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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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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5569-000 공고일시  2025/06/10 10:05
공고명 내장산생태탐방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공고기관 국립공원공단 서부지역본부 수요기관 국립공원공단 서부지역본부
공고담당자 김현태(☎: 063-711-73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팔과정로164, 4층

그림입니다.

TEL. 063-711-7315

FAX. 063-711-7399



용역 입찰 설명서





사업명:

내장산생태탐방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개찰일시:

2025. 6. 20. 17:00 이후

수요기관:

국립공원공단 서부지역본부

1. 이 입찰공고서는 국립공원공단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감사실(033-769-9543)을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3.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국립공원공단 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국립공원공단 서부지역본부 공고 제2025-16호


용역 입찰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0.

국립공원공단 서부지역본부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찰․낙찰을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국립공원공단 서부지역본부

 나. 계약방법: 전자입찰, 제한경쟁(지역),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입찰방법: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접수

 라. 입찰(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후 개찰

    ※ 나라장터에 공고 입력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

 마. 입찰건명: 내장산생태탐방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바.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사. 입찰서(제안서) 접수 개시일자: 2025. 6. 10.(화) 16:00

 아. 입찰서(제안서) 마감일시: 2025. 6. 20.(금) 16:00

    ※ 가격투찰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자. 공동수급: 불허

◆ 입찰자가 숙지할 사항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내용을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 입찰설명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 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6.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7. (계약예규)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

    8.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ㅇ 본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본 입찰공고서를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ㅇ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2. 용역 현황 및 주요 위탁 조건

 가. 소재지: 전북 정읍시 내장호반로 266

 나. 위탁범위 및 면적: 구내식당 235.98㎡[주방 63㎡(부식창고 포함), 홀 139㎡)

 다. 위탁기간: 계약일로부터 1년

   - 입찰 및 착수시기에 따라 위탁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 위탁운영 및 과업수행 능력을 평가하여 적격 여부에 따라 1년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

 라. 주요 위탁조건(세부 운영조건: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3. 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여야 함)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식품위생법」 제36조 및 제37조 등 관계 법률에 따른 위탁급식 영업 등 인·허가를 득한 사업자로서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등록을 필한 업체

    ※ 영양사, 조리사 등 인력 보유 필수 / 음식물 배상첵임보험 가입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현재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의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상의 사업장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인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계열회사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조의2 제1항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자는 제외


4. 등록구비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5. 계약방법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절차

 ① (1차) 서류심사 ⇨ 상위 5개 업체 선정

 ② (2차) 종합(기술능력)평가 ⇒ 제안 설명회(PT) 평가

 ③ 서류심사와 제안서 평가의 결과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④ 위탁운영 세부사항 협상 ⇒ 협상 완료 시 최종 낙찰자 선정 및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추진


6.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모두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용역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준수사항, 국립공원공단 안전보건관리 특수조건 등을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재 공람하오니 이를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투찰이 곤란할 경우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하고, 계약체결시 국립공원공단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정부공기업․준정부기관 회계규칙 및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바. 낙찰자가 법령에 따라 “국립공원공단의 심의·평가위원으로 현재 소속되어 있는 현황” 및 “국립공원공단 조사·연구용역을 현재 수행 중에 있는 실적”에 해당될 경우(붙임양식 참조: 제안서 서류 제출시 해당 사항 유무 필수 제출) 최종 계약체결이 제한될수 있으며 <이해충돌방지법> 및 <국립공원공단 이해충돌방지 제도 운영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사. 기타 특수조건 및 사업에 관한 문의는 국립공원공단 내장산생태탐방원 운영관리과(063-538-1793, 담당 박진국), 입찰에 관한 문의는 국립공원공단 서부지역본부 경영지원부(063-711-7315, 담당 김현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사업 관련 문의 안내  --------------------------------

 ☞ 입찰 및 계약과 관련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계약담당 김현태 (☎ 063-711-7315)

 ☞ 제안서 등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 : 사업담당 박진국 (☎ 063-538-1793)

 ☞ 기업 규제애로 관련 제보 및 상담 : 국립공원공단 기업성장응답센터 (☎ 033-769-9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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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 공단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국립공원공단 감사실(☎ 033-769-9329)