 학생들을 인격적으로 대하고 교육적으로 적합한 표현을 사용하여 지도해야 한다.

4) 수련활동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위험이 예상되는 장소나 프로그램에는 안전도우미나 지도사가 배치되어야 한다. 또한 활동 시 지도사는 학생들의 건강 이상여부를 반드시 점검하여야 한다.

5) 수련활동일정 변경

- 본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본교에 즉시 통보한 후 동의하에 변경한다.

- 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경기도 일대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450명 수용 가능 업체이어야 한다.(단, 지사인 경우 법인등기부 상 지점등기가 되어있고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한다)

2) 여성가족부 지정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등급평가 및 종합평가 등급 “최우수” 이상 시설이어야 한다.

3) 청소년 지도사 5명 이상이 정직원으로 근무하여야 한다.

4) 학생 안전사고 대비 예방 시설을 갖춘 업체이어야 한다.

5)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및 인증된 수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한 업체여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및 안전관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용화여자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보험가입,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계획을 수립하고, 응급 시 대처수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낙찰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인원의 모든 소요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체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7

 

 각서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용화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법인)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용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용화여자고등학교


제 1 조 (총칙)  용화여자고등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숙박 기간중 같은 층에 다른 학교 학생들과 같이 숙박시켜서는 안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 (취침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회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학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인당 한도액 2억 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⑤ 수련활동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되는 식사는 관계 규정에 따라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후 "학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 (여행인원) ① 학생 238명, 인솔교사 12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학교"는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장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 10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계약상대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1조 (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2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 13조 (계약의 해지) "학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4조 (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제 14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9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용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2025학년도 용화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일정 제안표

 

1일차

2일차

3일차

07:00

 

기상 및 세면

기상 및 세면

08:00

 

조식

조식

08:30

 

휴식 및 준비

휴식 및 준비

09:30

학교 집합

수련원 자체 프로그램

수련원 자체 프로그램

10:00

 

11:00

도착

퇴소식

12:00

중식

중식

중식

13:00

입소식 단체촬영

숙소배정, 안전교육,

숙소이동, 정리

수련원 자체 프로그램

숙소정리

 

짐정리

 

승차

 

14:00

15:00

수련원 자체 프로그램

16:00

17:00

17:30

휴식

휴식

18:00

석식 

석식

19:30

수련원 자체 프로그램

레크레이션, 장기자랑

20:00

21:00

취침준비 및 취침

취침준비 및 취침

22:00

붙임 11

 

산출 내역서 [낙찰자에 한함]

산 출 내 역 서

2025학년도 수련활동 경비 산출 내역서(예시)

 

 

 

 

 

 

 

 

단체명

용화여자고등학교

일 정

2025/ /  ( )~ /  ( )(2박3일)

행선지

강원도 지역 일대

인 원

총   명(학생  명/인솔교사  명)

항목

규격

단가

인원(명)

소계(원)

1인당(원)

비고

숙박비

2박

 

 

 

 

 

식사비

7식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합계

 

 

 

 

 

 

<참고 사항>

1. 버스 사용료 및 여행자 보험료 미포함

2. 식사비 : 1식 4찬 이상(밥, 국 제외)

3. 수련활동비 : 프로그램 운영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 포함

4. 교사는 숙박, 식사비만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