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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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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3239-000 공고일시  2025/06/10 09:35
공고명 2025년 아동안전지킴이 동계피복(점퍼, 모자, 장갑) 제조 구매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수요기관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공고담당자 강은상(☎: 070-4880-37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20,870,000 원
   
추정가격
200,7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공고 제2025 - 0호】


입 찰 공 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에 의거, 「2025년 아동안전지킴이 동계피복(점퍼, 모자, 장갑) 제작 구매」에 관한 입찰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

사각형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5년 아동안전지킴이 동계피복(점퍼, 모자, 장갑) 제작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동계피복(점퍼, 모자, 장갑) 각 2,705점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경기남부경찰청 1,811점, 경기북부경찰청 894점)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라.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70일 이내

    ※ 납품기한 내 제작 및 납품이 가능한 업체만 입찰 참여바랍니다.

  바.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사. 추정금액 : 220,870,000원(부가세, 탁송료 포함)

               (경기남부경찰청 144,880,000원, 경기북부경찰청 75,990,000원)

   ※ 입찰 참가관련 법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계약은 낙찰자 결정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전자계약)


3.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6. 5. (목) 00:00 ~ 2025. 6. 25.(수) 18: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 장소 : 가격개찰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한)에 해당하지 않고, 입찰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②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G2B 물품분류번호 10자리: 남자근무복(5310271001), 여자근무복(5310271002), 남성용외투(5310180201), 여성용외투(5310180401)] 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남자근무복, 여자근무복, 남성용외투, 여성용외투, 세부품명번호 10자리 5310271001, 5310271002, 5310180201, 5310180401를 소지한 자.) (단,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에 있는 업체

  나.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공동계약  : 해당없음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가능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제2항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라. 입찰자는 입찰유의서에 따라 원단위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6-1.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은 총액금액으로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6-2. 제안서 평가

   가. 평가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자체적으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며,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심사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6-3. 제안서 및 샘플 접수

   가. 일  시: 2025. 6. 25.(수) 18:00까지(입찰마감일)

      지정된 일시 및 장소에 도달하지 못한 제안서는 접수 하지 않음

   나. 장  소: 경기도 여주시 청심로 197-8 경기도사회서비스원 1층 전략사업팀

      문의처: 070-4880-1844 (김영학 주임)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또는 우편(택배)제출

     ※ 제출서류 사본은 “사실과 상위 없음” 문구 기재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라. 제출서류

     ① 제안서 접수 신청서(제안요청서에 양식첨부) 1부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입찰 효사항인“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대표자(다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또는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1부

     ④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⑤ 제안서 9부 및 평가관련 자료 등(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⑥ 샘플에 대한 공인기관 시험성적서

     ⑦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마. 샘플 제출: 동계 점퍼 (사이즈100호/남부,북부)2개, 모자(오픈식), 장갑 각 1개

   바. 입찰 전 제안요청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 또는 발주부서 담당(김영학, T.070-4880-1844)

      에 문의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 순으로 협상,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라. 협상대상 업체 선정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바. 기타사항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사.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예정가격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8.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정공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원 전략사업팀(☎070-4880-1844)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본 용역공고의 낙찰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0.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본 용역은 하도급 불허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자치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지방자치단체 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에 게시됩니다.

  마. 입찰취소는 다음 행정규칙에 따릅니다.

    1)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새로공고와 정정공고

    ※ 낙찰자 결정 전 발주기관의 사업계획 취소‧변경,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중대한 공고의 하자 등 불가피하게 입찰 취소를 해야 할 명백한 사유가 있는 때에는 해당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개찰 후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개찰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1)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기획본부 경영지원팀 강은상 주임 (☎ 070-4880-3749)

    2) 물품에 관한 사항 : 사업지원본부 전략사업팀 김영학 주임 (☎ 070-4880-1844)


2025년  6월 5일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