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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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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3181-000 공고일시  2025/06/10 09:18
공고명 2025학년도 공주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공주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공주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조미희(☎: 041-855-12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289,330 원
   
배정예산
66,289,330 원
   
추정가격
60,263,0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주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5호

(1)  

 

2025학년도 공주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견적제출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제출,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가격 제출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행정실) 041-855-1222

※ QR코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공주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0. 22.(수) ~ 2025. 10. 24.(금) [2박 3일]

  다. 여행 장소: 부산 일원

    - 세부 내용은 제안요청서, 과업의뢰서 참고

  라. 예상 인원: 총140명(학생 130명, 교직원 10명) [2학년 7학급]

    ※ 대상인원은 추후 학생 및 교직원 희망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금66,289,330원(부가가치세 포함)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일반관리비 및 이윤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해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또한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이행해야 한다.

     1) 일반관리비 및 이윤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2) 일반관리비 및 이윤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식비, 입장·관람료 및 체험료 등)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한다.

  바. 규격(제안)서 제출 기간: 2025. 6. 17. 10:00 ~ 2025. 6. 23. 15:00 (공주여고 행정실)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사.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6. 17. 10:00 ~ 2025. 6. 23. 15:00 (G2B 전자접수)

  아.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27. 14:00 예정, 공주여고 입찰집행관 PC

  자. 용역계약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입니다.

      - 규격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총액, 전자 입찰)

  다. 본 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 가격 입찰서의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개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용도: 공공기관 입찰용)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바.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공주여자고등학교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 입찰서 제출 기간: 2025. 6. 17. 10:00 ~ 2025. 6. 23. 15:00

  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개찰일시: 2025. 6. 27. 14:00 예정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 개찰 예정으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접수(원본 1부, 사본 8부)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6. 17. 10:00 ~ 2025. 6. 23. 15:00

     ※ 제출시간은 시작일 및 마감일을 제외하고 평일(09:00~16:00) 내에 한함

  나. 접수장소: 공주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접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별첨-제안요청서 참조)

    나) 용역제안서(규격: A4사이즈, 본교 소정 양식, 각종 증빙서류 포함) 8부

      ※ 객관적 평가자료(수행실적증명서·신용평가등급확인서·인력보유상태(4대보험명부, 자격증사본)), 각서(제안요청서 붙임6), 확인서(붙임7)는 제안서 1부에만 첨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마)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사) 등기부등본 1부(법인),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아)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자) 신분증 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부

    차)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별첨-제안요청서 참조]     

    카) 수학여행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 계약 시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본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거나 공개하지 않음


7. 규격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일자: 2025. 6. 25.(수) 예정

      ※ 제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제출된 제안서로 갈음합니다.

     ※ 평가 일자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사.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의거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설명서 구성 내용

      용역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공고일 기준으로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충남교육청 공고), 청렴계약특수조건(충남교육청 공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 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문의 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 관련 사항: 공주여고 교사 안효남(☎ 041-855-6645)

    2) 계약 관련 사항: 공주여고 주무관 조미희(☎ 041-855-1222)

  나.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입찰 회선 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용역 일정은 현지 사정 및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마. 별도의 위탁교육 운영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내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2025. 6. 10.




공 주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성       명

 

관      계

 

생 년 월 일

 

전 화 번 호

 

주       소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공주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2025.   .    .

                

                                            위임자 :                  (인)

   

 

공주여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